RED 팩토리 전체보기
RED 전체보기
가족과 사는 자위러를 위한 반려기구 추천
인간의 성욕은 당연한 거라지만 내 자위 생활을 굳이 가족과 공유하고 싶지는 않다. 가족들 모르게 나 스스로를 사랑하고 싶은 날, 손이나 압박보다 더 짜릿한 자극이 필요한 지금! 가족과 함께 사는 자위러를 위한 자위기구를 소개한다. 1. 이로하 플러스 쿠시 | 129,000원   나 없는 사이 방에 들어온 누군가가 자지 모양의 바이브레이터를 발견하는 건 생각만 해도 오싹한 일이다. 언뜻 봤을 때 잘 짠 앙금 같은 ‘이로하 플러스 쿠시’ 는 인테리어 소품..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2 조회수 13518클리핑 97
처음 섹스하는 연인을 위한 체위 BEST 4!
썸타는 동안 데이트를 통해 상대방이 어떤 영화와 음식을 좋아하는지 알아냈다. 연인으로 발전된 지금, 이제는 섹스를 통해 더 깊은 걸 알아갈 차례다. 처음 섹스하는 연인을 위한 체위 네 가지를 소개한다. | 추천하는 체위 1. 마주보고 앉기   드라마 [마이네임] 중 사랑하는 연인과 처음하는 섹스가 긴장된다면, 절정보다 교감을 위주로 나눌 수 있는 ‘마주보고 앉기’ 를 추천한다. 움직임을 크게 할 수는 없지만 마주본 상태로 대화를 나눌 수 ..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3 조회수 16377클리핑 110
로이의 오로라 바이브레이터 리뷰
계속 써오던 무선 바이브레이터가 고장이 나서 새로운 제품을 찾던 중 마침 레드홀릭스에 오로라 바이브레이터가 올라와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돔으로써 여자친구와 야외 플레이라던지 교육에 무선 바이브레이터는 꼭 필요하기 때문에 자신이 돔의 성향을 가지고 있으신 분이라면 항상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지금 가지고 있는 바이브레이터는 에그 3개, 진동형 딜도 2개, 페어리 1개를 가지고 있네요. 섹스토이는 이제 저한테 플레이를 할 때나 섹스를 할 ..
로_이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21486클리핑 378
옷파란색사고시퍼의 유이라 오리지널 네추럴 리뷰
내가 리뷰할 제품은 유이라 오리지널 네추럴(왼쪽)이다. 입구 부분이 여성의 외음부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한층 더 흥분감을 느낄 수 있었다. 밋밋했다면 조금 아쉬울 것 같았다. 크기가 적당해서 작은 가방에도 잘들어가는 편이며, 보관할 때도 인형이나 운동기구가 있는 곳에 같이 두면 티가 나지 않는다.   삽입 시 두께나 그립감도 적당한데, 다만 다만 자지를 압박할 수 있는 푸쉬버튼을 누르기가 조금 힘들다. 그래도 누르면 느낌이 잘 전달되..
옷파란색사고시퍼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14507클리핑 404
[인포그라픽] 섹스할 때 남자들의 '말'을 살펴보자 feat. SG플레이카드
섹스할 때는 여러가지 말들이 오간다. 그 말은 상대를 배려하는 정도에 따라 그리고 각자의 흥분도에 따라 달라지기 마련이다.  오늘은 '당신이 섹스 할 때 -남자편-' 이라는 이름으로 섹스 시 오가는 말을 통해 남자를 유형화했다. SG플레이카드에는 관련된 질문이 가득하며, 상대의 솔직한 모습을 알고 싶은 당신에게 적극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어떤 말은 상황에 따라 흥을 죽일 수도 있다지만 우리 너무 진지해지지는 말고 가벼운 마음으로 즐겨..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27395클리핑 715
해외 섹스토이 탐구 - 제쥬(Je Joue)의 진동은 감동이었다.. 눈물
  영국에서 탄생한 제쥬. 2021년 기준으로 현재 16년차 섹스토이 브랜드다. 가격대비 품질, 기능면에서 하이엔드라는 수식어가 따라붙을 정도로 영국 성인용품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라 할 수 있다. 중국, 바르셀로나, 미국에 지사를 두고 있고, 글로벌 경쟁사는 LELO, WEVIBE 등이 있다. 정말.. 끝내준다.. awesome ?후.. 지금까지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바이브레이터로 클리를 단련해본 결과.. 진동에도 퀄리티가 있다는 것을 이 제쥬 토이를 통해 알게 되었달..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16111클리핑 460
광규동생의 유이라 오리지널 슈퍼타이트 리뷰
올해 이성의 손길(!)을 한 번도 느껴보지 못했다(그렇다고 동성의 손길을 원하는 건 결코 아니다. 연락 사절, 노노). 1년이라는 기간, 정말로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다. 그렇다고 누구를 찾아나설 의지도, 시간도 없었다. 독서, 영화감상, 홀로여행 등 건전한 방식으로 혼자 즐길거리를 찾아 왔다.  그래도 수도승이 아닌 한낱 외로운 인간인지라 욕망은 꿈틀댄다. 예전에도 남성용 자위기구는 종종 써봤다. 여성의 하반신 모양을 본뜬 기구부터, 보지와 애널의 감촉이 나..
광규동생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10359클리핑 1308
진의 오로라 바이브레이터 리뷰
안녕하세요. 두번째 리뷰로 인사드리는 진입니다. 흡입 진동기나 바이브레이터 리뷰를 꼭 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오로라 블렛 바이브레이터로 첫 리뷰를 쓰게 되네요! 저는 따로 바이브레이터를 가지고 있지 않아서 딜도의 진동기능을 바이브레이터로 활용하고 있는데요. 드디어 베누스를 대신 할 아이를 만난 것 같습니다. 저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줄 오로라 바이브레이터를 샅샅이 파헤쳐볼게요.   설레는 마음으로 상자부터 보도록 할게요. 그냥 이대로..
진_JIN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14779클리핑 584
코로나19, 집에서 할 수 있는 색다른 데이트 추천!
여러분 코로나시대에 데이트는 어떻게 하고 있나요?   파트너와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싶지만 안전을 위해 자제를 해야 하죠.. 매번 똑같은 데이트를 하는 커플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해볼까요? 커플을 위한 색다른 데이트 추천 BEST 5! BEST. 5 넷플릭스 and chill~ 영화관을 가기 힘든 요즘. 집에서 넷플릭스로 끈적한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보면서 느낀 점에 대해 서로 공유하면 대화가 더욱 풍성해 질 수 있어요. 야한 장면이 ..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17586클리핑 559
하뇽의 클리흡입형 삽입바이브레이터 샷츠 트위스터 리뷰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리네요. 하뇽입니다. 저의 두근두근 첫 리뷰! 바로 샷츠 웨이브 트위스터 블랙입니다. 체험단신청을 논스톱으로 마치게 한 이 요물! 유려한 디자인과 멋진 블랙컬러.   제품이 빠르게 도착해서 얼른 박스랩핑 제거하고 확인 들어갑니다. 첫인상은 블랙+포인트로 로즈골드 is존예♥ 바이브레이터가 왜 이렇게 예쁘죠? 같은 제품의 핑크 컬러도 예쁠 것 같아요. 일단 곡선으로 된 디자인이 유려하고 예뻐요. 왠지 모를 귀여움까지. ..
하_뇽 뱃지 0 좋아요 2 조회수 24327클리핑 1236
로이의 샷츠 OUCH 엘리건트 수갑 리뷰
저와 제 여자친구는 BDSM 플레이를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은 하고 있습니다. 플레이를 자주 진행하기도 해서, 이번 기회에 새로운 도구를 장만하고자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구입한 구속도구 세트입니다. 가격도 4만원 정도로 저렴하며 입문을 할 때 정말 도움이 됩니다. 이미 신청을 할 때부터 ‘아, 저거는 프리미엄(?)급이다’ 생각을 하며 고급스럽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성인용품점을 방문했을 때 간혹 보이던 제품이였..
로_이 뱃지 0 좋아요 5 조회수 24370클리핑 1992
나나의 샷츠 웨이브 트위스터 클리흡입+삽입바이브 리뷰
체험단으로써 글을 쓴 게 처음이네요. 저는 평소 섹스토이를 많이 사용하는데 이번에 흡입과 삽입이 동시에 되는 제품인 '우머나이저 듀오’가 고장났거든요ㅠㅜ 그래서 마침 레드홀릭스 체험상품으로 올라온 제품이 흡입과 삽입, 이 두가지가 동시 가능하다기에 신청했습니다. 바로 바로 샷츠웨이브의 트위스터!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였는데 네덜란드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 제품 케이스가 튼튼해서 외관이 까지거나 파인 것 없이 멀쩡하게 잘 와서 좋았습니..
나나_NaNa 뱃지 0 좋아요 2 조회수 18537클리핑 3474
진의 샷츠 OUCH 엘리건트 수갑 리뷰
안녕하세요! 진입니다. 레드홀릭스에서 첫 리뷰를 써보네요. BDSM 제품 중 가장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수갑을 한 번도 사용한 적이 없어서 이 제품을 신청하게 되었어요.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샷츠의 OUCH 엘리건트 수갑입니다. 제품 뒷면 하단에는 그림과 설명이 들어있어요~ 패키지는 튀지 않지만 제품이 무엇인지 확실히 보여주기 위함으로 수갑부분만 저렇게 빛에 따라서 빤딱빤딱(?)해지는 게 예뻤어요. 패키지도 그리 야하지 않아서 저 상자에 그대로 넣어 보관 ..
진_JIN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6353클리핑 1013
퍼플젤리의 샷츠 크레이지 세덕티브 클리흡입 바이브 리뷰
퍼플젤리의 두번째 리뷰 시작합니다.   평소 클리 자위를 선호하던 제가 결코 지나칠 수 없었던 이번 리뷰상품 ‘샷츠 웨이브 세덕티브’   새티스파이어 사이로 샷츠 세덕티브가 짠! 특히 클리토리스 자위에 특화된 제품들 중 우머나이저는 가격이 워낙 고가이다보니 다소 부담이 됐던 것이 사실이라, 그나마 보급형이라 할 수 있는 새티스파이어 중 새티스파이어 2와 보관 및 휴대가 쉬운 새티스파이어 트래블러를 소유하고 있어요. 사실 새티스파..
퍼플젤리 뱃지 0 좋아요 3 조회수 14710클리핑 3783
로이의 섹스카드게임 SG플레이카드 리뷰
페북을 보다가 우연히 레드홀릭스에서 체험단을 뽑는 것을 알게된 후 부랴부랴 신청을 하여 체험단이 된 후에 처음으로 받은 SG플레이카드입니다. 이 카드를 신청한 이유를 말하기 전에 제 소개를 해야겠네요. 저는 멜돔입니다. 즉 성향자(SMer)죠! 제 여자친구도 성향자입니다. 그래서 에세머들 끼리 이런 플레이카드를 가지고 놀면 어떨까 싶은 마음에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커플은 에세머 커플이다 보니 당연히 섹스에 대해서 소통도 많이 하고 어떻게 했으면 좋겠..
로_이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14974클리핑 4190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