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RED RED
BEST RED
뱃지수 기준 조회수 기준 좋아요 기준 클리핑수 기준
여자필독 * 남자를 KO 시키는 성감대 애무법
남자가 여자에 비해 성감대가 적은 것은 누구나 알 것이다. 또 제일 예민한 성감대가 페니스라는 사실 역시 다 안다. 그렇다고 해서 섹스 때마다 불철주야 그의 페니스만 조물거리는 언니들이 있다면 공부 좀 하자. 한곳만 집중 공략하는 것은 애무를 받는 사람도, 하는 사람도 피곤해지기 쉽다! 페니스부터 여자들이 무심코 지나쳤던 부위까지! 남자성감대 한군데도 놓치지 말자! 1. 페니스 애무 - OK 테크닉 사실 페니스애무, 어떻게 하든 좋다. 손으로 잡고 위아래로 문지르..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125 조회수 7847075클리핑 8231
섹스고수들의 여자친구 애무법 [가슴편]
아직도 가슴을 그냥 물고 빨기만 하는가? 여자친구를 흥분시키는 가슴애무는 따로 있다!     여성에게 있어 가슴은 여성미를 듬뿍 발산할 뿐만 아니라 남성에게 성욕을 일으키게 하는 매력 포인트이기도 하다. 성기를 제외하고 가장 성감이 풍부한 곳이기도 한 가슴은 클리토리스보다 더 흥분된다고 하는 여성이 있을 정도로 쾌감 지수가 매우 높다. 그런데 사실, 가슴 자체는 지방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유두 자극이 아니고서야 가슴을 움켜쥐는 등의 애무는 그..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148 조회수 7055236클리핑 10566
아침에 일어나면 모닝커피 대신 모닝섹스!
<프롤로그> 상쾌하거나 혹은 몽롱한 아침, 눈꺼풀 사이로 에메랄드빛 햇살이 쏟아지는 휴일 아침은 쩌렁하게 울리는 자명종 소리마저 나른하게 느껴진다. 가끔 곁에 누운 그의 가슴이 넓고 탄탄해 보이는 순간이 있다. 손을 뻗어, 아직 잠이 덜깬 그의 가슴에 손을 얹는다. 가만히 보니, 오똑히 날 선 콧날은 다부져 보이고, 구릿빛 피부는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것이 몽롱한 감각세포들이 깨어나는 듯 하다. 나의 작은 손길에도 남자는 기다렸다는 듯이 즉각 반응을 하고 ..
앙큼고양이 뱃지 0 좋아요 77 조회수 2458904클리핑 3031
남자가 반하는, 섹스할 때 그녀의 9가지 행동
영화 [섹스중독자들] 1. 신호를 확실하게 주는 그녀 남자들은 여자 스스로 생각지 못한 사소한 행동에 혼란에 빠지기 쉽다. 여자는 성적으로 흥분하는데 시간이 걸리지만 남자들은 1/1000초만에 발기를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무더운 날 외출에서 돌아온 여자가 아무 생각없이 옷을 벗고 스타킹을 벗는 걸 본 남자는 이런 행동을 성적 유혹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2. 내 고환을 유두와 같이 고환은 여성의 유두만큼 아주 예민한 부위이다. 성적으로 흥분한 남성이 성욕..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47 조회수 1171349클리핑 2767
남자들이 좋아하는 오럴섹스 테크닉 베스트 8
 영화 [큐] 8위 치아로 닿을 듯 말 듯 페니스의 끝 부분을 입술이나 이로 물어 혀로 자극한다. 상대방을 치아로 간지럽힌다는 생각으로 움직이는 것이 포인트다. 물거나 씹는 날엔 큰일이다! 7위 페니스 뒤쪽과 귀두 닿기만 해도 아찔한 곳이 있다. 페니스의 뒤쪽 근육과 귀두. 이곳을 공격하면 틀림없이 흥분하는 민감한 부분이다. 혀 전체를 이용해 혹은 혀끝만은 이용해 뿌리에서 끝까지 상하로 왕복! 6위 얼굴 전체를 이용 그의 소중한 페니스를 코끝이나 뺨, 턱 끝..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28 조회수 1106638클리핑 3499
섹스 중 그녀의 이런행동은 싫다 Best 7
1. 마지못해 하는 듯 남자를 발정 난 짐승쯤으로 여기며 '그렇게 하고 싶어하니 한번 해줄께' 라는 듯한 자세로 섹스에 임하는 여자들이 있다. 아무리 남자가 여자보다 성욕이 많다고 한들, 이런 여자와의 섹스가 유쾌할 리 없다. 정 내키지 않는다면 상대방의 기분이 상하지 않도록 현명하게 거절하고, 이왕 할거면 제대로 해라! 2. 난 그~런거 모른다? 요새 낮져밤이, 낮이밤져 등 평상시와 섹스할 때의 모습을 묘사하는 단어가 유행이다. 그런데 밤만 되면 열번 백번..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35 조회수 998463클리핑 2472
오럴섹스 잘하는 방법 7가지
불결하다는 생각과 수치심, 혹은 열등감(자신의 성기가 못생겼다고 생각하는 여자들의 의외로 많다!)으로 오럴섹스를 거부하는 여성들이 있다. 하지만 이를 어쩌나, 대부분의 남성들은 오럴섹스에 환장하는 것을.  여성은 오럴섹스를 적극적으로 즐기고, 남성은 여성이 오럴섹스에 입문할 수 있도록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다. 서로의 가장 은밀한 곳을 먹고, 먹힌다는 것이 얼마나 황홀한지를 깨닫게 된다면 즐거운 오럴섹스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오럴섹스 방법을 ..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67 조회수 874703클리핑 6142
여자 오르가즘을 지속시키는 남자의 노하우 5가지
1. 쉬는 시간 따위 없다, 멀티오르가즘 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끼고 나면 매우 민감해져서 움직임이 둔해지게 된다. 그때, 바로 그때! 다시 삽입하면 오르가슴을 금방 다시 느낄 수 있다. 몇 번 반복을 하면 오르가슴을 느끼는 속도도 빨라지고 더 큰 쾌락을 느끼게 된다. 이런 멀티오르가즘을 위해서는 오르가즘을 느낀 상태를 지속해야 한다. 쉬는 시간을 주지 말고 애무와 삽입으로 절정의 시간을 계속 이어갈 수 있게 해야 한다. 2. 페니스를 빼지 않는다 체위를 바꾸거나 사..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23 조회수 807514클리핑 3884
남자를 미치게 하는 섹스테크닉
남자들이 여자에게 바라는 것은 딱 하나 "좀 솔직해져라!" 이다. 섹스를 밝히라는 게 아니다. 좋으면 좋다고, 싫으면 싫다고 말을 하란 거다. 그리고 이 솔직함에 적극성이 추가되면 그게 바로 '섹스테크닉'이 된다.   갑자기 과감해졌다가 남자가 놀라면 어떡하냐고? 그래, 놀랠 수도 있다. 갑자기 왜 이러나 의심할 수도 있다. 하지만 막상 섹스를 하고 나면 생각이 바뀔 거다. (그가 또! 또! 또 하자! 라며 덤벼들지도... ) 1. 소리를..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48 조회수 773542클리핑 3616
첫관계에 상대를 만족시키는 애무방법
두근두근 설레는 첫경험! 어떻게 하면 여자친구를 혹은 남자친구를 만족시킬지 밤낮 고민하는 사람들이 있다. 혹시나 화려한 기술로 상대방을 K.O. 시키고 싶다면 그건 욕심이다. 제 아무리 야동으로 시뮬레이션 해봐도 실전은 다르다. 마음대로 몸이 움직이지 않을 테고 생각대로 상대방이 움직여주는 것도 아니기 때문이다. 하지만! 첫관계시 최대한 상대를 만족시킬 수 있는 애무방법을 소개한다. 1. 입술에 계속 <키스>하여 애무하기 입술은 제2의 성기라고 할만큼 ..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40 조회수 756015클리핑 3495
[사심가득] 꼴리는 영화 Best 5
여름철 에어컨 빠방하게 틀고 보는 5편의 영화를 소개합니다. 사심가득 꼴리는 영화 1. 애쉬튼 커쳐 < S lover >     주연ㅣ애쉬튼 커쳐(니키) 볼거리ㅣ정크섹스씬이 많음   줄거리ㅣ화려한 파티, 최상류층이 살고 있는 LA 베버리힐즈에 나타난 니키(애쉬튼 커쳐)는 귀여운 외모와 매너로 여성들로 하여금 금사빠가 가능케 하는 재주를 가졌으니. 섹시한 미소로 파티를 누비며 새로운 파트너를 물색하던 니키는 섹시하면서 능력있는 변호사 사..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9 조회수 704233클리핑 3424
애널섹스에 대한 오해 4가지
"남자친구가 애널섹스를 원하는데 어떡하죠?"   꽤 많은 남성과 여성이 애널섹스를 원하고 또 애널섹스로 고민한다. 미국의 통계를 보면 여자 4명 중 1명이 애널섹스 경험을 갖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우리나라 남녀들은 애널섹스에 대해 편견이 크다.   애널섹스란 페니스, 손가락, 섹스토이 등을 항문에 삽입하여 자극하는 모든 행위를 말한다. 항문 신경 종말 자극으로 쾌락을 얻을 수 있는데, 애널 삽입이 되면 남자는 전립 선 그리고 여자는 G-Spot 간..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25 조회수 626431클리핑 2611
키스부터 섹스까지 책으로 배우는 성전 ‘카마수트라’
영화 <카마수트라 나잇> 중 중국에 '소녀경'이 있다면 인도에는 '카마수트라'가 있다. 카마수트라(Kamasutra)는 ‘소녀경’과 함께 세계3대 성전 중 하나이다. 요가 외에 인도가 세상에 기여한 선물 중 하나로 손꼽히는 카마수트라는 성행위 자세에 대한 다양한 방법을 담은 경전이다. 인도신화의 시바와 그의 아내 빠르바티는 10만년 동안 10만 8천 가지 체위로 섹스를 했다고 한다. 카마수트라는 그 중 가장 핵심적인 체위만 기록하였다. &nbs..
앙큼고양이 뱃지 0 좋아요 74 조회수 582355클리핑 4928
여자가 모르는 남자의 섹스비밀 1탄
"아니 이 남자가 왜이래?!" 섹스 중 남성의 행동에 놀란 적 있으신가요? 섹스 중, 여자들이 모르는 남자들의 비밀이 있다고 하네요. ㅣ남성의 충동적인 섹스 요구   영화 [안티크라이스트] 많은 남성들이 불안정한 장소에서 전희도 없이 섹스를 하려고 하는 경우가 있죠. 이럴 경우 많은 여성들이 자신이 성적노리개가 된 것은 아닌가 하고 생각하기 쉽지만 이럴 경우의 남성의 심리는 위로 받고 싶은 경우가 많다고 해요. 남성들은 억눌려 온 감정의..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27 조회수 566776클리핑 2501
여성 애액에 대한 진실
남성의 그것과는 달리 여성의 성관계 시의 분비물에 대해서는 많은 억측과 이론이 있다. 이제 여성 애액에 대한 궁금증을 속시원히 풀어보자! 1. 여자도 싼다?     여성이 오르가즘을 느끼게 되면 요도로부터 액체가 나오는 것이 있는데 이것이 여성의 사정액이라고 말한다. 이 액체는 여성의 질에서 나오는 애액과는 완전히 다른 액체이다. 이것은 분비되면서 생식기에서 분비되는 유인물질과 혼합되어 강한 냄새를 낸다.  이 액체에 대해 아직까지도 의견이 ..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29 조회수 516556클리핑 3015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