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콘텐츠 검색
콘텐츠검색
- 아래 조건 중 원하는 부분만 설정해서 검색하세요

카테고리
키워드
콘텐츠 검색결과
[SM본디지] dragonfly sleeve - 잠자리 묶기
1. 로프를 포개어 고리 두 개를 만든 뒤, 그 중 하나를 나머지 하나의 고리 안으로 넣는다. 반대쪽 고리도 똑같이 실시한다.     2. 만들어진 두 고리를 좌우로 당긴다. 고리의 크기가 양 팔이 들어갈 정도까지 당긴다.     3. 충분히 넓힌 고리를 두 어깨에 끼운 뒤, 로프 아랫부분을 잡아당겨 고정되도록 단단히 조인다.     4. 길게 늘어진 로프를 잡고 손가락 사이에 넣어 고리를 만든다. 1번 과 같이 두 고리를 서로의 고리 속에 넣..
1,600 RedCash 조회수 3583 좋아요 0 클리핑 0
[SM본디지] 새로운 밧줄 연결하기
본디지(결박) 중 사용하던 밧줄이 부족할 경우 사용하던 밧줄에 새로운 밧줄을 연결하는 방법이다.     1. 지금까지 묶던 밧줄의 꼬리와 새로운 밧줄의 머리를 각각 다른 손에 든다.     2. 새로운 밧줄의 머리를 쓰던 밧줄의 꼬리에 한번 감는다.     3. 2개의 밧줄이 꼬이면 밧줄꼬리를 새로운 밧줄의 머리 사이로 통과시킨다.     4. 밧줄꼬리가 밧줄머리로 통과시켜 2개의 밧줄을 각각 좌우로 꽉 잡아 당긴다.   ..
400 RedCash 조회수 1517 좋아요 0 클리핑 1
[SM본디지] 마끈 가공 및 보관
ㅣ밧줄을 고를 때 팁   본디지를 시작하기에 앞서 제일 먼저 필요한 것은 묶는 도구, 즉 밧줄을 준비해야 한다. 하지만 초보자에게는 어떤 밧줄을 선택해야하는 지가 가장 고민되는 것인데 이 과정이 생각보다 까다로워 실패하는 경우 많다.   그 원인은 밧줄 고르기에 있다. 본디지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은 ‘최고급 밧줄을 구비해야 한다’고 생각하거나 그 반대로 아무도 사용하지 않았던 본인만의 스타일을 위해 이것저것 묶을 만한 소재들을 찾아 다..
600 RedCash 조회수 1488 좋아요 1 클리핑 1
[SM본디지] 훈도시 만들기 - 성기를 가리기 위한 속옷
훈도시는 길이 약 180cm~300cm의 천을 사용하여 남성의 음부를 가리는 일본의 전통 속옷으로 일본 본디지에서는 남성/여성 캡티브의 성기를 가리기 위한 방법으로 쓰이고 있다. ㅣ훈도시 착용하는 방법     (1) 천을 반으로 접고 접혀진 천 사이에 손을 넣어 페니스부분을 잡는다.     (2) 접혀진 아래방향 천을 입에 물고 위에 있는 천을 밑으로 내린다. (3) 아래로 내린 천을 뒤로 보내 엉덩이 골 사이를 따라 위로 잡아 올린다.    ..
1,500 RedCash 조회수 2481 좋아요 0 클리핑 2
[SM본디지] 본디지 플레이 이해 & 입문하기
'본디지(bondage)'하면 뭐가 떠오르는가? 눈을 가린 채 침대에 양손이 묶인 장면은 <원초적 본능>을 비롯한 영화 속에서도 심심치 않게 등장한다. 물론 이 또한 매력적인 본디지 플레이지만, 그것이 본디지의 전부라고 생각하면 크나큰 오산이다. 본디지는 파트너를 구속하는 모든 형태의 플레이를 아우르는 용어다. 다양한 형태의 본디지 플레이가 있으며, 주로 일본에서 발전되었으나 서양에도 전해져 각자 독특한 형태의 본디지 문화가 형성됐다.   로프로 ..
1,500 RedCash 조회수 5751 좋아요 2 클리핑 1
[SM본디지] 초보자를 위한 '로프' 고르는 법
처음 본디지 플레이를 시작하려는 이들에게 가장 고민되는 것이 있다면 바로 '어떤 로프를 선택할 것인가'일 것이다. SM, 본디지 플레이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시중에는 다양한 종류의 로프가 나와 있다. 각자의 취향과 개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는 건 반가운 일이지만, 한편으로 수많은 제품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할지 쉽게 결정할 수 없다는 어려움도 있다. 당신에게 꼭 맞는 로프는 과연 어떤 것일까. 전부 써볼 수도 없는 노릇인데.   하지만..
800 RedCash 조회수 2329 좋아요 2 클리핑 3
[SM본디지] 본디지를 하기 전 주의사항
  ㅣ본디지를 시작하기에 앞서 세상에는 “결박미”라는 것이 존재한다. 여성을 묶음으로써 특유의 에로티시즘을 드러낸 상태를 말한다. 여성의 자유를 빼앗음으로써 얻을 수 있는 쾌감. 묶여있는 여성을 아름답다고 느끼는 순간부터 결박의 노예가 된다.   “본디지(결박)” 기술을 익히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묶는 것을 좋아해야한다. 그리고 기본적인 “결박”을 반복적으로 연습해야한다. 본디지 기술은 복습에 의하여 완성도가 ..
400 RedCash 조회수 2029 좋아요 1 클리핑 1
[여자자위] 클리토리스로 오르가즘에 이르는 5가지
섹스나 자위를 할 때 오르가즘을 느끼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클리토리스를 자극하는 것이다. 지금부터 소개할 가이드에는 가히 '클리토리스 자극의 모든 것'이라고 해도 좋을 만큼 다양한 방법이 수록돼 있다. 하나씩 시도해 본 뒤 자신에게 가장 짜릿한 쾌감을 주는 자극법을 고르고, 다양하게 조합해서 사용하라. 이 가이드는 모든 여성에게 필요하지만 특히 삽입섹스로 오르가즘에 이르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여성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1. 위아래로 자극..
550 RedCash 조회수 22461 좋아요 5 클리핑 7
[여자자위] 손가락으로 오르가즘 느끼는 5가지 테크닉
  자위 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며 꼭 필요한 일이기도 하다. 자위의 장점은 정말 많다. 손쉽게 짜릿한 쾌감을 즐길 수 있고, 위생에 대한 걱정도 없으며, 원치 않는 임신의 가능성으로부터 자유롭다. 무엇보다 자신의 몸과 친해지고 잘 알게 된다는 점을 빼놓을 수 없다. 자위를 거듭할수록 당신은 어디를 어떻게 만져야 기분이 좋은지 알게 되고, 전에는 몰랐던 성감대를 더 많이 발견하게 될 것이다. 가능한 한 자주 자위를 해서 당신의 몸이 어떻게 오..
550 RedCash 조회수 13898 좋아요 2 클리핑 2
[애널섹스] 애널에 도구 삽입 - 애널 바이브레이터
1. 애널 바이브레이터 종류     (1) 쾌감 붓 바이브레이터 : 부드러운 털로 만들어진 붓 바이브레이터. 붓 전체가 미묘하게 진동하여 성감대를 자극한다. 젖꼭지나 둔부, 항문 주변 등 다양한 곳에 자극을 줄 수 있으며 생활 방수가 가능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 분리형 더블로터 : 길이가 다른 2개의 로터가 연결되어 있는 섹스토이. 처음에는 젖꼭지와 팬티를 입은 채로 외음순에 자극을 준다. 후에 긴 부분은 항문에, 짧은 부분은 클리토리..
200 RedCash 조회수 4428 좋아요 1 클리핑 3
[애널섹스] 애널에 도구 삽입 - 로터
ㅣ사례 - 질에는 로터를 삽입하고 애널엔 페니스를   * 해본 적이 없는 것을 하자]라는 말을 듣고… 경험상 음악을 하고 있는 사람은 대체로 섹스를 잘하는데 그도 예외는 아니었어요. 리듬감이 있고 손기술도 있어야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손놀림이 장난이 아니었어요. 나도 모르게 신음소리를 흘렸죠. 원래 민감한 편이지만 팬티 안에 손이 들어올 때는 엄청 창피했어요. 이미 흠뻑 젖어있었거든요.   그 다음은 69 자세를 취한 후 서로 핥아줬어요...
950 RedCash 조회수 3813 좋아요 0 클리핑 0
[애널섹스] 애널에 도구 삽입 - 페니스밴드
ㅣ사례 - 첫 페니스밴드 경험   페니스 밴드의 존재를 알게 된 것은 남자 친구와 함께 본 야동에서였어요. 거기에 페니스 밴드를 착용한 여왕님이 M남성의 애널에 힘껏 삽입하여 피스톤 운동을 하는 모습은 충격적이었어요. 페니스 밴드라고 하는 것은 벨트에 가짜 페니스가 달려있어서 여성이 그 것을 착용하면 마치 페니스가 있는 것과 같은 모습이 되는 밴드에요.   이것을 사용하면 여자도 남성의 애널에 마음껏 삽입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눈을 뗄 수가 없었죠. 남..
1,050 RedCash 조회수 4465 좋아요 1 클리핑 1
[애널섹스] 애널에 도구 삽입 - 주변물건
ㅣ사례 -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것들로 애널 자극   면봉 끝으로 간질이듯이 항문을 자극하니까 간지러운 것인지 뭔지 조금 이상한 기분이었어요. 오빠는 "점점 면봉이 빨려 들어가네" 라고 말하며 애액이 흘러서 미끌미끌해진 항문에 가는 면봉을 삽입했어요.   하나 들어가면 하나 더 추가하며 갯수를 늘려 10개 정도의 면봉이 들어가게 됐어요. 오빠는 그 면봉 다발을 천천히 넣었다 빼기 시작했죠. 그러고 있다 보니 항문의 이물감이 기분 좋게 느껴..
1,050 RedCash 조회수 5172 좋아요 1 클리핑 0
[애널섹스] SM애널 - 조교플레이로 애널개발
ㅣ사례 - SM 조교로 애널 개발   그의 집벽에 채찍이나, 밧줄, 쇠사슬 등, 여러 가지 기구가 걸려있었어요.   "저게 뭐야?" 라고 물어보니 그는 상냥한 표정을 유지하며 "뭐 같아? 해볼래?"라고 물어봤어요. 저도 조금 취한 상태라 그래라고 대답을 해버렸죠. 처음에는 옷을 입은 상태로 산부인과에 있는 것 같은 구속대? 위에 양손과 양발을 고정 당하고 눕혀졌어요. 다리를 확 벌려서 팬티가 드러났죠. 그는 채찍으로 나를 철썩철썩 때렸어요..
1,250 RedCash 조회수 4837 좋아요 1 클리핑 2
[애널섹스] SM애널 - 관장플레이
ㅣ사례 - 관장플레이 주인님은 관장약을 내 항문에 하나씩 주입하더니 상냥하게 웃으면서 배가 아프면 말하라고 했어요. 그리고 관장약을 하나 넣고는 항문에 페니스를 삽입하고 뱃속을 휘젓듯이 천천히 피스톤 운동을 했어요. 그것을 몇 번 반복하여 관장약은 총 4개 내 배 안에 들어오게 됐죠.   그러다 보니 장이 꾸륵거리며 반응을 보이기 시작했고 통증과 함께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하복부의 감각에 괴로운 신음을 내뱉으며 아프다고 호소했어요. 주인님은 이 느낌이 좋..
1,050 RedCash 조회수 6005 좋아요 2 클리핑 3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