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비뇨기과의사 두빵

일반인들이 알고 있는 음경을 크게 만드는 방법들의 효과는?..
영화 [the dewey cox story]   여성들이 유방의 크기에 대해서 상당히 예민하게 받아들이듯이, 남성은 자신의 음경크기를 굉장히 예민하게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다. 오죽하면 통계적으로 볼 때 아프리카의 큰 사이즈를 부러워할 정도일까.... 내가 남성으로서 다행인 점은 여성의 브래지어는 사이즈 별로 나눠져 있지만, 팬티는 그런 게 없다는 거. ^^ 남성의 음경을 크게 만드는 방법은 의학적인 치료를 거쳐야 하는 경우가 많지만, 병원에 가지 않고 남성의 음경을 크게 ..
두빵 2016-06-23 뱃지 1 좋아요 1 조회수 14070클리핑 58
새로 바뀌고 있는 매독의 진단방법
미드 [supernatural]   매독에 걸려보지 않은 일반인들에게는 매독이 아주 옛날 질환으로 지금은 거의 걸리지 않는 병으로 알고 있지만, 사실 아직까지도 진료실에서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질환이다. 문제는 성관계가 가장 활발한 청장년층뿐만 아니라 나이가 많이 든 노년층 그리고 사춘기의 청소년들에게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대비되는 건 매독으로 진단된 청소년들은 인터넷이 많이 발달되고 성에 대한 개방적인 풍토인지 몰라도 상당히 담담하게 받아들이고 있..
두빵 2016-06-08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4452클리핑 27
성병일때 불임의 가능성은 어느정도일까?
영화 [The cat o’nine tails]   성병이라고 진단을 내리면 상대방에게 전염될 가능성이 얼마나 돼요? 라는 말과 함께 반드시 꼭 물어보는 말이 있다.  "불임의 가능성이 어떻게 돼요?" 물론 불임에 대한 앞으로의 막연한 걱정과 함께 결혼한 사람의 경우에는 와이프에 대한 미안함(물론 여자의 ..
두빵 2016-06-03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3048클리핑 31
발기부전이 두려운 분들은 금연하세요 [1]
영화 [Scarface]   나 역시도 이전에 담배를 한때 피웠던 경험이 있지만, 지금은 끊고 살고 있다. 그 와중에서 참 많이 들었던.....'담배 끊은 독한놈.....'이라는 말이 왜 그리 싫었던지.... 간혹 진료실에서 담배를 피우는 환자를 진료하고 나면 다음 환자를 위해 진료실 안에 남아있는 담배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오늘같이 추운 날에 환기도 시키고 향수도 뿌리고 그런 잔일을 하는 수고도 직접 한다. 하여간 그런 담배가 요새는 백해무익이라는 말을 많이 한다...
두빵 2016-06-02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5535클리핑 33
조루증을 해결하기 위해 귀두에 바르는 약
영화 [Live-and-Let-Die-James-Bond-Roger-] 2010년도 미국비뇨기과 학회의 학술대회에서 음경의 귀두에 바르는 스프레이형의 국소 조루치료제인 PDS502에 대한 물질의 연구가 3개나 발표되었다. 같은 약물의 효과연구가 3개나 발표되어 도대체 얼마나 유명한 걸까 하고 보니 연구자가 다 같은 사람이다.   이번에 발표된 스프레이형 국소 조루치료제는 사실 그리 새로운 것은 아니다. 리도케인(lidocaine)이라는 마취제와 필로케인(pilocaine) 마취제를 서로 섞어서 스프레..
두빵 2016-06-01 뱃지 0 좋아요 2 조회수 12270클리핑 31
섹스 후 소변, 방광염 예방에 도움이 될까? [3]
영화 [Fight club] 이전에 한번 포스팅을 해야 되겠다라는 생각을 하고 있던 차에 정부기관중에 보건복지부 블로그인 따스아리에서 '성관계후 소변보는 것이 방광염 예방에 도움' 이라는 글을 보고 글을 올린다. 이에 대한 잘못된 점 등을 댓글로 지적하는 것도 좋긴 하지만, 이전에 따스아리를 포함하여 정부블로그에서 몇번 글을 올렸지만, 모두 반응이 없어서 댓글보다는 하나의 포스팅으로 하였다.  사실 방광염은 누구나 올수 있는 것인데, 젊은 여..
두빵 2016-04-25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5537클리핑 73
오럴섹스 중 물리면 반드시 병원에서 치료받으세요.. [2]
영화 [Il diavolo in corpo]   오늘은 어제 수술한 환자들의 수술 후 치료를 위해서 쉬는 일요일에도 나와 있는 와중에 급한 전화를 받았다. 왠 여성분이 병원으로 전화하여 남편과 오랄섹스를 한 뒤에 남편의 성기가 좀 부었다는 것이다. 그래서 몇몇 질문을 던지니 여성분이 머뭇거리더만 남편을 바꿔준다.. 병원에 빨리 오라고 하고 와서 보니 '거시기'가 좀 부어있었고, 특별한 상처부위는 보이지 않았다. 환자 왈, 오랄섹스를 하다가 잠깐 아픈 듯 했는데, 이..
두빵 2016-04-19 뱃지 5 좋아요 0 조회수 13430클리핑 54
정관수술을 해도 정액은 정상적으로 나옵니다.. [3]
최근에 한 환자가 정관수술 후에 살쪘다고 호소하면서 흡수된 정액의 칼로리가 높아서 그러는 거 아니냐고 여쭈어본 환자가 있었다. 그거랑 전혀 상관없다고 웃으면서 말씀드렸는데, 며칠 전에는 한 타과 의사선생님께서 정관수술을 하면 정액이 완전히 나오지 않느냐라는 문의가 있어 의외로 일반인들이 ..
두빵 2016-04-14 뱃지 0 좋아요 2 조회수 19021클리핑 43
비아그라는 만병통치약인가?
영화 [Scary Movie 4]   세기의 발명을 보면 정작 목적은 이루지 못했지만 파생된 다른 기능으로 대히트를 하는 경우가 있다. 나일론이 그랬고, 또 우리가 많이 쓰는 포스트잇도 그렇다.  비뇨기과에서도 가장 유명한 것 중의 하나가 비아그라에 대한 이야기이다. 원래는 화이자 제약에서 심장질환인 협심증 치료제로 개발중이었는데, 복용중인 환자들에게 예기치 않은 발기가 일어나 이에 대한 약으로 방향을 바꿔 탄생한 약이다.   (출처 : www.jumbojok..
두빵 2016-04-07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3821클리핑 86
노란 정액은 병이 아닙니다 [3]
가끔 정액이 노란색으로 나온다고 걱정하는 분들이 있다. 특히 평소에 괜찮다가 정액이 갑자기 노란색으로 나오는 것을 확인하고 곧바로 병원에 와서 더 걱정하는 경향이 크다.   사실 진료를 하다보면 이런 분들이 가장 힘들다. 의사가 정상이라고 말을 해도 잘 믿지 않고 혹시 병이 아닐까 의심을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간혹 돌팔이라는 말도 들을 때도 있다.   혹시 내가 잘 모르는 질환이 있을까 해서 비뇨기과 교과서와 수많은 논문 등을 계속 찾아봤는데 이에 대한..
두빵 2016-04-05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21684클리핑 48

1 2 3 4 5 6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