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토이 리뷰 19+

[TENGA] 오예스의 이것만 써야지 플립제로 리뷰 [1]
  플립제로의 존재를 알지 못했었다. 이후 제품을 받고는 “아 이거 설마 자동으로 돌아가는 건가..” 했는데 제품을 좌우로 열 때만 해도 정말 자동전동 제품으로 생각했다는 것이다. 왜 전동 버튼이 없지? 하며 찾다가 사용법을 보게 되면서 이해가 되었다.     케이스는 플라스틱이지만 제품을 꺼내면 상당히 말랑말랑하면서 탱탱한 실리콘으로 둘러쌓여있다. 이것 역시 실리콘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아 감동이다.   오나홀 경험 4년인 나에..
오예스 2017-01-06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981클리핑 0
[TENGA] 쮸쮸걸의 이로하 시리즈 및 SVR 커플로 디벼보기 리뷰..
이번 리뷰를 위한 섹스토이는 이로하 시리즈 전체를 디벼볼 수 있도록 3개의 이로하와 SVR이다.   ㅣ이로하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1. 이로하 미도리 여성의 자위를 위한! 여자가 디자인 한 이로하의 첫 시리즈. 유키, 미도리, 사쿠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귀여운 화과자 느낌이다. 내가 받은 미도리는 스팟 자극에 탁월하다. 삽입을 할 순 없지만 클리토리스 집중 공략이 가능하며 넓은 범위로 외음부 전체를 자극할 수도 있다.   2. 이로하 핏 미나모 이..
쮸쮸걸 2017-01-06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768클리핑 0
[TENGA] 아미짱의 이로하 플러스 요루 YORU 사용기..
언젠가 남편이 물어 본적이 있다.   “섹스가 좋아? 자위가 좋아?”   킥킥거리며 쉽게 대답할 수 있을 줄 알고 입을 열었다가 나는 말문이 턱 막혔다. 어느 쪽이 더 좋냐고?   한참 생각하다 한 대답은 “그 두 가지는 비교할 수가 없어”   성인이 된 이후에 일본에서 2년 정도 살아 본 경험이 있으며, 아직까지도 유튜브로 일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종종 보는 나에게 아주 익숙한 성인용품 브랜드가 있다. 그것은 바로 TENGA. 주로 ..
아미짱 2017-01-06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518클리핑 0
[TENGA] 헬버니의 이로하 시리즈와 SVR 비교 리뷰..
텐가의 패키지는 SVR을 제외한 이로하 사쿠라, 미카즈키, 쿠시 모두 분리된 2단 형식의 박스에 담겨있다. 컬러가 입혀진 박스는 제품이 담긴 박스이고 흰색의 박스는 충전기와 설명서가 들어있는데 이렇게 분리된 박스 패키지가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보관에도 용이하고 어디에 제품이 있는지 알기 쉽기 때문에 실용적이다.   왼) iroha 사쿠라 오) iroha+ 쿠시   사쿠라와 쿠시는 견고하게 짜여진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담겨있는데 그 밑판은 충전판이다. 투명한 ..
헬버니 2017-01-05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814클리핑 0
[TENGA] 헬버니의 이로하 핏 미카즈키 리뷰
  딱 봐도 견고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눈에 들어온다. 박스를 열면 총 두 개의 박스가 등장하는데 노란색 박스엔 본 품이 단단한 케이스에 한번 더 포장되어있다. 선물하기에도 좋은 패키지이다. 그리고 나머지는 사용설명서와 충전기다. USB 충전이 가능해서 유용하다.     미카즈키가 다른 텐가 바이브레이터 제품보다 애착이 가는 이유 중의 하나는 이 케이스 때문이기도 하다. 투명하게 비치는 케이스를 가진 사쿠라도 예쁘지만 안경케이스 같기도 한 시크한..
헬버니 2017-01-05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386클리핑 0
[TENGA] 오예스의 스탠다드 시리즈 5종 비교 리뷰..
  텐가를 리뷰할 때마다 드는 생각이지만 디자인이 참 다양하고 기대가 커 어떤 것부터 써야 할 지 고민된다. 그래서 항상 이렇게 시리즈를 놓아두고 15분을 생각한다. 레드홀릭스에서 이 5개의 스탠다드 시리즈 소개 글을 보면서 무척 기대했다. ▶ 자위로 다양한 섹스체위를 경험하다 - https://goo.gl/xBz0kJ 무엇부터 써볼까. 그래 소프트 튜브를 먼저 써보자! 다섯 시리즈 중엔 단연 소프트튜브가 최고..   오리지널 바큠컵은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라서 굉..
오예스 2017-01-05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220클리핑 0
[TENGA] 쮸쮸걸의 삽입형 바이브레이터 - 이로하 핏 미나모 리..
이 순간을 기대했다. 아주 옛날 키위라는 클리토리스 자극형 바이브레이터를 경험한 후로 섹스토이는 나랑 안 맞는 건가… 하는 생각이 강했다. 나에겐 두 개의 엄지손가락이 있으니까 충분해.. 하며 온전히 휴머니즘적인 자위를 즐겨왔다. 점점 섹스토이에 대한 불신도 커져간 건 사실이다.   그런 내게 미나모가 왔다.     미나모는 텐가의 삽입형 바이브레이터 – 이로하 핏 제품이다. 평소 섹스토이 샵에 가서 이것저것 만져보기도 하고 브랜드에 대..
쮸쮸걸 2017-01-04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738클리핑 0
[TENGA] 야끼소바의 이로하 유키-짱! 리뷰
크리스마스 날 남친은 저와 함께 있었지만 후임들과의 술 파티로 인해 체력이 바닥을 달리던 덕(-_-)에 충분한 즐거움을 저에게 선사하지 못한 탓인가요? 아니면 생리 직전이어서 그런가요? 어제 오늘의 저는 욕구폭발을 달리고 있네요. 어제 시외버스를 타고 오던 중에 어둑한 버스 뒤쪽에 혼자 앉아 있었죠. 너무 외롭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들어오자마자!!! 이로하 유키를 꺼냈습니다.   일본어로 ‘눈’을 뜻하는 유키짜응~!   유키는 눈코입이 없는 눈..
야끼소바 2017-01-04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251클리핑 0
[TENGA] 연필의 이로하 시리즈, 자위컵과 에그 비교 커플리뷰..
짝궁(여친)과 함께 이날을 기다렸다. 바이브레이터계의 혁명, 말로만 듣던 텐가 이로하를 드디어 만나보게 되었다. 생각보다 꽤 다양한 라인이 나와 있는데, 그 중에 iroha Plus KUSHI, iroha SAKURA, iroha fit MINAMO 이 세가지 제품을 살펴 보았다.   위) iroha plus KUSHI, iroha SAKURA 아래) iroha fit MINAMO   사실 이 제품을 처음 보았을 때 삽입이 가능할 것 만 같은 MINAMO를 제외하고 어차피 같은 바이브레이터인데 왜 이렇게 여러 가지 라인이 나와 있지?..
연필 2017-01-04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197클리핑 0
[TENGA] 오예스의 오리지널 바큠컵 시리즈 리뷰
  가장 쓰고 싶었던 텐가를 받았다. 기념하여 전체샷을 남겨놨다. 주변 친구들에게 사진을 자랑했더니   니가 신의 아들이구나~하며 부러워했다.   섹스토이 리뷰어로 1년을 보내며 텐가는 타 오나홀 상품들과는 다르게 적나라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만족도가 컸다. 특히 나와 같은 혼자사는 남자들은 갑작스런 엄마의 방문에 몸둘바를 모르는 상황이 생기는데 이럴 때 텐가는 정말.. 최고다.   이전 오나홀 리뷰 상품들은 보통 스킨컬러에 말캉한 느낌. 심지..
오예스 2017-01-03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199클리핑 0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