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토이 리뷰

꼬치남의 엑상스 러브젤 리뷰 - 삽입보단 전희/마사지로..
동남아로 2주 가까이 휴양차 여행을 가게 되어 리뷰하기 딱 좋은 기회라 생각하고 엑상스 러브젤 체험을 신청하게 되었다.   사실 사용하기 전부터 기대감이 상당히 컸다. 프랑스에서 온 젤이라는 점과 수려한 디자인이 그러한 기대감을 가지게 한 결정적 원인이랄까. 사용뒤에는 당황스러웠던 기억이 많이 남는다. 강한 자극이 오히려 방해가 되었기 때문이다.     ㅣ엑상스 첫인상   처음 접하는 유럽산 러브젤이라는 기대감 때문인지 첫인상은 상당히 좋..
꼬치남 2017-05-24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3031클리핑 17
여왕의 엑상스 리뷰기 - 미끈, 워밍, 제형 모두 합격 그렇다면..
  리뷰상품으로 받은 엑상스 9종   말랑카우 : 이게 뭐야? 에센스? 나 : 아니, 러브젤. 말랑카우 : 자기가 그런 게 필요해? 애액으로도 충분한데~ 나 : 아니, 나 일해야 돼. 말랑카우 : 일?   오랜만에 말랑카우를 만났다. 여자친구가 생긴 이후로 못 만났었는데, 여자친구랑 드디어 헤어졌다고 한다. 자세한 사항은 말랑카우 에피소드 3번..
여왕 2017-05-19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3238클리핑 18
여대생 공블리의 엑상스 러브젤 리뷰기 [1]
예쁘게 포장된 엑상스. 팜플렛도 함께 배송받았다!   먹을 수 있는 러브젤은 어떨지 무척 궁금했어요. 사랑을 나누는 중에 젤을 먹게 되면 음.. 분위기 깨긴 싫은데 맛은 너무 없고 그래도 참아야지 하고 있으면 남친이 눈치채고 씻고 오자면서 그러긴 하는데... 먹어도 되는 젤은 그런 일은 없을까 하는 생각에 너무 신세계 일 것 같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6가지 워밍고멧마사지젤 + 50ml 본품 워밍고멧마사지젤 + 쿨링젤 + 립글로즈 총9종 = 커터칼과 크기비교 ..
공블리 2017-05-17 뱃지 0 좋아요 3 조회수 9532클리핑 13
섹스토이샵 노동자 족퐝메야의 엑상스 러브젤 리뷰기.. [7]
나는 섹스토이샵에서 일하고 있다. 라고 말하면 섹스토이샵? 신의 직장? 멋져! 개멋져! 걸크러시~ 라는 반응이 오기도 하는데, 나름 고충이 있다. 제품을 정확하게 설명하려면 하나하나 다 써봐야 한다. 좋은 제품, 안좋은 제품, 쉣!인 제품 등 다 경험해봐야 하기 때문에 위험부담(?)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그리고 때론 애인이나 고정파트너가 없을 시 반강제 셀프로 인해 피곤하기도 하다. 하지만 나의 이러한 경험치 덕분에 손님들은 하나하나 좋은 정보 알아간다며 웃음꽃..
족퐝메야 2017-05-12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6621클리핑 20
용마산 딸치광이의 제말리아 길(Gill) 리뷰
제말리아 길을 처음 받았을 땐 사실 조금 당혹스러웠습니다. 뭔가 규모가 있고 하드한 것을 생각하다가 심플하고 작고 귀여운, 동시에 부드러운 것이 플라스틱 통에 담겨 있었고, 외관만 보면 상상하기 힘들었으니까요. 영국 브랜드 ZEMALIA GILL   이 제품은 두껍지 않고 비교적 손게 착 감기는 두께의 고무막 형태로 이루어져 있어서 어떤 느낌을 줄지 꽤나 생각하게 만드는 그런 매력이 있었습니다..     개봉할 때 역한 고무 냄새가 날 까봐 걱정하고 있..
용마산 딸치광이 2017-02-28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1644클리핑 12
용마산 딸치광이의 제말리아 제트챔버(Z-Chamber) 리뷰.. [2]
솔로로 지낸 것이 1년이 넘었네요. 그동안 특별한 관계(?) 같은 건 없었고, 그렇다고 성욕이 줄어든 것도 아니라, 가끔은 목말라(?) 있기도 했습니다. 마침 레드홀릭스에서 체험기를 하기에, 옛 떡투더퓨쳐의 기억을 떠올리며 사뿐히 제말리아 제트쳄버를 신청했습니다.   자위는 섹스와 다른 맛이 있지만, 때로 어떤 자위 도구는 섹스와 비슷한 느낌을 주기도 하는 것이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로 대체 관계에 놓을 때도 있지만, 각각이 성을 즐기는 고유한 방식이기도 하..
용마산 딸치광이 2017-02-28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1381클리핑 6
[TENGA] 오예스의 이것만 써야지 플립제로 리뷰 [3]
  플립제로의 존재를 알지 못했었다. 이후 제품을 받고는 “아 이거 설마 자동으로 돌아가는 건가..” 했는데 제품을 좌우로 열 때만 해도 정말 자동전동 제품으로 생각했다는 것이다. 왜 전동 버튼이 없지? 하며 찾다가 사용법을 보게 되면서 이해가 되었다.     케이스는 플라스틱이지만 제품을 꺼내면 상당히 말랑말랑하면서 탱탱한 실리콘으로 둘러쌓여있다. 이것 역시 실리콘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아 감동이다.   오나홀 경험 4년인 나에..
오예스 2017-01-06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2693클리핑 7
[TENGA] 쮸쮸걸의 이로하 시리즈 및 SVR 커플로 디벼보기 리뷰.. [1]
이번 리뷰를 위한 섹스토이는 이로하 시리즈 전체를 디벼볼 수 있도록 3개의 이로하와 SVR이다.   ㅣ이로하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1. 이로하 미도리 여성의 자위를 위한! 여자가 디자인 한 이로하의 첫 시리즈. 유키, 미도리, 사쿠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귀여운 화과자 느낌이다. 내가 받은 미도리는 스팟 자극에 탁월하다. 삽입을 할 순 없지만 클리토리스 집중 공략이 가능하며 넓은 범위로 외음부 전체를 자극할 수도 있다.   2. 이로하 핏 미나모 이..
쮸쮸걸 2017-01-06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2472클리핑 2
[TENGA] 아미짱의 이로하 플러스 요루 YORU 사용기..
언젠가 남편이 물어 본적이 있다.   “섹스가 좋아? 자위가 좋아?”   킥킥거리며 쉽게 대답할 수 있을 줄 알고 입을 열었다가 나는 말문이 턱 막혔다. 어느 쪽이 더 좋냐고?   한참 생각하다 한 대답은 “그 두 가지는 비교할 수가 없어”   성인이 된 이후에 일본에서 2년 정도 살아 본 경험이 있으며, 아직까지도 유튜브로 일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종종 보는 나에게 아주 익숙한 성인용품 브랜드가 있다. 그것은 바로 TENGA. 주로 ..
아미짱 2017-01-06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1545클리핑 3
[TENGA] 헬버니의 이로하 시리즈와 SVR 비교 리뷰..
텐가의 패키지는 SVR을 제외한 이로하 사쿠라, 미카즈키, 쿠시 모두 분리된 2단 형식의 박스에 담겨있다. 컬러가 입혀진 박스는 제품이 담긴 박스이고 흰색의 박스는 충전기와 설명서가 들어있는데 이렇게 분리된 박스 패키지가 사용자의 입장에서는 보관에도 용이하고 어디에 제품이 있는지 알기 쉽기 때문에 실용적이다.   왼) iroha 사쿠라 오) iroha+ 쿠시   사쿠라와 쿠시는 견고하게 짜여진 투명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 담겨있는데 그 밑판은 충전판이다. 투명한 ..
헬버니 2017-01-05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1540클리핑 1
[TENGA] 헬버니의 이로하 핏 미카즈키 리뷰
  딱 봐도 견고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눈에 들어온다. 박스를 열면 총 두 개의 박스가 등장하는데 노란색 박스엔 본 품이 단단한 케이스에 한번 더 포장되어있다. 선물하기에도 좋은 패키지이다. 그리고 나머지는 사용설명서와 충전기다. USB 충전이 가능해서 유용하다.     미카즈키가 다른 텐가 바이브레이터 제품보다 애착이 가는 이유 중의 하나는 이 케이스 때문이기도 하다. 투명하게 비치는 케이스를 가진 사쿠라도 예쁘지만 안경케이스 같기도 한 시크한..
헬버니 2017-01-05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1107클리핑 2
[TENGA] 오예스의 스탠다드 시리즈 5종 비교 리뷰..
  텐가를 리뷰할 때마다 드는 생각이지만 디자인이 참 다양하고 기대가 커 어떤 것부터 써야 할 지 고민된다. 그래서 항상 이렇게 시리즈를 놓아두고 15분을 생각한다. 레드홀릭스에서 이 5개의 스탠다드 시리즈 소개 글을 보면서 무척 기대했다. ▶ 자위로 다양한 섹스체위를 경험하다 - https://goo.gl/xBz0kJ 무엇부터 써볼까. 그래 소프트 튜브를 먼저 써보자! 다섯 시리즈 중엔 단연 소프트튜브가 최고..   오리지널 바큠컵은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라서 굉..
오예스 2017-01-05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716클리핑 2
[TENGA] 쮸쮸걸의 삽입형 바이브레이터 - 이로하 핏 미나모 리.. [1]
이 순간을 기대했다. 아주 옛날 키위라는 클리토리스 자극형 바이브레이터를 경험한 후로 섹스토이는 나랑 안 맞는 건가… 하는 생각이 강했다. 나에겐 두 개의 엄지손가락이 있으니까 충분해.. 하며 온전히 휴머니즘적인 자위를 즐겨왔다. 점점 섹스토이에 대한 불신도 커져간 건 사실이다.   그런 내게 미나모가 왔다.     미나모는 텐가의 삽입형 바이브레이터 – 이로하 핏 제품이다. 평소 섹스토이 샵에 가서 이것저것 만져보기도 하고 브랜드에 대..
쮸쮸걸 2017-01-04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1880클리핑 2
[TENGA] 야끼소바의 이로하 유키-짱! 리뷰
크리스마스 날 남친은 저와 함께 있었지만 후임들과의 술 파티로 인해 체력이 바닥을 달리던 덕(-_-)에 충분한 즐거움을 저에게 선사하지 못한 탓인가요? 아니면 생리 직전이어서 그런가요? 어제 오늘의 저는 욕구폭발을 달리고 있네요. 어제 시외버스를 타고 오던 중에 어둑한 버스 뒤쪽에 혼자 앉아 있었죠. 너무 외롭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들어오자마자!!! 이로하 유키를 꺼냈습니다.   일본어로 ‘눈’을 뜻하는 유키짜응~!   유키는 눈코입이 없는 눈..
야끼소바 2017-01-04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777클리핑 2
[TENGA] 연필의 이로하 시리즈, 자위컵과 에그 비교 커플리뷰..
짝궁(여친)과 함께 이날을 기다렸다. 바이브레이터계의 혁명, 말로만 듣던 텐가 이로하를 드디어 만나보게 되었다. 생각보다 꽤 다양한 라인이 나와 있는데, 그 중에 iroha Plus KUSHI, iroha SAKURA, iroha fit MINAMO 이 세가지 제품을 살펴 보았다.   위) iroha plus KUSHI, iroha SAKURA 아래) iroha fit MINAMO   사실 이 제품을 처음 보았을 때 삽입이 가능할 것 만 같은 MINAMO를 제외하고 어차피 같은 바이브레이터인데 왜 이렇게 여러 가지 라인이 나와 있지?..
연필 2017-01-04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686클리핑 3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