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자유게시판
레드 할로윈 파티 2nd in 이태원_171028 
0
핑크요힘베 조회수 : 10772 좋아요 : 2 클리핑 : 0


작년 제 1회 할로윈 정모에 이어 올해도 할로윈의 성지 이태원에서 레드홀릭스 회원들의 파티를 개최하려합니다~~

일시: 2017.10.28 토요일 늦은 일곱시부터 26시까지
장소: 이태원역 Route66에서 1차, 이후는 추후 공지
드레스코드: Scary, Sexy, Swaggggggg
회비: 3만원 +알파
참가 방법: 핑크요힘베에게 쪽지를 보내서 할로윈 오픈챗방 주소 수령 후 챗방에 참가하면 참가 신청 완료


외쿡 명절이긴하지만 섹시하고 화끈하게 놀기에 혹은 그러한 닝겐들을 구경하기에 좋은 이벤트입니다 ㅎㅎ 오시는 분들은 드레스코드에 포함되는 분장이나 코스프레를 하셔도 좋고 걍 뿔하나 달고 섹스 스웩이라고 우겨도 좋습니다~코스츔이나 분장 없이 오시면 즉석에서 페이스페인팅을 해드립니다(이마에 섹스, 색마, 쓰리섬, 섹시고니 등을 써드립니다)

제 2회 레드x할로윈 이태원 파티는 레드홀릭스 공식 정모입니다~ 그렇기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레드홀릭스 공식 행사 참가 1회가 인정됩니다~~
레드홀릭스 운영팀에서 참가자들에게 드리는 소정의 선물도 준비가 될 수 있다고 하니 많은 참가 바랍니다~~

 참가하셔서 오래 계실분들은 노잣돈을 여유롭게 챙기시기 바랍니다. 이날은 이태원의 대목이라 물가가 대박 비쌀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리고 인파가 상당할테니 자차는 포기하시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날 공식 행사는 26시(다음날 새벽 2시)까지이며 그 이후는 참가자들 각자 자울적으로 할로윈을 즐기시면 됩니다. 공식 행사 운영 시간이외의 시간에 벌어지는 사건 사고는 개인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럼 그날 Scary, Sexy, Swagg있게 뵈어요~~
핑크요힘베
-섹스 컨설팅 사이트 Wake UP! 대표 -뻑킹 잉글리쉬 구성작가 및 해설 패널 -레드홀릭스가 간다!팀 소속 -토이캐스트팀 소속 -DMZ 리더 -마사지 소모임 [바디맵] OB -발렌티노 이영기 선생님의 고급남성삽입테크닉 교실 3기 수료자 -레홀 운영위원회 사무총장
https://www.wake-up.co.kr/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로버트 2017-10-27 00:27:17
가입한지 얼마 안되었는데 용기내어 참석 신청합니다. 쪽지 보냈습니다~ 아마 약속이 있어서 끝나고 9시나 10시쯤??달려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cyrano 2017-10-26 23:26:57
참석 희망합니다.
쪽지가 안되어서..
-꺄르르- 2017-10-25 17:16:06
아~ 가고싶은데 선약이.. ㅠㅠ
핑크요힘베/ 끝나고 와요~
LuxuryStone 2017-10-25 16:51:22
27일 신청해도 되나요? ?
핑크요힘베/ 넵
dodod 2017-10-23 13:07:41
참석신청합니다. 쪽지 보냈습니다.
핑크요힘베/ 넵 보내드렸습니다
헤링본 2017-10-22 04:14:06
참석신청합니다
핑크요힘베/ 쪽지 보냈습니다~
섹시고니 2017-10-21 14:19:50
저는 28일 레드스터프 봐야할 것 같네요. 재미있게 노세요~ ㅎ
홀딱바나나 2017-10-21 04:48:22
핑키님 ㅋㅋㅋㅋ홀딱바나나입니다 저도 갑니다아앙
핑크요힘베/ 넵!!
-꺄르르-/ 오홋! 바나나님~! 반갑습니다~ ㅎㅎㅎ
리자몽22 2017-10-18 18:05:18
저도 참석하고싶습니다. 쪽지 보내드렸습니다!! ㅎㅎ
풀뜯는짐승 2017-10-15 20:26:38
저도 참석하고 싶습니다. 쪽지는 먼저 보내드려야 하나요?
핑크요힘베/ 넵.
풀뜯는짐승/ 드렸습니다.
HMJA 2017-10-13 16:19:48
아 완전 가고싶은데 ㅠ 지방사람은 웁니다 ㅠㅠㅠ
핑크요힘베/ 주말을 함 투자해보시죠~~
니모모 2017-10-12 01:06:49
재밌겠는데 .. 담날 출근이라 아주많이 ㅠ 고민이... 으앙
핑크요힘베/ 고민고민하지 마시고 놀러오세요~~ㅎ
디니님 2017-10-11 20:49:03
어우 이마에 섹시고니라고 써준다니
너무한 것 아닙니까
핑크요힘베/ 마왕을 소환하려면 이 정도 지옥상형문자는 이마에 써줘야....
mocca 2017-10-10 21:31:02
한번 가보까나~~~~
핑크요힘베/ 오세요~쪽지 주세요~~
레드불리 2017-10-10 17:36:34
출근안하며뉴갈텐데 ㅠㅠ
핑크요힘베/ ㅜㅠ
1 2 3


Total : 25280 (1/1264)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레홀독서단 1주년 기념 <젖은 지성> 파티 레드홀릭스 2018-08-04 454
[공지] 카카오 오픈 단톡방 운영을 시작합니다. [148] 레드홀릭스 2017-11-05 17795
[공지] (공지) 레드홀릭스 이용 가이드라인 (2018.1.31 업데이트).. [177] 섹시고니 2015-01-16 83735
25277 너의 new 테디 2018-08-17 49
25276 뒤틀린 황천의 가오리 찜 [17] new 울산개촌놈 2018-08-16 403
25275 젤  쓰시는 분들~^^ [4] new 울산개촌놈 2018-08-16 383
25274 고니님 견적 [5] new 모카커피마시기 2018-08-16 393
25273 성진국의 미친 예능 ㅋㅋㅋㅋ [2] new 마오마리오 2018-08-16 508
25272 [펌][후방주의] 이쁘네요 [15] new 키매 2018-08-16 883
25271 이렇게 더운날엔 다벗고 [5] new 늑대의겨울 2018-08-16 540
25270 야짤 리퀘스트(cow girl=여성상위) [50] new 레몬그라스 2018-08-16 1194
25269 휴일아침 모닝섹스?? [2] new 케케케22 2018-08-16 474
25268 일상의 기록 [24] new Master-J 2018-08-16 1085
25267 다들 좋은꿈 꾸세요 :) [2] new 비스킷 2018-08-16 343
25266 [나도음추] 서글퍼지는 노래를 알게되어 공유합니다.. [2] new 키매 2018-08-15 164
25265 (음) 루시드 폴 - Sur Le Quai [2] new voodoo 2018-08-15 123
25264 (음) 루시드폴 - 누구도 일러주지 않았네 [1] new voodoo 2018-08-15 105
25263 아침잠 고민 [9] new 이블데드 2018-08-15 610
25262 논란의 노르웨이 7-ELEVEN의 콘돔 광고 [1] new 야진 2018-08-15 550
25261 늦은 대실 new 낮져밤이 2018-08-15 441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