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전문가 섹스칼럼
자지 사이즈를 키우는 방법  
0

넷플릭스 영화 [오티스의 섹스상담소]

음경확대 광고가 성행합니다. 하지만 여성을 만족시키기 위해 필요한 사이즈는 7cm. 
자지 크기 때문에 여자를 만족시키지 못할 이유는 없는데!

요즘 스포츠 신문을 보면 거의 매일같이 남성의 고민을 해결한다는 광고가 나옵니다. 귀두 확대, 길이 연장, 음경 확대하면서요.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자지가 7cm만 되어도 여자를 만족시키는데는 별문제가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나라 남성의 평균 자지 사이즈는 11-13cm라고 합니다. 그러니 크기 때문에 여자를 만족시키지 못할 이유는 없지요.

그런데도 많은 사람들이 병원을 찾습니다. 신경조직을 차단하고 진피수술을 하고 보형물을 집어 넣고 자지를 키우고 귀두를 크게 만듭니다. 일단 자신감이야 생기겠지요. 그리고 열심히 섹스를 하고 사정을 합니다. 과연 파트너는 만족할까요? 오히려 자지에 보형물을 집어 넣었다고 하면 불쾌해서 오히려 느낌을 못찾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 전희도 없이 커진 자지를 삽입하면 아프기도 하죠.

저는 이런 의술을 이용하는 것은 이기심이라고 생각합니다. 남에게 과시하고 싶은 것이지 사랑을 위해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상대에 대한 사랑이 있다면 꾸준히 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또 상대를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 자신의 사정을 참으려고 노력하는 행위야말로 진정한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이런 것이 인간적이지 않을까요? 설사 조금 부족하더라도 상대를 만족시키기 위해서 전희를 하고 컨니링거스를 합니다. 이런 모든 행위자체가 아내를 사랑하는 모습으로 비쳐지고 또 그 행위를 하는 사람이 사랑스럽게 보이지 않을까요?

못생겼다고 의사를 찾아가서 얼굴을 모두 뜯어 고친다면 자신감도 생기고 좋겠지요. 하지만 얼굴을 뜯어고쳐서 예뻐졌다 해도 그 사람의 매력까지 뜯어 고칠 수는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자지를 의술로 키울 수는 있을지는 몰라도 파트너를 사랑하는 마음을 의술로 키울 수 없습니다. 사람은 어차피 성장과정이 다르고 사고방식이 다른 것처럼 자지 모양도 다릅니다. 하지만 사랑한다면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면서 절충하여 맞추어가는 것입니다. 중요하지 않은 사이즈에 집착하고 또 무뎌진 자지의 감각만으로 섹스를 하다보면 오히려 섹스가 지루해집니다. 결국 발기도 제대로 되지 않고 섹스의 쾌감도 맛보지 못하게 됩니다. 그때는 어떻게 하지요?

소녀경에 보면 "정말 신체적인 특징은 다양하다. 하지만 크거나 작거나, 길거나 짧거나 하는 신체적인 차이점은 외향의 문제일 뿐이다. 성교에서 즐거움을 얻는 것은 내적인 문제이다. 무엇보다도 당신이 사랑과 존경심으로 화합한다면 크거나 작거나, 길거나 짧거나 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그런데도 남자가 자신의 자지에 대한 열등감 때문에 성생활을 제대로 할 수 없다면 성기 확대 수술을 받는 것도 좋겠지요. 자지 수술로 신경 손상이나 감각감퇴가 될 수 있고 지방흡입으로 심장이나 뇌의 색전증(동맥 폐색)을 유발할 수 있고 자지의 지방이 과도해지거나 울퉁불퉁해져서 균형이 잡히지 않아서 자지 내로 혈액공급이 감소되어 조직이 파괴되지 않는다면요.


훈련을 통한 자지 사이즈 키우기

훈련을 통해 성기를 키우고 싶다면 방법을 가르쳐 드리지요. 아마 이 훈련을 2개월간 계속하면 2-3cm정도 성기를 키울 수 있을 것입니다.

[1단계]
숨을 코를 통해 들이마시고 그것을 목을 통해 복부로 끌어내립니다. 이때 공기가 가슴에 남아 있어서는 안됩니다. 이 숨이 에너지로 가득찬 공이라 생각하면서 그것을 복부에서 골반을 통해 자지 속으로 밀어넣는다고 상상하세요. 일단 이 에너지 공을 자지 속으로 밀어넣었다면 왼손 중간 세 개의 손가락으로 항문과 음낭 사이에 있는 백만불점을 압박하여 자지로 들어간 에너지가 새어나가지 못하게 합니다. 백만불점을 계속 압박한 채 정상적인 호흡을 하세요.

[2단계]
오른 손으로 자지를 쥐고 앞으로 부드럽게 잡아당기세요. 6-9번 잡아당기고나서 오른쪽으로 6-9번, 왼쪽으로 6-9번 잡아당깁니다. 마지막으로 밑으로 6-9번 잡아당깁니다. 엄지 손가락으로 귀두를 문지릅니다. 만약 발기가 잘 되지 않으면 문지르는 동안 좀더 잡아당기세요. 자지 몸체를 잡은 채 엄지 손가락과 집게 손가락으로 자지 기부를 둥글게 에워싸서 2-3cm가량 앞으로 잡아 당기세요. 이는 에너지를 귀두로 몰아줍니다. 이것은 귀두를 확대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렇게 9번 실시하세요.

[3단계]
오른 손으로 자지를 오른 쪽으로 잡아당기고, 작은 원을 그리며 자지를 돌립니다. 바깥쪽으로 계속 당기며 이렇게 6-9번 방향을 바꾸어가며 실시합니다. 자지를 왼쪽으로 잡아당기고 6-9번 방향을 바꾸어가면서 작은 원을 그립니다. 마지막 스트레칭에서 바깥으로 계속 당김을 유지하며 발기된 자지를 오른쪽 안쪽 허벅지에 가볍게 때립니다. 이를 6-9번 실시하고 왼쪽 안쪽 허벅지에 그런 동작을 반복합니다.

이 스트레칭이 끝난 후 자지를 따뜻한 물에 1분간 담급니다. 이것은 자지가 따뜻한 에너지 즉 양기를 흡수하여 팽창하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아마 이 방법으로 꾸준히 훈련하면 자지가 작다는 콤플렉스는 두달만 지나면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중간에 자지를 발기시키기 어렵다면 처음부터 성기를 발기시킨 다음 호흡을 해서 에너지 공을 자지에 밀어넣고 훈련하세요  
아더
부부관계연구소 이사장 / 펜트하우스 고문
탄트라 명상연구회 <仙한 사람> 회장
저서 <이혼했으면 성공하라>, <우리 색다르게 해볼까>, <그래도 나는 사랑을 믿는다>
http://blog.naver.com/arder7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