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포르노 동네 ..
영화의 줄거리는 포로노 스타 ..
  투잡도전 온라..
유진대리의 투잡도전 온라인 ..
  콘돔의 충격적..
콘돔 브랜드와 두께에 관한 충..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팩토리_Article > 섹스칼럼
한국인의 다자간섹스에 관한 실태 조사와 동향 2편  
0


bbc 방송 louis theroux의 폴리아모리 다큐멘터리 중

4. 다자간섹스에 대한 판타지

섹스판타지는 보통 선망하지만 아직 겪어보지 않았기에 판타지로서 분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미 경험을 했다면 그때부터 판타지가 아닌 현실이 된 것이지요. 그래서 다자간섹스라는 판타지에 대한 선호도를 조사해봤습니다.
 



 

 
총 응답인원인 183명 중 다자간섹스를 실제로 접하고 싶은 의향이나 판타지가 있다고 한 사람은 61.7%이며 아니라고 답한 사람은 15.3%입니다. 실제 다자간섹스 경험자 61명을 제외한 인원 122명 중에서 다시 비율을 계상했을 때는 의향이 있는 사람이 81.97%, 없는 사람이 18.03%였습니다.
 



이를 다시 남녀로 나누어서 통계를 냈을 경우 여성 중 다자간섹스를 해보고 싶은 사람은 62.79%이고 남성 중 다자간섹스를 해보고 싶은 사람은 92.41%에 달했습니다. 연령별 데이터는 각 군별 모집 인원이 모수 통계 분석을 할 수 있는 최소 수치를 만족시키지 못하기 때문에 통계학적인 의미를 가지지 못합니다. 하지만, 여성의 경우 50대 이상, 남성의 경우 60대 이상을 제외하고 과반수 이상으로 다자간섹스에 대한 의향이나 판타지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특히 남성의 경우 대부분 다자간섹스에 대한 판타지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 다자간섹스에 대한 경험 유무

판타지는 누구나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섹스판타지를 현실에서 이루는 것은 또 다른 난이도를 보이는 작업입니다. 그렇기에 흔히들 다자간섹스를 AV에서나 연출하는 판타지로 치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극소수의 사람들만의 경험이나 사례로 치부될 만큼의 현황인지를 알아보기 위해 다자간섹스에 대한 경험 유무에 대한 질의를 했습니다.
 

총 응답인원인 183명 중 다자간섹스를 실제로 접한 인원의 비율은 33.33%이며 그렇지 않은 인원의 비율은 66.67%로 나왔습니다.
 

 


이를 다시 남녀별로 나누어서 집계를 했을 때, 여성의 경우 다자간섹스의 경험이 있다고 응답한 비율이 38.57%이며 남성의 경우 경험이 있다고 응답한 비율이 30.09%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위와 마찬가지로 연령별 데이터는 각 군별 모집 인원이 모수 통계 분석을 할 수 있는 최소 수치를 만족시키지 못하기 때문에 통계학적인 의미를 가지지 못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응답된 데이터를 성별내에서 연령별로 다시 집계를 해보았을 때 여성의 경우 다자간섹스를 10대 때부터 접했다고 응답한 비율이 동일 연령대 내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반면, 남성의 경우 응답자 중 다자간섹스를 경험한 최소 연령이 20대 초중반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체적으로 보았을 때에도 여성의 경우 다자간섹스를 경험한 응답자가 10대~40대에 걸쳐서 연령별로 유경험자의 비율이 과반수 이상을 보이는 반면 남성의 경우 20대후반~40대의 연령층에서 다자간섹스 유경험자들이 몰려 있었으며 그 중 40대가 유일하게 같은 연령층 응답자 중 과반수를 넘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6. 경험한 다자간섹스 플레이의 종류

다자간섹스는 여러가지 플레이유형이 있지만 크게 6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관전, 쓰리썸, 포썸, 스와핑, 난교, 갱뱅등으로 크게 나뉩니다. 여기서 각 플레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관전 : 타인이 섹스플레이를 즐기는 것을 보기만 하는 것
  • 쓰리썸 : 3명이 동시에 섹스 플레이를 즐기는 것
  • 포썸 : 4명이 동시에 섹스 플레이를 즐기되 보통 남성 1명, 여성 3명 혹은 그 반대의 경우를 다루며 동성간의 플레이의 경우 4명 모두 같은 동성끼리 섹스플레이를 하는 경우가 있음.
  • 스와핑 : 흔히 커플끼리 자신의 파트너를 바꾸어서 섹스플레이를 즐기는 행위를 말함. 흔히, 남녀 커플 2팀이 동시에 참가하는 플레이를 뜻함
  • 난교 : 5명 이상의 여러 성별이 섞여서 동시에 섹스플레이를 진행하는 것을 뜻함.
  • 갱뱅 : 보통 여성 한 명이 6~7명 이상의 남성과 동시에 섹스플레이를 진행하는 것을 뜻함. 하지만 본 설문에서는 여성 한 명이 5명 이상의 남성과 동시에 섹스플레이를 진행하는 것까지 모두 갱뱅으로 표현하고 질의를 하였으며, 남녀의 구성이 뒤바뀐 역갱뱅도 역시 갱뱅 카테고리에 모두 포함하여 조사를 진행하였음.
다자간섹스는 진입 장벽이 높은 섹스 플레이입니다. 하지만 한번 진입을 하면 그 이후의 다채로운 플레이 방식을 섭렵하는 것은 어렵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대한 실제적인 동향을 살피기 위해 해당하는 질의 사항을 제공하였습니다.


전체 인원을 대상으로 집계를 하였을 때 응답률이 가장 높은 플레이 종류는 쓰리썸이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관전과 난교가 뒤를 이었습니다. 스와핑은 접하기 가장 어려운 플레이 방식으로 나타났습니다.


다자간섹스 경험이 없는 인원을 제외하고 남녀를 구분하여 다시 집계를 했을 때도 역시 쓰리섬이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플레이 방식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관전, 난교, 포썸, 갱뱅, 스와핑의 순서로 집계가 되었습니다. 특이한 것은, 남녀별로 선호하거나 경험을 해본 플레이의 우점율이 서로 달랐습니다.




경험을 한 다자간섹스의 종류를 묻는 질문에서도 남녀간의 차이가 나타났습니다. 남성 응답자의 경우 한가지 종류의 다자간섹스 플레이를 경험해봤다는 응답자 비율이 61.76%로 과반수를 차지하는 반면 여성 응답자의 경우 한가지~네가지 까지의 플레이 방식을 경험해봤다는 응답자의 비율이 골고루 나타났습니다.
웨이크업
모두가 널리 이롭게 될 수 있는 인류애와 박애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오늘도 또 눈을 뜹니다.
https://www.wake-up.co.kr/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