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Sea, Sex and ..
한국의 뛰어난 에어컨 생산 기..
  투잡도전 온라..
유진대리의 투잡도전 온라인 ..
  선조들의 피서..
'복날에 비가 오면, 청산 보은..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팩토리_Article > 섹스칼럼
GIVE AND TAKE 섹스 어필  
0

 
오지랖 넓은 내가 하나 걱정스러운 것이 있다면 우리나라 여자들의 여왕심리이다. 대접받고 싶고, 대접받아야만 하는 바로 그 여왕심리. 침대로 이어진 여왕심리를 어련할까 하는 시선으로 바라보는 남자들이 대부분일 것이다. 하지만 좀 더 끈기 있는 인내심을 탑재한 젠틀맨이 될 필요가 있다. 섹스에 있어서는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여왕심리, 보상심리로 무장을 했다고? 틀렸다. 진정으로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제대로 부려 먹기로 작정한 나쁜 여자가 아니라면 그녀의 '무늬만 여왕심리'는 내 남자에 대한 환상적인 희생과 배려로 바뀔 수 있는 반짝이는 원석과도 같다!

수많은 남성들은 여전히 외치고 있다. '여자들은 너무 수동적이야!' 침대 위 수동적인 그녀들은 의도치 않게 여왕으로 군림한다. 하지만 난 그녀들이 진심으로 여왕이 되고 싶어 그렇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다만 아직 부끄럼의 틀을 깨지 못했을 뿐이다. '이러면 너무 밝히는 것 같아 보이겠지?', '이런 건 싫어하겠지?', '내가 갑자기 이러면 놀라지 않을까?' 하는 수많은 걱정들이 그녀 안의 짐승을 잠재우고 있을 뿐이다. 하지만 그런 수동성에 머물러 버린다면 섹스는 그 누구에게도 재밌을 수 없다.

확실한 GIVE가 이루어졌을 때 비로소 즐거운 TAKE가 따라온다.

우선 수동적인 여성이라면 좀 쉽게 생각해 보자. 평소 우린 주는 것을 좋아한다. 길을 가다 내 기준에 예쁜 옷을 발견하면 남자친구의 의사와는 상관없이 그 옷을 입고 있는 그를 상상한다. 기념일엔 정작 남자친구는 좋아하지도 않는 달달한 것들을 직접 만들었다는 명목 하에 강제로 쥐어 주고 다 먹을 때까지 감시한다. 평소에 글쓰기라면 질색하다가도 남자친구가 생기면 소설가가 된 마냥 장문의 편지를 매일 같이 써주기도 한다. 우린 이렇게 주는 것에 열정적이다. 주는 것에 진한 강제성과 무지막지함을 담아도 당당한 우리인 것이다.

평소엔 그리 주기 좋아하던 그녀가 섹스 앞에선 소심한 여왕으로 돌변한다면 김새는 것은 당연하다. 평소와 같은 과감함이 필요하다. 주는 것의 기쁨은 섹스에도 있다. 누군가에게 선물을 할 때 그 사람을 위해 그것을 고르고, 만들고, 포장하는 것보다 기쁜 순간은 바로 그 사람이 내 선물을 너무나 좋아해 줄 때이다. 침대 위의 나의 적극성, 희생, 배려는 그를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다. 주는 것의 기쁨을 여태 남자친구에게만 느끼라 강요했던 자신을 되돌아보게 된다면 정말 너무했단 생각이 들것이다. 당당히 선물을 주자. 그가 싫어하지 않을까? 싫어하지 않는다. 그의 얼굴엔 화색이 돌 것이다. 그가 놀라지 않을까? 너무 놀랄 것이다. 하지만 아주 좋은 쪽으로 말이다.

어느새 이 시대의 섹스의 주인공은 남자가 되었다. 남자들의 넘치는 성욕, 적극적인 성에 대한 갈망을 중심으로 섹스의 세계가 돌아가는 듯하다. 그런 그들 때문에 여자들은 수동적일 수밖에 없었다고? 이미 불공평한 게임이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조금 다르게 생각해보는 건 어떨까? 우리에게 그것은 어드벤티지가 될 수 있다. 그들의 적극성에 가려진 여자들의 불타오르는 열정은 반전 매력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이번에는 다른 컨셉으로 그를 유혹해 보는 것이 좋겠다. 아낌없이 주는 여자가 되는 것이다. 마르지 않는 샘물처럼 주는 것에 목매는 우리 여자들의 본성으로 돌아가 보는 것이다. 그를 무장해제 시킬 선물을 준비해 보자. 가볍게 먼저 유혹하는 것으로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야한 속옷도 좋다. 대뜸 그의 뜨거운 곳이 '맛있어' 보인다고 말해보자. 침대 위의 주는 여자는 그 누구보다 섹시하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신끼
부뚜막에 먼저 올라간 얌전한 고양이
 
· 주요태그 섹스테크닉  섹스팁  섹스칼럼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나의사랑미야 2016-09-01 09:36:53
여성의 이면에 숨어있는 본성은 의외로 적극적일 수도 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