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콘돔의 충격적..
콘돔 브랜드와 두께에 관한 충..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Sea, Sex and ..
한국의 뛰어난 에어컨 생산 기..
  포르노 동네 ..
영화의 줄거리는 포로노 스타 ..
팩토리_Article > 섹스썰
게이친구가 된 썰  
0

이건 클럽을 같이 다니던 친구의 썰이다. 이 녀석이 모델과라서 여자를 꼬시면 웬만해선 연속으로 홈런까지 치는 놈인데 이날은 뭔가 특별한 일이 있었다.

클럽에서 테이블을 잡고 노는데 어깨에 큐피트가 그려져 있고 옆구리에 영어문신이 새겨진 여자가 야릇하게 춤을 추고 있었다고 한다. 그래서 이 자식이 순수한 컨셉으로 허세 없이 꼬시고 mt(모텔)에 갔다고 한다. 그런데 샤워를 마치고 나온 여자의 몸을 보니 복근이 있었다고 한다. 보통 몸매 좋은 여자들이 11자 복근이 있는데 배에 王자가 새겨져 있었다고 한다. 쇄골도 일자로 딱 펴지고 몸 군데 군데 잔근육이 있었다고 한다. 가슴도 애호박 만해서 자석처럼 입이 가슴에 붙어 가슴을 빨았다고 했다. 

여자도 점점 애무가 심해지는데 나중에는 거의 진공청소기 수준으로 빨아댔다고 한다. 존슨(거시기)이 뜯길 듯이 빨리고 나서 본격적으로 빠구리(Sex)를 시작하는데 친구가 빨리 밤꽃 향기(정자)를 안 넣으려고 다른 곳을 응시하면서 포커 페이스를 유지 했다고 한다. 그런데 여자가 인상을 찌푸리면서 “별로냐?”라고 물어 봤다고 한다 그러더니 쫙~~~ 아랫도리에 힘을 주더니 똥꼬에 할 때 보다 아니 이건 손으로 쥐고 하는 것 보다 힘이 장난 아니라고 했다. 신음 소리를 안 내려고 참고 있는데 전복(보지)이 쥐었다 풀었다 x무한반복을 하니 신음소리가 자동으로 나왔다고 한다. OTL자세를 하고 하면서 몸을 만지는데 복근 알알이 느껴지고 팔이며 등이며 느껴지는 꿈틀거리는 잔근육들이 색다른 듯 신선했다고 한다. OTL을 할 때 보통 여자들이 힘만 풀고 자세만 유지하는데 이 잔근육걸은 뭔가 퀄리티가 달랐다고 한다. OTL을 할 때도 쥐었다 폈다 하면서 흥분을 멈추지 못하게 하였고 다시 몸을 돌려 절정에 이르고 친구도 쪼으던 말던 간에 힘을 더 주어 전동 드릴처럼 쑤셔 박았다고 한다. 

결국 밤꽃 향기를 그녀에게 주입하고 여자 위에 누워 있는데 거의 집어 던지듯이 친구를 내팽겨 치고 쿨하게 “좋았다”라고 말하고 샤워실에 들어 갔다고 한다. 친구가 보통 여자와 원나잇을 하고 절대 연락 안 하는데 이번엔 붙잡고 연락하자고 애원했다고 한다. 그 여자가 번호를 찍어 주면서 씩 웃고 “감당 안될 걸”이라고 했다고 한다. 

몇 번 만나고 폭풍 빠구리를 즐기다가 한번은 백화점 쇼핑을 하면서 데이트를 하는데 여자가 뭔가 보더니 “도망가!”라고 했다고 한다. 그런데 눈치 없는 친구가 “왜 그래???” 하면서 실실 쪼개다가 순간 어깨 형님들이 뒷 멱살을 잡더니 “ 따라와!” 하면서 여자와 어디로 끌고 갔다고 한다. 어디 가로 막힌 골목길에서 잡혀 들어가는데 거기서 기다리던 제일 흉악하게 생긴 자식이 담배를 피면서 친구를 보다가 “넌 뭐냐?”라고 물어 보곤 친구가 멍 때리니깐 머리끄댕이를 잡아당기면서 분위기가 정말 장난 아니었다고 한다. 

순간 친구 머리에 홍석천이 스쳐 지나 가면서 전공을 살려서 연기했다고 한다. “저는 성 소수자입니다. 저도 친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저도 하나의 인격체입니다.”라고 대사를 치면서 폭풍 눈물을 쏟았다고 한다. 여자가 애써 웃음을 참는 게 보였지만 여자가 진정하면서 “애 그냥 친구야. 그냥 쇼핑 온 거라고. 자기가 오해한 거야~” 라고 하면서 사과까지 요구했다고 한다. 어깨 형님들도 의심 했지만 친구가 엄청난 열연을 하고 약간 꽃미남 스타일 이여서 진짜 게이 인 줄 알고 어깨형님 보스가 “미안해”라고 하는데 친구 어깨에 손을 올리는데 올릴까 말까 하는 것이 보였다고 한다. 

그 이후로 여자와 연락을 끊고 다음에는 원나잇 후 에프터를 안하고 항상 나와 다른 친구들에게 여자가 돈 많은 것 같으면 스폰녀인지 의심하라고 하면서 훈계를 하는 불쌍한 놈이 되어 버렸다. 

to be continued ....................
8-日
무대 위에서는 거만하게 무대 아래서는 겸손하게
 
· 주요태그 동성애  섹스칼럼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비행청년 2018-08-01 16:24:09
생존에서 나온 명연기 ㅋㅋㅋ
오후3시 2016-11-07 16:22:38
나도 비슷한일 겪은적있는데ㅋㅋ
직접 겪으면 머리속이 하얗게...
그나저나 그 여자애
참 잘 맞았는데...
나의사랑미야 2016-10-25 08:51:32
게이 친구 이야기 잘 읽었습니다, 감사해요~~~
프레이즈 2016-03-30 22:50:36
아쉬바 ㅋㅋㅋㅋ존나웃기네
Helena 2014-10-18 12:41:11
이런ㅋㅋㅋㅋㅋㅋㅋ
각시탈/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