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포르노 동네 ..
영화의 줄거리는 포로노 스타 ..
  Sea, Sex and ..
한국의 뛰어난 에어컨 생산 기..
  투잡도전 온라..
유진대리의 투잡도전 온라인 ..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팩토리_Article > 섹스썰
SNS SEX  
0

영화 [당신자신과 당신의 것]
 
SNS에 '섹스와 관련된 활동을 하는 계정(이하 섹계정)'을 만들어서 시작한 지 3일째, SNS로 알게 된 남자와 오늘 섹스를 했다. 몸도 좋고 얼굴도 준수하고 멋있는 직업을 가진지라 SNS 공간에서도 인기가 많은 훈남이다. SNS에 자신의 이름, 외모, 직업, 지역은 물론이고 가족들의 모습까지 업데이트하는 그 남자는 믿을만했다.
 
그가 먼저 스스로 섹스를 참 좋아하고 즐기고 싶다고 굉장히 솔직한 타입이라며 내가 마음에 든다고 했다. 섹계정을 시작한 지 불과 이틀 만에 이런 훈남이 연락해 오니 뭔가 기분이 묘했다. 나에게 서로 싫지만 않다면 앞으로 섹스를 즐길 수 있는 관계가 됐으면 좋겠다고 직접적으로 섹스 파트너를 제안했다. 성에 있어서 남녀 모두 즐길 수 있는 거 아니냐며 섹스에 대해 개방적이고 폭넓은 사고를 하는 남자였다.
 
쇠뿔도 단김에 빼랬다는 표현을 하면서 이 남자는 바로 다음날 시간이 괜찮다며 만남을 제안했고 그래서 우리는 지금 모텔에 같이 누워있다.
 
SNS에서의 모습 그대로인 이 남자를 만나 꽤 오랜만에 실로 궁합이 잘 맞는 섹스를 했다. 직업과 병행해서 운동을 꽤나 광적으로 하는 이 남자, 컨디션이 좋지 않다고 했지만 섹스에 서로 적극적이라 내가 다시 세워서 결국 또 한 번의 섹스를 하고 총 2번의 섹스를 끝낸 후 각자 씻고 나와 침대에 누웠다.
 
그런데 같은 침대에 누워있는데 잠들기 전까지 핸드폰만 쳐다보며 SNS 운동 계정에 빠져있더라...
서로 만족스러운 섹스 후에 이 남자 가슴팍에 안겨 얘기 나누다가 잠들고 싶었는데, 굿나잇 키스는 했지만 왠지 그 남자로부터 멀찍이 떨어져 누워있는 나. 지금은 옆에서 코까지 골며 깊은 잠에 빠져있는 남자.
 
왜 이렇게 공허한지 한없이 처량해지는 기분...
 
섹스가 아니라 연애가 하고 싶어.
정액이 아니라 사랑이 받고 싶어.
 
사실 이 남자 몇 개월 전, 내 본 계정으로도 나의 섹시한 모습을 담은 프로필 사진을 보고 자기는 섹시한 여자 좋아한다고 친해지고 싶다며 메시지를 보냈었는데... 역시 목적은 하나였나 보다.
 
섹스 나쁘지 않았는데
아니 정말 좋았는데
 
지금 기분으로는 이 남자랑 두 번은 안 만날 것 같다.
 
 
글쓴이ㅣ익명
원문보기▶ https://goo.gl/nZi6CL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Perdone 2019-11-09 04:54:05
토닥
코발트블루 2019-11-08 09:57:30
어디나 필요한 매너~~
cucure 2017-05-09 11:18:27
목적이 그쪽에 있어도.. 서로 유대가 맞아서 같이 즐겼으면 끝까지 예의를 다했어야할텐데.. 남자답지 못한거같네요..
한군오빠 2017-05-08 23:44:24
이미 남자의 목적은 섹스... 그 것을 목적으로 팠던거였나싶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