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카카오 오픈 ..
회원들간의 활발한 커뮤니케이..
  클리토리스를 ..
몇 해전 경남 창원에서 부부성..
  난년들의 저녁..
명절 끝나고 가게 손님이자 친..
  우리가 섹스파..
저는 아직 성평등에 대해 깊게..
팩토리_Article > 섹스썰
시오후키하다 불낼뻔한 썰  
0

영화 [gatsby] water party scene 중

건전지 96개 세트를 산 기념으로 새로 들어온 새티스파이어를 신명 나게 써볼까?! 라는 계획을 세워놨었습니다.
섹스토이체험단 오랄B 새티스파이어 2 후기(클릭)

사실 저는 어느정도 느끼면 "어따 좋다 이제 그만해야겠다~" 하고 이불을 덮고 자는 성격이나.. 남자친구는 제가 득음을 하는 꼴을 봐야하는 성격인 것 같더라구요. 평소와 같이 밥먹고 게임하다가 앉아있는데 팬티를 내리고 입으로 빨다보니 냉큼 저를 침대로 던져 눕히고 이걸 써봐야겠다고 토이를 들더라구요! 피할 수 없으면 즐기란 말이 있듯 냅다 즐기려다보니 격한 신음소리와 함께 골반에 경련이 일어나고 이어서 어마어마한 양의 시오후키를 쏟아냈습니다.

저희 집은 침대 밑에 멀티 탭을 놓고 쓰는데, 제가 시오후키를 성공한 이래로 애무는 침대 밑 근방에서 하곤 합니다.
(이불 빨랜 귀찮으니까요..바닥은 닦으면 되고)

여튼 1.5리터정도?..... 쏟아내고는 하악하악거리며 후희를 즐기려는 타이밍에 어디서 타는 냄새와 함께 연기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알고 보니 멀티 탭에 물이 들어가서 내부 회선이 침수되어 열이 나고 있더라구요... 멀티 탭에서 드드드드-- 소리가 날만한 회선 구조가 되어있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후희는 개뿔. 일단 살고 봐야지 하며 꽂혀 있던 전원을 다 빼고 휴지, 걸레, 수건을 다 동원하여 화재는 방지했습니다. 홍콩 한 번 가려다 천국 갈 뻔 했네요.

8월의 첫 날을 맞이할 겸 집 구조도 바꾸고 배선도 바꾸면서 침수와 화재에 대비해야겠습니다.

레홀님들도 오르가즘도 중요하지만 안전조심하세요!


글쓴이ㅣ가마다기가
원문보기 https://goo.gl/whfHcd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