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Article > 토크명전 섹스팁
섹스를 이제 시작하려는 당신에게  
0

영화 [냉정과 열정 사이]

최근 올라온 글 중에는 ‘처음 남친이랑 하려는데...’, ‘처음 여친이랑 하려는데...’ 이런 글이 종종 보인다. 레드홀릭스에 들어오는 여자분들은 대부분 남자친구와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 남자분들은 여자친구를 만족시키고자는 마음에 또는 잘하고 싶은 마음에 똑똑똑 레드홀릭스 문을 두드린다.


적당한 경험을 가진 사람의 한마디 조언

1) For Man

상대방과 처음 섹스하는 것이고, 상대방이 경험이 없다면 너무 화려한 스킬은 독이다. 이유는 여자분은 섹스 중에도 내가 이 남자에게 어떻게 보이나 걱정하는 경우가 많다. 생소한 느낌에 오르가즘을 느끼기보다는 어색한 느낌을 거부할 수도 있다는 점이다.

‘왜 못 느끼지? 왜 이럴까?’ 생각하기보다는 조금씩 그 느낌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시간과 경험이 쌓여갈 시간을 두 사람이 가져가면서 두 사람만의 섹스 내공을 천천히 쌓아가며 즐기기를 바란다. 가장 중요한 점은 배려와 꾸준한 애정 그리고 상대의 호흡을 읽는 것이다. 무엇보다 알아야 할 것은 여자는 남자처럼 매번 오르가즘을 지속해서 느끼는 여자는 매우 드물다는 것이다. 

남자의 사정처럼 여자가 시오후키를 했다고 오르가즘을 느낀 것으로 그게 최종이라 생각하지는 말자. 또다른 커다란 오르가즘을 여자는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오래 삽입한다고 힘있게 피스톤을 한다고 여자가 좋다는 생각은 버리자. 충분히 흥분하지 않은 상태에서의 오랜 시간의 강한 피스톤은 힘들고 아플 뿐이다.

그럼 방법이 무엇인가? 여자는 감정의 선을 귀신같이 느낀다. 그러니 사랑으로, 사랑이 아니면 애정을, 따뜻함을 담아서 서로의 호흡을 느끼는 마음으로 섹스한다면 0점짜리가 아니라 서로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섹스를 할 수 있다고 본다. 특히, 처음인 여자에게는 스킬보다는 마음으로 다가가보자. 그게 더 좋을 수 있다. 따뜻한 포옹으로...


2) For Woman

남자의 섹스는 여자에 비해 복잡하지 않다. 아무래도 확실한 오르가즘 증후가 있으니 말이다. 그렇다고 여자에게 남자가 바라는 것이 전혀 없는 것도 아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있고, 그에 따라 다양한 기술이 필요하기도 하다. 그래도, 어찌 보면 순수하게 사정하는 것만을 생각한다면 사실 어렵지는 않다. 남자의 사정은 5분 만에도 가능할 수 있으니까... 

남자도 애무를 받기를 좋아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섹스 할 때 그녀의 반응이다. 소리로 받는 자극도 상당히 크다는 점 그리고 보이는 모습에 더 자극 받는다는 사실을 여자들도 알아줬으면 좋겠다..그리고 약간의 적극적인 모습도 필요하다.

예를 들어보자. 관계 중에 잠깐 쉴 때 더 원하는 듯 허리를 먼저 움직인다거나, 느낌에 따른 높낮이가 있는 신음으로 남자는 흥분을 느끼기도 한다.

방법은 다양하니까 레드홀릭스에서 하나씩 찾아보는 것도 또 방법이긴 하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남자에게 가장 큰 자극은 나의 애무에, 한번 삽입에 잘 느끼는 것. 그것은 잊지 않기를 바란다. 어찌 보면 이게 더 어려울 수도 있겠다.

PS. 사람마다 다르니 꼭 이게 정답이라고 하기는 어렵지만, 경험이 많지 않은 분들이 읽어 보면 도움이 될까 해서 적어봅니다. 적당히 만나고 적당히 섹스하고 적당히 해본 사람으로부터...


글쓴이ㅣ뱀파이어
원문보기▶ https://goo.gl/o3hM2q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주요태그 첫경험  섹스팁  연애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