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2만원대] 텐..
TENGA SPINNER 등장! 새롭게 ..
  콘돔 사이즈 ..
콘돔사이즈셀렉터 키트 구성품..
  [50%할인] 섹..
한정수량 소진시까지 50%할인..
  커닐링구스할 ..
조금 더 다양한 분위기, 쾌감..
팩토리_Article > 레알리뷰
[리뷰] 열아홉살에 처음으로 여성사정을 경험했습니다  
0
(아래는 BETTY DODSON 과 ROSS 사이트에 올라온 한 여성의 여성사정 수기이다.)

이 사이트는 전반적으로 여성사정에 대한 안티 분위기가 강한 것 같습니다. 나는 많은 여성 친구들이 여성사정 (female ejaculate)를 경험해보기 바랍니다. 사전으로 검색해 보니 남성의 사정을 일컫는 ejaculate 만 나와 있더군요. 그래서 저는 나름대로 FEMjaculate, FEMjaculation, FEMjac, FEMjaculator 등의 신조어를 만들었습니다. 여러분의 사정 경험담을 듣고 싶습니다. 이건 제 얘기예요. 

 
 
 
나는 열아홉살에 처음으로 사정을 경험했습니다. 성상담을 하는 Sue Jahanson의 TV 프로그램을 보던 중에 여자도 사정할 수 있다는 걸 알았죠. 많게는 1리터에 가까운 물도 방출해 낼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충격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직접 실험해보기로 마음 먹었죠. 여성사정 세트 (오일, 침대에 큰 쓰레기 봉지를 펼치고 그 위에 바스타월 깐 것, 아주 편안한 음악)을 준비했습니다. 여자로서 제 몸에 대해 경외심을 가지고 나도 사정할 수 있다는데 대해서 한치의 의심을 품지 않았습니다. 필요한 건 오직 적절한 준비물과 조용한 분위기, 내 몸을 향한 경건한 마음가짐 뿐이었죠. 

남자들처럼 (대충 해 치우고 말겠다는 마음가짐으로) 한 게 절대 아닙니다. 나의 여성사정 경험담이 다른 남자나, 여자들의 경험과 비교되지는 않았으면 합니다. 경험을 나누고 공유하는 것은 좋지만, 순식간에 경쟁모드를 만들어 버리는 비교는 의미없는 일이니까요. 

여성 사정을 위한 그 날의 모험(?) 이전에도 저는 마스터베이션을 정기적으로 해왔는데 좀 더 색다른 무언가를 느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습니다.
 
처음엔 지스팟 자극을 해 보았습니다. (다른 사람은 어떤지 모르지만) 저의 경우 지스팟 자극은 찌릿하고 불편한 통증만 초래했습니다. 그래서 그냥 오래된 나의 벗 클리토리스에게로 돌아갔죠. 클리토리스에 특별한 지점이 있는 건 아니지만 어떻게 만지면 확 오르는 때가 있습니다. 

그 당시엔 손만 사용했었는데, 오르가슴을 느낄 수록 여성사정액이 점점 많아진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요즘은 바이브레이터를 사용하는데 누가 내 자위하는 모습을 봐 주면 사정도 더 잘 하게 되고 양도 확실히 많아집니다. 남들이 볼 때 특별히 더 노력하는 것도 아닌데 그렇습니다. 

사정을 할 때 기분은 뭐랄까요... 아름답습니다. 사정할 때 정확히 내 뭐가 나오는 건지는 별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걸하면서 느끼는 아름다운 기분에 대해서만 생각합니다. 

불행히도 우리 여자들은 사정을 하면 여러가지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혹시 오줌 아닐까? 냄새가 나지는 않을까? 양이 너무 많은 건 아니야? 

릴렉스 하세요. 누가 뭐라든 상관하지 마세요. 우리 몸에서 나오는 액체는 너무나 아름다운 즐거움의 산물입니다. 

Tip> 저는 개인적으로 여성사정을 하기 위해서 클리토리스 자극만 합니다. 클리토리스를 문지르다보면, 액체가 점점 차오른다는 느낌이 분명히 오죠. 꽉 차올랐을 때 폭발하듯 방류하게 되는 겁니다. 질 삽입 중에는 사정을 하지 않습니다! 
팍시러브
대한여성오르가즘운동본부
 
· 주요태그 여자자위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차가운매너 2015-10-31 22:00:04
당연히, 사정에 의한 쾌감을 여자도 느껴야 된다고 봅니다. 남자만 느끼기엔 아깝......
창피한거와는 차원이 다른 개념이지요. 느낄 수 있다면 느끼는게 훨씬 더 좋겠습니다.
아름다운 기분 공감합니다. 해주고 싶군요.
나야74 2015-10-31 08:19:18
제가 느끼긴 오르가즘도 사정도 약간의 나를 놔버려야 더 극치를 맛보는거 같아요..
첨엔.. 냄새나 이런것 때문에 걱정을 했는데.. 그런감정을 놔버리니까....  편안하게 찾아오는 느낌?
즐거운 섹스를 위해선... 많이 생각하지 않아야 하는거 같습니다...
리넥 2015-10-30 21:00:19
아름다운 것이라는 말에 공감해요.  저와 체온을 나누는 여성분들도 부끄러움 보다는 느낌에 집중 해줄때가 더 좋았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폰데라이언 2015-10-30 08:08:48
애액이랑 여자사정은 다른거...??
저도 지스팟 자극으로 사정되고,
클리 자극으론 오르가즘 느끼면서 순간 애액이 엄청 나오는데...
팬시댄스 2015-10-03 03:46:45
여성 사정에 대한 안티분위기? 그런가요? 그러게요 약간 그런듯도...
난 1. 극렬한 정정감엔 거의 매번
2. 페니스 삽입으로 왔다 갔다 하는 과정에서도 중간중간 절정이 오면.
3. 때론 배를 둥글게 문지르며 자궁이 극치를 맛볼때에도...

시오후키땜에 이불이 고생들인데.이걸 왜 안티?
각목버섯돌이/ 짱 좋은데요 시오후키 가능한 여자분별루 없지 않나요?
팬시댄스/ 이불이나 옷젖을 수있어서 귀찮을때있답니다. ㅎ.ㅎ ... 마치 재채기처럼...안오게 억제하는 법을 알수가 없는데 그걸 왜 저 사람들은 배척했을까요?
우럭사랑/ 항상 준비물이 많아야 할듯요 ㅎㅎ
하늘친구 2015-03-11 14:16:40
진짜 나오나 애액 흐르는 것을 사정이라고 하는 걸까?
진짜 정액 사정하듯이 나오는 건지요?
어린여우 2015-02-09 01:12:15
우음.. 덧글을 보다가....... 크...클리..만으로 가능해...요....(부끄) 사람마다 다른가봐요.....ㅎ...
ruba/ 클리만으로 가능한가요 ㅋㅋㅋ
나만의이유 2015-01-16 23:00:01
글 보고 있으니 아름답다는걸 보고 싶군요...
우럭사랑/ 저두 아름다운걸 보고 싶은 1인 입니다 ...
커플클럽예시카 2014-12-01 00:04:47
그러게..스퀄트 말씀하시나 본데..저게..클리만으로 가능 할까요? ^^ 성감이 무쟈게~발달되지 않은 이상..좀 힘들듯 한데..어찌 됏든..스퀄트는 지스팟을 강하게 쇽쇽쇽~^^ 해주어야 쓩쓩쓩~내 품음~^^
라라라플레이/ 클리는 만지면 여친이 아프다고 싫대요ㅜ
커플클럽예시카/ ^^ 클리가 건조한 상태에서 건조한 손으로 비비고 만지기 부터 하지 마시고~일단 뽀뽀도 하시고 애무도 하시고 스킨쉽 충분히 하신다음..보지를 빨듯 말듯 애좀 태우시고~ㅋ 보지에 침을 잔뜩~묻혀서 혀 넓게 애무..그러다 클리를 두손으로 공손히 깝니다~ㅋ 귀엽고 신기한척 보배스럽게 살살다루며~그런다음 공알 같은 클리가 세상밖으로 나오면 혀로 살살살~아프지 않게 살살살~!!! 살이 두툼히 덮혀져 잇는 클리만 열심! 빠는 사람이 잇는데..사실..그닥 좋거나 흥분하지 않아요~계속 잘 빨아 달라고 좋아하는 척 할뿐~ㅋ 중요한건..덥혀 잇는 클리를 조금 까 주시는 겁니다~ㅋ 바이브레터 클리 사용법도 까고 하는 것이지..대 놓고 짓 누르고 잇다고 좋진 않거든요..^^ 연습하세용~^^
형핫함/ 사람마다 다른 오르가즘이라 시도는 해볼께요ㅋ
아쿠아/ 역쉬~ 예시카 님이세요~ ^^
헬스보이 2014-11-30 14:11:24
클리만으로도 가능하다는 건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