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초보를 위한 ..
윤활젤 또는 러브젤, 영어로는..
  콘돔 사이즈 ..
콘돔사이즈셀렉터 키트 구성품..
  [2만원대] 텐..
TENGA SPINNER 등장! 새롭게 ..
  커닐링구스할 ..
조금 더 다양한 분위기, 쾌감..
팩토리_Article > 레알리뷰
남자 셀프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  
0

영화 [매직 마이크]
 
며칠 전 아마존에서 직구한 셀프 브라질리언 용품이 도착해서 어제 직접 왁싱에 도전하였습니다. 올해 여름 샵에서 올누드로 왁싱한 적이 있어서 그때의 경험과 기억을 떠올리며 진행하였습니다.
 
우선 따뜻한 물로 샤워한 뒤에 가위를 이용해서 털을 어느 정도 짧게 잘라주는 게 중요합니다. 1cm 정도 남긴다고 생각하고 가위로 음모를 잘랐습니다. 털이 길면 나중에 왁싱하면서 엉키기 쉬우므로 적당한 길이로 자르는 게 아주 중요한 것 같습니다.
 
가위로 털을 자르면서 워머에 넣어 놓은 하드 왁스가 녹는 걸 기다립니다. 왁스 양이 많아서 다 녹는 데까지 20분 이상 걸렸던 것 같네요. 왁싱 전에 동봉된 오일을 이용하여 모공을 열고 주변 소독을 해줍니다. 왁스가 녹았다 싶으면 스파출러를 이용하여 왁스 온도를 체크하고 바깥쪽에서부터 왁싱을 시작합니다. 구매했던 제품 안에 동봉된 CD에 있는 영상을 참고해도 되고, 요즘은 유튜브에서 검색하면 다양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깥쪽에서부터 왁스를 적당히 바르고 왁스가 어느 정도 마르면 끝부분을 잡고 한방에 떼면 왁싱이 됩니다. 접착력이 생각보다 좋아서 한번 붙으면 대부분 다 떨어진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통증은 개인별로 다르지만 저는 어느 정도 참을 수 있는 정도의 통증이어서 참을만했습니다. 아무래도 털의 밀도가 높은 기둥 윗부분이 제일 아팠던 것 같네요.
 
눈에 보이는 부분은 혼자서 하는 데 크게 무리가 없지만, 항문이나 회음부 쪽은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혼자서 왁스를 바르는 게 쉽지 않습니다. 셀프 왁싱이 처음이라 한 시간 정도 걸려서 왁싱이 끝났습니다. 하고 나니까 보들보들해서 만졌을 때 촉감이 아주 좋습니다.

처음이신 분은 샾에 가서 왁싱을 한번 받아보시고 괜찮다 싶으시고 주기적으로 관리를 하고 싶으신분은 셀프로 관리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남성 브라질리언 왁싱의 경우 여성보다 신체 구조상 왁싱이 힘들어서 비용과 시간이 더 많이 드는 편입니다. 이상 셀프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입니다.
 
 
글쓴이ㅣ플루토
원문보기▶ http://goo.gl/OoAGJU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탱글복숭아옹동이 2017-11-13 15:04:48
저도 올누드로 왁싱하고 싶네요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