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선조들의 피서..
'복날에 비가 오면, 청산 보은..
  투잡도전 온라..
유진대리의 투잡도전 온라인 ..
  Sea, Sex and ..
한국의 뛰어난 에어컨 생산 기..
팩토리_Article > 해외뉴스
여성 55% '음주 후 성관계' 후회  
0

여성 55%는 '음주 후 성관계'를 후회한 적이 있다고 답했다. (사진=속삭닷컴제공)

여성 55% '음주 후 성관계' 후회
여성들의 음주와 섹스의 상관관계

여성들은 세 잔 이상 음주를 한 경우 위험한 성적 일탈에 빠질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여성 55%는 음주 후 성관계한 것을 후회한 적이 있다고 답했다. 호주의 스마트폰 앱 업체 ‘글로우’ 가 4백만명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이다.

45%의 여성들은 4~6잔 정도를 마시면 취한다고 응답했다. 35% 2~3잔, 15%는 7장 이상 마셔서 취한다고 답했다. 3잔 이상 마신 여성은 피임을 하지 않고 관계를 갖는 경우가 많았다. 이 경우 여성들은 사후피임약이나 질외사정으로 피임을 해결했다. 반대로 3잔 미만으로 마신 여성들은 피임약을 복용하고 있었거나, 콘돔을 사용해서 피임했다고 답했다. 또 55%의 여성들은 음주 후 성관계했던 것을 후회한다고 답했다.

이밖에도 여성들은 토요일을 가장 술 마시기 좋은 요일로 꼽았고, 반대로 가장 선호하지 않는 요일로는 화요일을 꼽았다. 월별로는 7월에 음주량이 가장 많았고, 1월에 가장 적었다,

한편, 여성들이 선호하는 술은 와인(25%), 독주(23%), 칵테일(22%), 맥주(14%) 순이었다. 이 내용은 호주 온라인 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가 지난 15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속삭닷컴
성 전문 인터넷신문
http://soxak.com/
 
· 주요태그 성문화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