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선조들의 피서..
'복날에 비가 오면, 청산 보은..
  투잡도전 온라..
유진대리의 투잡도전 온라인 ..
  포르노 동네 ..
영화의 줄거리는 포로노 스타 ..
팩토리_Article > 해외뉴스
껴안기만 해도 18시간 오르가슴을 느끼는 부부  
0

멜라니(33)와 그녀의 남편 스콧 맥클루어(47) 부부는 “포옹만으로 18시간 동안 전신 오르가슴을 느낀다”고 주장했다. (사진=NewsdogTV 캡쳐)

성관계를 맺지 않고 껴안고만 있어도 18시간이나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다고 주장하는 미국 부부가 영국 TV쇼에 출연했다. 주인공은 미국 텍사스 주에 살고 있는 멜라니(33)와 그녀의 남편 스콧 맥클루어(47) 부부다.

이들은 최근 영국 ITV의 주간 쇼 ‘디스 모닝’(This Morning) 생방송 연결 중 “포옹만으로 18시간 동안 전신 오르가슴을 느끼며, 심지어는 같은 방에 없어도 절정에 도달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 부부는 생방송에서 결혼 8년 동안 수행한 탄트라의 여러 가지 능력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들은 사랑과 호흡·춤 및 다른 기후조건이 오르가슴을 촉발한다고 주장했다. 진행자들은 그 비결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해달라고 요청했다, 하지만 부부의 답변이 기상천외해 방송 진행자인 홀리 윌로비와 필 스코필드는 웃느라 말을 제대로 잇지 못했다. 마침내 두 사람은 광고 삽입을 요청하는 등 방송 진행이 원활하지 못했다.

진행자 홀리는 ‘지금까지 가장 마음에 드는 인터뷰 중 하나’라며 추가 조언을 얻기 위해 부부의 자세한 연락처를 적어놓겠다고 농담했다. 그리고 “나중에 전화하겠다”고 말했다. 

이 부부가 “심지어 다른 방에 있어도 함께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다”고 말하자, 당황한 홀리는 “슈퍼마켓이나 부적절한 장소에 있다면 어떤 일이 생기느냐”고 물었다. 멜라니는 “무엇보다도 먼저 나는 부적절한 곳이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고 대답했다. 

멜라니와 스콧은 성적 에너지를 사용하고, 더 높은 의식 상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탄트라를 가르친다. 탄트라는 고대 요가에 바탕을 둔 수행법이다. 탄트라의 이점은 친밀감·에너지와 ‘놀라운’ 오르가슴의 개선이다. 사람들은 몸과 마음과 영혼을 통합해 황홀경에 빠질 수 있다.

20년 전 스콧은 조루로 큰 고통을 겪은 뒤 더 훌륭한 연인이 되기 위해 탄트라를 배우기 시작했다. 그의 성적 경험은 9년 전 멜라니를 만났을 때 극적으로 개선됐다. 두 사람은 탄트라에 심취했고, 오늘날에는 놀라운 오르가슴을 누리고 있다. 

◇ 스콧과 멜라니가 권하는 ‘오르가슴을 느끼는 3가지 비결’

1. 소리를 내라
소리를 내면 스스로를 개방적이고 표현력이 뛰어난 사람으로 만들고, 힘을 갖게 해준다. 특히 오르가슴을 느낄 때 소리를 내면 오르가슴의 강도가 높아진다. 성관계를 가질 때 탄성·신음소리를 내거나 비명을 지르면 에너지의 통로가 열린다. 성관계가 더 재미있어지고, 희열을 느끼게 된다. 

2. 심호흡을 하라 
숨을 깊게 쉬면 오르가슴이 더 연장된다. 따라서 심호흡을 하고, 진정으로 느끼고, 오르가슴 경험을 끌어내야 한다. 

3. 에너지를 시각화하라 
사랑을 할 때 몸 위로 흐르는 성적 에너지를 시각화하기 시작한다. 사정을 하려고만 하지 말고 몸에서 일어나고 있는 현상에 주목해야 한다. 전희를 즐기고, 파트너의 몸을 만지는 것을 즐겨야 한다. 매 순간 쾌락을 느낌으로써 더욱 만족스럽고 마법 같은 오르가슴을 누릴 수 있다.
속삭닷컴
성 전문 인터넷신문
http://soxak.com/
 
· 주요태그 성문화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아나꼰다 2017-11-15 14:48:32
재미없겠다..
김거시기 2017-10-05 15:57:41
적극 동감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