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섹스에 정말 ..
지난 16년 간 학교를 다니면서..
  남성상위에서 ..
가장 많이 이용되는 섹스체위..
  (11월25일)누..
지난 1월에 정식으로 론칭된 [..
  족퐝메야의 EV..
심플한 디자인과 깨끗함이 느..
팩토리_Article > 해외뉴스
요도 끝에 붙이는'지프팁', 콘돔 대안 가능성에 전문가들 '우려'  
0

요도 끝에 접착제를 붙여 임신을 예방한다는 '지프팁' 에 전문가들의 우려가 이어지고 있다. (사진=지프팁 홈페이지)

요도 끝에 붙이는 접착제 지프팁(Jiftip)이 남성용 콘돔을 대체할 수 있는 가능성을 노리고 있다. 하지만 보건의료 전문가들은 이 같은 움직임에 대해 서둘러선 안된다고 경고했다. 

보건의료 전문가들은 지프팁 제조업체가 광고를 통해 ‘콘돔보다 더 높은 친밀감’의 제공을 약속하고 있으나, 이는 피임도구에 대한 오해를 낳고 있다고 지적했다. 

지프팁은 ‘피임도구’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인터넷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지프팁 제조업체 측은 웹사이트에서 이 제품은 일종의 접착제로 음경의 끝 부분을 덮어주기 때문에 커플들이 ‘진짜 성관계를 즐길 수 있다’고 주장한다. 

지프팁의 웹사이트에 따르면 임신을 예방하려면 남성이 사정감을 느낄 때 성기를 빼내고 덮개를 벗긴 후 사정해야 한다고 돼 있다. 

리프팁의 베타 테스트에 참가한 타일러라는 사람은 제품 리뷰를 통해 “지프팁은 보증품이 아니라 타협품”이라며 “지프팁은 콘돔처럼 어느 정도 위험을 감수해야한다”고 표현했다. 

하지만 지프팁은 콘돔과 결코 유사하지 않다. 기껏해야 임신을 예방한다고 볼 수 있을 뿐, 성병을 예방하지 못한다. 

사실 지프팁 홈페이지 중간으로 내려가면 광고 밑에 법적 면책조항이 눈에 잘 띄지 않게 “임신 또는 성병 예방의 목적으로 사용하지 마시오"라고 쓰여 있다. 그러나 6달러에 3팩을 살 수 있는 지프팁을 ‘콘돔 대체품’으로 사용해 보고 싶다는 사람들의 의견이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다. 

노스웨스턴대 산부인과 임상 부교수 로렌 슈트라이허 박사는 이 제품은 매우 위험하고, 통증을 줄 수도 있다고 밝혔다. 그녀는 “지프팁을 착용한 상태에서는 남성이 제대로 사정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근본적으로 요도를 덮는 패치이기 때문에, 질내사정을 할 경우 떨어져 나간다. 또는 남성이 역행성 사정(정액이 방광으로 흘러들어가는 사정)을 할 수 있다. 

미국 인디애나대 보건대학원 데비 허버닉 교수는 “소비자는 제품의 경고사항 등을 끝까지 꼼꼼히 다 읽어봐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콘돔은 임신과 성병 위험을 모두 줄이는 도구로서는 유일하게 미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은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슈트라이허 박사는 “지프팁은 남성 중심의 폭력적인 도구이며 성관계 파트너에게 거짓말하는 데 쓰일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예컨대 남성이 지프팁을 사와서 보여주며 ‘이게 콘돔보다 나은 제품이야’ 라고 한다면 그건 여성에게 큰 위험이 될 수 있다”고 말하고 “성관계 하기까지 여성이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유의사항을 숙지할 시간적 여유가 없기 때문”이라고 우려했다.

그녀는 “남성이 콘돔을 착용하고 싶지 않다고 할 경우, 여성은 대안으로 지프팁을 사용하기 보다는 파트너를 차버리거나 여성용 콘돔을 사용을 고려해야 한다”고 말했다. 여성용 콘돔은 여성이 통제할 수 있는 아주 효과적인 대안이라는 것이다. 
속삭닷컴
성 전문 인터넷신문
http://soxak.com/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써니 2017-11-15 21:03:58
써보고 싶긴 하네요 ㅋㅋㅋ 근데 접착제 한계땜에...
문제점은 1. 귀두가 매끈하지 않음 2. 보짓물과 마찰로 떨어질수 있음(질속에서도) 3. 떨어져서 상처를 낼 가능성이 있음
아나꼰다 2017-11-15 14:32:20
ㅋㅋ 느낌은 진짜 좋긴하겠너요ㅎ
근데나오는걸 저기서막아되되나..
oop-ba 2017-11-15 13:37:36
구명을 막앗는데 어떻게 성병에 걸릴 수 잇다는거죠?
상처가 없고 구명에 저걸 붙이면 예방 가능한거 아닌가요?
무지한 저에게 지식나눔 부탁드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