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레드홀릭스가 간다
한남동 쇼크플레이, 러블리 어니를 만나다  
0

유톡 한파가 몰아치던 12월초 어느 날 한남점에 숨겨진 보물이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급히 한남동으로 에디터 출바을~! 한 십여분을 헤맸을까, 주변 가게들 때문에 SEXTOY 간판이 작아보여 찾기가 힘들었다. 드디어 쇼크플레이 입구에 도착했다.


빨간 문이 입구다. 문을 열자마자 계단이 있으니 조심할 것!


DESIRE가 쓰인 계산대 그리고


쇼크플레이!

- 쇼크플레이 뜻과 소개 좀 해주세요.

쇼크플레이는 'shock'라는 표지판을 보고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 전기 조심하라는 표지판인데 왠지 저는 그 전기를 보고 오르가즘이 떠오르더라구요. 그래서 전기에 감전된 것처럼 오르가즘을 느끼는 모습을 생각하게 되었고, 그래서 쇼크플레이라는 이름이 탄생했습니다. 그래서 쇼크플레이에서는 오르가즘을 도와주는 섹스토이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솔직히 쇼크플레이 오프라인 매장인 한남점 같은 경우 20대 여성 컨셉으로 가게가 꾸며져 있지는 않네요?

한남점이 오래된 건물의 지하에 있고 위치는 정말 좋지 않아요. 사실 처음엔 더 어두침침했어요요. 많이 손보고 가꿔서 깔끔해진 상태에요. 조만간에 고객분들과 좀 더 소통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공간으로 만들 예정이에요. 가게 구조를 싹 바꾸는 공사를 할거에요. 그렇게 하면서 인테리어도 좀더 제 감성과 맞게 꾸며볼 예정입니다.


러블리 어니

 - 20대 초반 여성이 편견이 많은 성인용품점을 운영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나요?

거창한 이유는 없어요. 지어낼 순 있는데 그러진 않을게요. 솔직히 성문화를 음지에서 양지로 끌어올린다던가... 그런 이야기는 많지만 저는 너무 가식적이라고 생각하거든요. 솔직히 말하면 '어떤 일을 하면 재밌을까'하고 고민하다가 선택했어요. 섹스토이는 일단 용도가 재밌잖아요. 오르가즘을 위한 도구라니! 그리고 막상 섹스토이샵을 운영해보니까 적성에 맞아서 3년째 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을 만나고 이야기를 듣고 추천해주는 일련의 과정들이 정말 재밌고요. 섹스토이가 생각보다 굉장히 종류가 많고 다양한데 그런 많은 제품 중에서 내가 선택한 제품이 인기를 끄는 걸 보는 재미도 있어요. 즐기면서 일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정말 재밌답니다.




- 쇼크플레이만의 특징이 있나요?

처음부터 끝까지 여성을 위해 만들어졌다는 점 같아요. 쇼크플레이의 디폴트는 여성이에요. 그래서 여성용 섹스토이의 메뉴명은 'TOYS'이고 첫번째에요. 남성용 섹스토이는 'MAN'으로 표기되어 있고 마지막에 있어요. 제품 선정부터 이렇게 사소한 것까지 세심하게 여성을 위해 만들어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여성 성적대상화를 하지 않는다는 점이에요. 사실 기존의 성인용품점들은 여성 제품이든, 남성 제품이든 무조건 나체의 여성 모델을 사용하고 불쾌한 이미지를 많이 그려냈잖아요. 그런데 그런 것들이 전혀 없다는 게 특징이에요. 다른 곳에서는 여성용 제품도 남성의 흥분을 위해 여성에게 사용하는 것 같은데 쇼크플레이는 그런 느낌이 없어서 좋다고 하는 분도 있더라구요. 쇼크플레이는 정말 여성들의 오르가즘을 위해 존재하고 있습니다.


- 판매상품을 선정하는 원칙이 있나요?

제품의 특징이 확실한 걸 선정합니다. 디자인이 예쁘거나, 독특한 기능을 가졌거나, 가격이 저렴한 것들을 골라요. 원래는 제가 쓰고 싶은 제품을 선정해서 선보였는데, 고객분들과 소통할수록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야겠다고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가능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선보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성을 위한 섹스토이 백화점이 되고 싶어요.

- 주방문자층은 어떻게 되나요?

온라인은 80%가 20~30대 여성입니다. 거의 대부분이 여성이고 소수의 남성분들도 여자친구나 아내를 위해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남점 경우에는 대부분 20~30대 여성분들이나 커플 분들이 많고, 지나가다가 오시는 분들은 성별과 연령대가 다양합니다. 70대 남성 노인분들도 오셔서 구매해가시곤 해요.
 

- 20대 여성이 혼자 가게에 있어서 어려운 점은 없나요?

불만인 점은 딱 한가지, 변태들이 온다는 점이에요. 전화로 상담하는 척 이상한 소리 하는 사람들도 있고, 매장에 와서 본인 사이즈에 맞는 제품을 찾아달라는 사람도 있습니다. 언제는 본인이 유부남이라고 당당하게 이야기하더니 같이 나가서 술마시자고 진상 부리는 사람도 있었구요.

혹여나 이번 기사를 보고 이상한 생각을 가지고 매장에 방문하는 사람은 없겠죠? 제가 보기와는 다르게 성범죄자들 죽이는게 취미라서 그런 생각 안하는게 좋을거에요. 지금도 집 앞마당에 많이 묻어놨거든요.

- 가게 일부를 커뮤니티 공간으로 변경할 계획이 있다고 들었는데요.

가게에 상담 서비스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려고 합니다. 그동안 매장에 오시는 분들이 더 많이 얻어가는게 있었으면 하는 생각을 줄곧 하고 있었거든요. 요즘 유행하고 있는 퍼스널 컬러 진단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상담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에요. 고객들 개개인의 취향을 진단하는 시간을 가지고 그에 맞는 섹스토이를 추천드리는 서비스에요. 또한 상담 서비스 뿐만 아니라 다과회같은 다양한 행사도 진행하려고 해요. 같은 여성들끼리 맛있는거 먹고 자위와 섹스 이야기하는거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 앞으로 성인용품 업계에서 하고 싶은게 있나요?

저렴한 바이브레이터를 제작하고 싶어요. 2만원 정도의 건전지형 바이브레이터인데 사용감이 좋고 튼튼한 제품으로요. 디자인도 귀엽게 만들어서 국민 바이브레이터로 등극하는게 저의 작은 소망입니다. 언젠간 만들 수 있겠죠?
 
- 따로 얘기하고 싶은게 있나요?

쇼크플레이에 많이 방문하세요. 쇼크플레이 짱입니다. 제가 있어서 짱입니다. 앞으로 점점 재밌는 일들을 많이 벌일 예정이니 관심 많이 부탁드려요 ♡

- 그나저나 추천하고 싶은 상품이 있으면 세 개만 추천해주세요.


첫 번째는 스바콤 씨씨입니다. 얇고 상단이 구부러지는 형태의 삽입형 바이브레이터입니다. 핑거링을 즐기시던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상단이 유연하기 때문에 자유롭게 사용하기 좋고 얇은 굵기로 손가락을 대체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두 번째는 스바콤 엘바입니다. 무선 진동기 중에서 가장 내구도와 기능이 좋은 제품입니다. 튼튼하고 리모콘도 작동이 잘 됩니다. 자체적으로 테스트해봤는데 10m 까지는 충분히 작동이 됩니다. 충전식인 제품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내구성이 좋고 기본에 충실해서 추천합니다.


세 번째는 단순 딜도에요. 보라색 딜도인데 디자인이 노골적이지 않아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유선형으로 휘어져 있고, 매끈매끈하기 때문에 사용감도 좋습니다. 무엇보다 딜도 치고는 과하지 않고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 가장 강점입니다.

귀엽고 상냥한 외모를 가졌지만 다부지고 솔직한 매력을 뽐내는 어니 인터뷰를 이만 줄인다.

쇼크플레이 
주소 : 서울시 용산구 대사관로 24길 16 (한남동) | 070-4136-0701
온라인 스토어 : www.shockplay.co.kr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핸더 2017-12-11 22:17:44
대박나세요! :)
탱글복숭아옹동이 2017-12-08 14:13:39
청순 귀염하신 분이네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