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토이 대백과
Ohnut 오넛 for 성교통, 후배위, 깊은 삽입  
0
분명히 저같은 고민 있는 분들이 계실거라 싶어, 도움되는 정보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저는 출산 이후 섹스 시 통증으로 섹스라이프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제가 느끼는 통증은 질입구의 통증이 아니고 깊이 삽입했을 때 느껴지는 하복부(치골 위)의 불편감인데, 남성상위자세에서는 비교적 괜찮지만, 남성상위에서 제가 다리를 높이 올리면 불편하고, 후배위나, 여성상위에서 모두 불편합니다.

통증이라기 보다는 너무 깊게 들어와 아랫배가 울리고 불편한 느낌인데, 날카로운 통증은 아니지만 뭔가 아주 불쾌하여 섹스를 지속하기 힘들 정도입니다. 이런 통증을 참고 섹스를 하고 난 후에는 약 하루 이상 지속되는 하복부 불편감이 있는데, 가만히 있어도 약간의 불편감이 느껴지고, 누르면 약간 더 불편하기도 합니다.

출산 전에는 아무 문제 없던 체위들이 출산 이후 너무 불편하게 느껴져 고민하던 중, 여성 성의학 전문 산부인과 선생님께 온라인 상담을 하게 되었는데, 출산 후 자궁이 다소 아래쪽으로 처질 수 있는데, 이 때문에 이전에는 문제없었던 자세(깊이 삽입되는 자세)에서 통증이 유발되는 것일 수 있다고 하며, Ohnut 오넛이라는 제품을 추천 받았습니다.


출처 : https://ohnut.co

도넛모양의 말랑말랑한 링모양의 기구를 자지 뿌리에 착용하는 것인데 1 ~ 4개를 필요한 만큼 쌓아 올려 착용하여 삽입길이를 줄여주는 효과와, 삽입 시 충격 완충효과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판매되는 곳이 없는 것 같아, 공식 사이트(클릭)에 들어가 직구해서 3-4일만에 받았습니다. 제품가격 $65 (링4개 set) + 배송료 $15 = total $80 입니다.


출처 : https://ohnut.co

지난 주말 사용했는데, 이전에 좋았던 모든 체위가 가능했고, 질 오르가즘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남편도 쾌감이 줄어들거나 이상한 느낌은 아니라고 합니다. 

삽입 직전에 오넛을 착용하는 것이 좀 깬다고 생각할 분이 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렇지만 불편하면 섹스에 몰입을 할 수가 없거든요. 느끼는 것은 고사하구요. 착용한 후에는 불편함이 없으니, 행위에 몰입하여 충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원리는 간단한데 효과는 매우 좋네요. 출산 후 섹스 시 통증이 있는 분이나, 깊게 삽입되는 체위가 불편하신 분들, 또는 자궁선근증, 자궁내막증 등의 질환이 있으신 분들, 폐경후, 부인암 수술 후 등 다양한 경우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혹시 주문하는데 어려우신 분들은 문의주세요. 제가 도와드릴게요. 아래 원문보기 링크를 따라 오세요~
(** 참고로 저는 이 회사와 아무 경제적 이해관계가 없음을 밝힙니다.)


글쓴이 Horny_slut
원문보기(클릭)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Horny_slut 2019-05-28 20:56:57
근사하게 재편집해서 올려주셨네용 감사합니다~^^
보헴리브레 2019-05-28 15:43:28
난 필요없을지도 ㅜ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