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팁
체위 바꿔가며 즐기기  
0

미드 [Quantico]

저마다 선호하는 체위가 다르고, 한번의 섹스에 조합할 수 있는 경우의 수는 실로 엄청날 것이다. 아래 사례는 그 중 하나일 뿐이다.
 
1. 여성상위로 스타트
여성상위에서는 여성이 남성 위에 다리를 벌리고 앉아서 삽입하는 경우, 소변을 보듯 쪼그려 앉아서 삽입하는 경우, 또 삽입된 상태에서 여성의 다리를 모으고 오히려 남성이 다리를 들어올려 여성의 허리를 감싸는 경우 등이 있다.

2. 후배위형 여성상위로
여성이 남성 위에 쪼그려 앉아 삽입을 유지한 상태로 180도 회전한다. 즉 마주본 형태의 여성상위에서 등을 보인 여성상위로 전환한 것.
 
3. 후배위
남성이 천천히 몸을 일으키고 여성은 자연스럽게 엎드리면서 후배위로 전환한다.
 
4. 여성이 완전이 엎드려 눕는 후배위
여성이 무릎을 펴고 바닥에 완전히 엎드려 눕고, 남성은 피스톤운동을 지속한다. 이때 남성은 자신의 다리를 모아서도 해보고, 여성 위에 다리를 벌리고 앉아서도 해본다. 각각 느낌이 다르다. 남성은 처음에는 상체를 세우고 있다가 차차 같이 몸을 포갠다.
 
5. 측위
몸을 포갠 상태에서 남성의 리드로 함께 반 바퀴 구르게 되면 측위가 된다.
 
6.여성이 한 쪽 다리를 들어준다
여성이 한 쪽 다리를 들어 자신이 직접 손으로 받치고 가랑이를 벌려준 상태. 다리를 남성이 받쳐도 좋다.
 
7. 가위치기
여성은 옆으로 누운 상태로 그대로 있고, 남성이 몸을 일으켜 앉아 피스톤운동을 하는 가위치기로 전환한다. 앞 단계에서 여성이 한 다리를 들어올려준 상태였기 때문에 전환이 수월하다.

8. 남성상위
여성이 다리를 펴면서 바로 눕는 남성상위로 바꾼다.

이렇게 하면 페니스가 한 번도 안 빠지면서 체위를 연결할 수 있다는 것!
(그냥 생각나서 적어봄..)
우명주
섹스칼럼니스트 우명주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체리샤스 2018-01-05 05:47:11
가능하겠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