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팁
섹스 잘하는 남자만들기 - 그는 왜 변했나  
0

영화 [Friends With Benefits]

분명히 말이죠. 그는 변했습니다. 첫 섹스할 때 기억나세요? 부들부들거리며 브래지어 클립을 힘겹게 풀고 흥분 섞인 호흡을 목 언저리 여기저기 뿌리면서 당신을 달구어 놓던 그의 거칠지만 열정 어린 손길 말이죠.
 
지금 그는 너무 편해요. 당신의 젖꼭지 조금만 핥아도, 금새 축축해져 오는 아랫도리에 페니스를 집어넣고 흔드는 건 일도 아니거든요. 당신은 이렇게 바로 가버리고 싶지 않은데 fucking 몸은 너무도 쉽게 반응하고 금방 지쳐버립니다. 물론 그의 페니스에서 그 전에 앞서 정액을 꾸역꾸역 토해내지 않은 게 어디에요.
 
당신은 한쪽 허벅지를 그의 다리 위에 올리고 땀이 흥건한 그의 젖꼭지를 빨고 있습니다. 그가 열심히 자위를 하고 있는 동안에 말이죠. 섹스의 최종 수혜자인 당신이 먼저 가버렸으니, 그의 사정 정도는 도와줘야 하는 게 아니겠어요?
 
그가 샤워하러 간 사이, 당신은 재미있는 게 올라왔는지, 페이스북을 이리저리 넘겨봅니다. 갑자기, 그야말로 불현듯 생각이 스치는 거죠. 이게 내가 원한 섹스였어? 가장 최근에 인상깊었던 섹스가 뭐였지? 앞으로도 우리는 이렇게 단조로운 섹스라이프를 즐기고 있겠죠. 그 사실이 소름끼치게 다가옵니다.
 
시간 속에서 대상에 익숙해지고, 열정이 감소하는 것은 인간이 가진 뇌의 특성 때문입니다. 그것을 우리는 피질화(corticaliztion)현상이라고 하죠. 쉽게 말하자면, 뇌가 익숙한 여러 삶에 노출되어 있을수록 생각 따위를 할 필요가 없잖아요. 그러면서 뇌가 점점 눅눅한 스펀지처럼 변해가는 겁니다. 그 뉴런이 온통 지나다니면서 반짝거리는 화려한 브레인이 아니라, 그냥 장식품화.. 되고 있다는 거에요.
 
문제는 여성의 경우 멀티 태스킹이 가능한 뇌체구조로 여러 사고와 상상을 순환시켜 끊임없이 자극을 얻는 반면에, 남성의 뇌는 그렇지 않다는 겁니다. 결론적 사고 유추 능력이 얼마나 뛰어났으면, 앞으로의 일을 예측하고, 심드렁해지는데 수 초도 걸리지 않는다는 거에요.
 
맨날 보던 몸
맨날 나누는 대화
맨날 똑같은 섹스패턴
 
그런 그에게 당신은 그저 만질 수 있고 박을 수 있는 AV배우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것도 좀 잔인하게 말하자면 무기한 계약되어 있는.. (퍽) 당신은 그에게 너무 쉬워요. 그리고 그 사실이 그를 지치게 합니다. 적어도 섹스에서 만큼은요.
 


 
그래서, 용기와 여건만 허락한다면 그는 언제든 다른 여자와 섹스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벗은 여자, 라는 아이템은 그의 매너리즘을 한번에 격파할 수 있거든요. 그리고 웃기게도, 그녀를 통해서 몇번의 구원을 받은 그에게, 당신은 '어느정도 새로운 여자' 로 리셋이 되게 됩니다.
 
그가 다른 곳에서 다른 여자와 섹스를 신나게 하고 나서 어느 날 당신을 만났을 때, 갑자기 잘해주는 건, 양심에 찔려서가 아니에요. 당신이 새로워졌.. 아니, 새롭게 느껴졌기 때문입니다. (물론 본인은 모르고 있겠지만) 그 전까지 흐림(블러) 처리되어 있던 당신의 매력들이 다시 눈에 들어오면서 일시적으로 섹시해 보이고, 멋져보이고 심지어는 섹스도 달라진듯한 느낌을 받게되는거에요.
 
물론 굳이 바람이라는 극단적인 단어를 사용하지 않아도, 그가 이제 조금씩 당신에게 지쳐가고 있다는 것쯤은 알아야 합니다. 고속도로에서 졸음이 오는 가장 큰 이유가, 몇 십분동안 여전히 일정한 거리를 두고 앞에서 달리는 똑같은 차량 번호판때문이라는 사실이 그냥 있는 이야긴 아니에요.
 
그래서 이제부터 그대들의 섹스는 바뀌어야 합니다. 그 변화의 시작은 엄청나게 작고 별거 없지만, 효과 하나는 끝내주거든요. 이제부터 하나하나 열어보기로 하겠습니다.

** 레드홀릭스 섹스팁 검색창에 '섹스 잘하는 남자만들기'를 입력하세요!
우명주
섹스칼럼니스트 우명주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향유고래 2018-01-20 02:48:08
딱 지금 상황...슬프다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