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팁
[여성필독] 남성 애무 포인트 - 기본편  
0

영화 [더티댄싱]

남성과 여성의 기본적인 힘의 차이는 당연히 언급하지 않아도 갭이 크지만, 그 안에서 배분되는 힘의 비율로만 따지면 여성이 우위인 부분들이 있습니다. 특히 섬세하게 움직일 수 있다는 메리트까지 고려하면 오히려 여성이 애무에는 더욱 특화되어 있다 단언해도 되겠죠.

우선 첫번째 손가락으로 꼽을 수 있는 것은 페더터치입니다. 흔히 깃털로 쓸어내는 애무라 불리는 페더터치는 피부에 겨우 닿는 정도의 압력을 손가락 끝에 모아 가볍게 터치하며 애무하는 방식인데, 은근히 남성들이 페더터치에 약한 부위들이 있습니다.

남성에 비해 여성은 신경계의 전달속도가 평균적으로 빠르기 때문에 네번째와 다섯번째의 손가락 컨트롤능력이 남성보다 좋습니다. 그래서 뒤쪽 손가락의 효용성이 더 높은 페더터치에 적합하죠. 각설하고 아래의 부위별 애무법을 확인하면, '아, 그렇게 하면 되는구나' 라고 생각이 되실거에요.


페더터치 집중 애무부위 

등 (4지 : 엄지를 제외한 4개손가락)
허리부근 척추에서 옆구리 전까지 양 옆으로 쓸면서 터치. 척추에서 옆구리로 쓸때는 지문끝으로, 옆구리에서 척추로 다시 쓸어올릴때에는 손톱끝으로 스치듯 애무를 합니다. 이 자세는 그를 끌어 안았을 때 손모양을 확인하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죠.

즉 피스톤운동을 하고 있을때 밀착되어 있다면 유용한 애무자세가 되겠구요, 개별적으로 애무만 하고자 할 때에는 그를 후배위처럼 엎드리게 한 상태에서 한손으로 그의 성기를 잡고 핸드잡을 하는동안 다른 한 손으로 등을 애무하는 응용자세로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단전부 (3지 : 엄지와 검지를 제외한 3개손가락)
사타구니와 배꼽사이 음모가 난 중심부부터 양 옆으로 쓸면서 터치. 그의 허벅지가 자주 움직이는 경계라인이 있어요. 그곳을 따라 양측면 엉덩이까지 ,손톱끝으로 쓸어내려가며 애무를 합니다. 허벅지에 저절로 힘이 들어가며 움찔거리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굳이 손을 넣어 엉덩이까지 밀어넣지 않아도 저절로 자극이 꼬리뼈를 타고 페니스로 모여들게 됩니다.

응용동작으로는, 그를 침대에 누인 상태에서 한손으로 단전부를 쓸어내는 동안 다른 손과 입으로는 젖꼭지나 기타 부위를 애무하는거죠. 핸드잡은 피하세요, 자극이 앞뒤로 몰리면 오히려 상쇄가 되어 둘다 감흥이 없어지니까요.

젖꼭지 (3지 : 엄지,검지,중지를 이용한 주발법 / 2지 : 약지와 소지(새끼)를 이용한 부채법)
유륜중심으로 돌면서 터치하는것이 기본 포인트인데, 주발법과 부채법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애무 방법도 달라요. 우선 알아두어야 할 것은, 젖꼭지는 한쪽씩 애무하는게 아니에요. 정성껏 모아둔 자극 및 오르가즘 포인트가 밑빠진 독처럼 빠져나가버립니다.

보통 남자분들, 여자분 애무할때 한손으로 가슴을 애무하고 한손으로 아래쪽을 애무하잖아요? 분위기 잡을땐 괜찮은데 본격적인 애무는 그렇게 하면 오히려 자극이 덜 됩니다. 가슴은 양쪽을 같이 진행해야 해요. 그럼 아래쪽은 어떻게 애무하는가, 허벅지가 있습니다. 허벅지로 여성의 클리토리스와 질입구를 동시에 애무하는 방법은 다음에 알려드릴게요. 지금은 남자 애무가 우선이라..

여튼 다시 돌아와서, 주발법은 엄지, 검지, 중지의 세 손가락으로 남성의 젖꼭지를 쥔다고 생각하면 되는데, 남자 유두가 얼마나 크다고 그게 꽉 잡힐리가 없거든요, 이 애무법은 잡는게 목적이 아니라, 그 상태에서 펼치는 것이 목적입니다. 마치 삼각대 벌리듯 젖꼭지로 모였던 세손가락 끝을 펼치는거죠. 

반면 2지를 이용한 부채법은 주먹을 살짝 쥐었다가 피듯 자세를 취하며 손톱끝으로 유륜과 젖꼭지를 터치하는 애무입니다. 둘다 손에 익어 일정한 힘으로 스치듯 애무할수 있을 때까지 연습해보세요.

아, 그리고 왜 위에서 3지법과 2지법을 함께 언급했는지 알려드릴게요.
 이 애무법은 양손의 애무패턴이 다를수록 효과를 봅니다. 어쨌든 양 젖꼭지가 함께 애무가 되어야 한다는점이 전제조건이라면, 가장 최적의 애무는 다음과 같이 구성될 수 있어요.

1순위 : 양 젖꼭지 - 2지,3지법 / 성기 - 펠라티오 : 길이차이때문에 체격이 작은 남성에게 가능한 자세입니다.

2순위 : 한쪽 젖꼭지 - 2지 or 3지법 / 나머지 젖꼭지 - 혀 / 성기 - 핸드잡

3순위 : 양 젖꼭지 - 둘다 2지법 또는 3지법


각각의 손으로 다른 애무패턴을 만들어 그를 자극하는것이 포인트입니다. 예상치못한 패턴때문에 자극의 강도는 더욱 심해지죠. 그의 뇌를 혼란스럽게 만들어 다이렉트하게 자극을 수용하게 만들어 절정에 이르기 좋은 상태로 만드는 것이 목적입니다.

위의 세군데 포인트는 삽입중에도 사용할 수 있고, 남성을 엎드린 자세로 만들어놓고 유린하듯 애무할 수도 있으며, 바로 눕거나, 섹스가 끝난 다음날 아침, 그를 다시금 일으켜 세우는데도 적절한 기본체위입니다. 양손을 번갈아가며 대처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성이 높은 애무부위입니다.

그리고 이왕이면 함께 움직일수록 자극이 배가 된다는 것, 그리고 추후 작성할 심화편에서의 애무포인트와 맞물려 더욱 좋은 자극점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해요.
우명주
섹스칼럼니스트 우명주
http://blog.naver.com/w_panda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