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팁
커닐링구스할 때 손을 어디에 두는가  
0
여성의 클리토리스와 소음순, 대음순 즉 보지 전체를 입으로 애무하는 것을 커닐링구스라고 한다. 보통 커닐링구스를 할 때 손의 위치는 허벅지를 들어올리거나 좌우로 벌려 보지를 애무하기 쉽도록 도와준다.

조금 더 다양한 분위기, 쾌감을 주기 위한 커닐링구스 시 손의 위치에 대해 알아보자.
 

미드 [salem]

1. 양 손이 허벅지에 있는 경우

가장 단순한 자세로 두 허벅지를 잡고 좌우로 벌릴 경우 보지가 활짝 열려 애무를 수월하게 할 수 있고 무릎 위로 올릴 경우 회음부, 애널까지 공략할 수 있다. 여기서 한 단계 더 나아가는 팁으로는,
 

두 손을 허벅지 안쪽(대음순 가까이)으로 잡고, 동시에 대음순 부위를 좌우로 벌린다. 이때 입으로 클리토리스와 소음순 라인을 자극하면서 동시에 엄지로 질구를 자극한다.
 

2. 양 손이 엉덩이에 있을 경우

여성이 다리를 벌린 상태에서 손을 펴 엉덩이 아래로 손을 넣는다. 쥐고 펴면서 자연스럽게 항문을 자극하게 되고 이때 괄약근이 조였다 펴지면서 소음순을 포함한 질 내부의 움직임을 볼 수 있다. 엉덩이에 있는 두 손을 자신의 얼굴쪽으로 밀어, 코는 클리토리스에 인중은 클리토리스 소대에 입은 질 입구에 닿아 비비듯 애무한다.

Tip! 사실 커닐링구스를 침대에서 할 때, 일반적인 자세(한 사람은 누워있고 한 사람이 그 위에서 엎드려 하는 경우)에서는 커닐링구스를 하는 사람이 목, 어깨에 피로감을 쉽게 느낀다. 받는 사람 또한 미안함을 느낄 수 있는데 이를 동시에 해소하는 것이 바로 옆으로 눕는 것이다.


@sexpositions.club

커닐링구스를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같은 방향으로 눕고, 두 다리 사이에 머리가 고정되는 자세다. 조금은 답답할 순 있지만 애무 범위가 좁아지고 좀 더 수월하게 장시간 애무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커닐링구스 뿐만 아니라 펠라치오도 같다. 오럴섹스와 동시에 손을 어디에 두느냐에 따라 섹스의 분위기와 쾌감은 달라진다. 

당신의 손은 어디에 있는가..!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주요태그 성지식  섹스팁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여동빈 2018-09-26 23:48:44
한손은 상대 아랫배위에 나머지한손은 이동하여 움직입니다.
양아선생 2018-09-26 02:01:20
오늘도 많이 배워갑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