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팁
항문애무를 알아보자  
0
항문섹스는 뭔가 무섭고, 준비할 것도 많은 것 같아 덜컥 시도해보기가 겁이 난다. 하지만 항문자극이 그렇게 신세계라는데 궁금하지 않은가. 한편으론 잘 씻으면 되겠지만 싶다가도 위생상 괜찮은 걸까 걱정도 되고. 그래서 열심히 찾아본 내용을 번역하여 공유한다.

본격적인 내용 전에 영어권에서 항문애무를 보통 리밍(rimming) 또는 림잡(rim job)이라고 한다. 림(rim)은 가장자리라는 뜻인데, 리밍(rimming)은 혀로 항문의 가장자리를 핥거나 자극하여 성적 자극을 얻는 행위를 말한다. 조금 더 학문적인 냄새가 나는 단어로는 애널링구스(analingus)가 있다.


왜 항문애무를 하는 걸까?

성적인 자극을 전달하는 신경말단이 항문에 셀수 없이 많이 분포하기 때문이다. 입이나 혀로 항문을 자극하는 것은, 오럴섹스를 해본 사람이면 알겠지만, 다양한 감각을 제공한다. 상대와 보다 깊은 유대감을 갖게 해주고, 일반 섹스와는 달리 살짝 금기시되는 느낌 때문에 즐기기도 한다.


항문애무는 안전한가/위험한가?

항문애무를 함에 있어서는 위생에 좀 더 주의를 기울이는 편이 현명하다. 다음과 같은 적절한 준비과정을 통해 항문애무의 위험도를 줄일 수 있다.


출처 : Bvibe.com

1. Clean up 세정
항문애무 받는 이가 사전에 잘 씻도록 하자. 순한 비누와 수건을 이용해서 철저히 씻도록 하자. 샤워할 시간이 없다면, 저자극의 무향 물티슈를 사용하자.

2. Stay out 피하라
항문애무 테크닉 중 하나로 혀를 항문 내로 집어 넣을 수도 있지만, 위생상으로는 혀를 항문내부로 집어 넣기보다는 항문 외부에만 애무를 집중하는 편이 세균 접촉 확률을 낮출 수 있다.

3. Play safe 안전하게 플레이
dental dam*이나 랩을 이용하라. 보호장벽을 사용하는 것은 성병 위험을 현저히 감소시킨다.
* dental dam*이 뭐냐고? 이어질 다음 글에서 설명해드리겠다


항문애무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항문애무 및 항문섹스의 핵심은 커뮤니케이션이다. 항문애무를 일단 해주거나 받을 의향이 있다고 했다면, 대화가 어렵진 않을 것이다. 상대와 얘기도 나눴고, 준비도 다 됐다면, 아마 당신은 이걸 궁금해할터.

1. 항문애무에 가장 좋은 자세


출처 : Bvibe.com

가장 좋은 자세 중의 하나는 받는 사람이 등을 대고 눕는 것인데, 엉덩이 아래에 베개를 받치고, 가슴쪽으로 무릎을 당기는 것이 도움이 된다. 받는 사람이 침대에 누워있고, 애무해주는 사람이 바닥에 무릎을 꿇으면 최대한 근접할 수 있다.
 

출처 : Bvibe.com
 
뒤에서도 시도해볼 수 있다. 받는 사람이 팔과 무릎으로 지탱하여 엎드리는 것이다. 
 

출처 : Bvibe.com

또는, 애무해주는 사람이 등을 대고 눕고, 애무받을 사람이 얼굴에 다리를 벌려 앉는 듯한 자세로도 가능하다. 


2. 항문애무의 테크닉
오럴섹스처럼, 항문애무에도 여러 테크닉이 있다. 혀를 부드럽게 해서 아이스크림을 먹듯이 항문전체를 핥아보자.


출처 : Bvibe.com

혀 끝으로 항문 주위를 돌려 핥거나,


출처 : Bvibe.com

혀를 위,아래로 할짝거릴 수도 있고,


출처 : Bvibe.com
 
한쪽으로 핥아 올렸다가, 반원으로 그리며 내려와 반대쪽을 같은 식으로 할 수도 있다.


출처 : Bvibe.com
 
원한다면 항문 내로 혀를 밀어 넣을 수도 있을 것이다. 다양한 세기의 압력을 이용해 자극해보고, 혀끝이나 혀 전체를 사용해보자.

애무받는 사람에게 어떤 것이 기분 좋은 지를 물어보자. 1-10까지 점수를 매기게 해도 좋고, 이걸 어려워 한다면, 기분좋은 자극에 '좋아'라고 말해달라 하자. 정말 기분 좋은 자극을 받게 되면 항문 긴장이 이완되고 팽창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골반저도 약간 릴렉스되고 입쪽으로 내려올 수도 있다. 이들은 더 흥분했다는 증거다.


항문애무 FAQ

1. 항문애무의 위험성에는 뭐가 있나? 
Dental dam*과 같은 물리적 장벽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항문 애무는 위험성이 있긴 하다. 헤르페스나 클라미디아와 같은 성병 감염 외에도, 항문 애무 받는 사람의 소화기에 보균하고 있는 A형간염, 살모넬라, 지알디아(편모충), 아메바, 이질균 등의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노출될 가능성이 있다. 문제는 증상이 전혀 없거나 느끼지 못하는 경우에도 전염시킬 수가 있다는 것이다.

함께 사는 사이라면, 상대가 속이 좀 안좋을 때는 식중독이 아니라는 확신이 들 때까지 항문 애무를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캐쥬얼한 상대거나 잘 모르는 사이라면, 괜찮을 거라는 확신을 갖기가 어려울 것이다. 둘 중 한 사람이라도 불편하게 느껴지는 경우라면, dental dam 등을 이용하는 것이 걱정할 필요없이 즐길 수 있는 방법이다.


2. 항문애무로 HIV에 감염될 수 있나?
'무시해도 될만한 수준(negligible-risk)'이라고 한다. 
 
3. 항문애무는 동성애자만을 위한 것인가?
전혀 그렇지 않다. 남자와 여자 모두 항문에 성적인 자극을 전달하는 신경말단이 풍부하게 분포하므로 성적 지향과 성별과는 아무 관계가 없다. 사람들은 모두 엉덩이가 있지 않은가. 항문애무가 좋다면, 하면 된다! 누가 뭐라든.


출처 : 위 내용은 글쓴이가 bvibe.com 에서 애널플레이 101 기사(클릭)를 번역한 것입니다.
Emilia
Your personality is what makes you sexy.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반바지 2019-06-17 00:15:24
해주면 좋아하는데
난 안해줘~~~
양아선생 2019-06-12 00:54:34
받는거 해주는거 다좋더라고요
고대학생 2019-06-09 09:19:37
많이 알아갑니다
Assworshiper 2019-06-02 15:04:32
많이배워갑니다
보헴리브레 2019-05-23 12:49:14
좋ㅇ다 ㅎㅎ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