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팁
불안정한 상태에서 피스톤 운동으로 쾌감 만들기  
0

피스톤 운동을 자극을 높이는 섹스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연구에 대해 이야기해보겠다. 사실 이 방법을 연구한 것은 2009년정도로 추정이 되는데, 이것이 정말 효과적인가에 대해서는 수많은 임상(?) 을 거친 후에야 확신할 수 있었다. 일단 요점을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다.

안정된 상태에서의 피스톤 운동과 불안정한 상태에서의 피스톤 운동 차이

먼저 여성의 전체 면적에서 하반신을 제외한 상반신 전체가 침대 시트에 밀착되어 있는 경우, 대부분의 남성 체중과 피스톤 운동 방향의 힘을 지탱할 수 있으므로 안정적인 상태라 정의한다.

반면 후배위나 여성상위의 경우에는 시트에 밀착되는 면적이 남성상위에 비해 현저하게 줄어든다는 것을 알수 있으므로 이를 불안정한 상태라 정의한다. 연결시키면 측와위(옆에서 누운자세)는 안정, 입위(서서하는 자세)나 좌위(앉아서 하는 자세)는 불안정으로 나눌 수 있겠다.

불안정한 자세는 손바닥, 발바닥, 정강이 앞쪽 부위로만 전체 체중을 지탱하는 것으로, 이들 중 하나의 힘이 떨어지게 되면 자체동력을 잃고 균형이 무너지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이로 인해 얻는 결과도 있으니 이것이 섹스의 집중도라 할 수 있겠다. 

여성의 질 내부는 남성과는 차이가 꽤 많이 나는 유동성을 가지고 있다. 흔히 말하는 질의 조임이라던지, 꿀렁거리는 느낌이라든지 질의 유동성을 제어할 수 있는가 없는가에서 결정이 되는데, 이를 스스로 컨트롤하는 능력이 없다 하더라도 반사작용으로 보완할 수 있는 것이 불안정한 자세의 포인트 변형으로 얻을 수 있는 이익 중의 하나라 생각하면 되겠다.

보통 고수들이라 일컫는 이들은 이를 여성과의 섹스에 면밀하게 응용하고 순발력있게 적용시키는 것으로 평범해보이는 섹스를 화려하게 만든다. 그런 노하우는 수많은 경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이라 여기서는 논하지 않는 것으로 하고, 아래의 몇 가지를 언급하여 조금이나마 즐거운 섹스라이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랄뿐이다.


여성의 발목을 들어올리는 것만으로 상당한 포지션의 변경을 가져올 수 있다.

여성이 올라타서 피스톤 운동을 하는 자세인데, 이를 조금만 변형하면, 쾌감을 극대화시키고 빠른 사정을 유도할 수 있다.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일반적으로 여성상위에서는 자신의 체중을 두 가지 방법으로 분산시키게 되는데,

첫번째는 무릎을 꿇은 자세다. 이때 정강이의 앞쪽 전체가 바닥에 접해있다. 피스톤 운동을 할 때, 여성의 발목을 양 손으로 잡는다. 그 상태에서 발목을 들어 여성의 허벅지에 완전 붙인다는 느낌으로 들어올린다. 여성은 결국 하체에서 무릎으로만 지탱을 하게 되는 불안정한 자세에 직면하게 된다. 물론, 두 팔은 상체가 넘어지지 않기 위해 앞으로 숙인 상태에서 뻗어있게 되는데, 이 자세가 발동하게 되면 여성의 대퇴부 안쪽 근육은 수축하게 되며, 질근육 또한 수축이완을 반복하며 긴장을 하게 된다. 말이 긴장이지, 이때 여성의 질 구조는 실시간으로 변해가며 자지가 왕복하는 동안 자극을 수시로 다르게 받아들여 쾌감을 더하게 된다.

이 긴장도를 유지하는 게 중요한데, 단점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것은, 안정적이지 못한 자세이기 때문에 체력소모가 꽤 있다는 것이다. 그러니 전반부에는 여성상위를 유지하다가 쾌감을 증폭시켜야 할 단계가 되었을때, 발목을 들어올리는 자세를 취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 자세의 또다른 포인트로는 발목을 잡힌 상태에서의 속박당하는 심리적 긴장도인데, 마치 꼼싹달싹 못하는 상태에서 하는 것 같기도 하다면 이해가 될런 지. 물론 이때 남성은 위에 있는 여성이 능동적으로 골반을 움직이거나 피스톤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에, 아래에서 쳐올리는 피스톤으로 역할을 바꿀 수 있다.



남성의 성기가 아래로 휜 경우 플러스의 효과를 가져온다..

일반적인 여성상위에 비해 쾌감 및 오르가즘은 수 배에 달하게 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 끊임없이 파트너를 위해 어떤 쾌감과 오르가즘을 선물로 줄 수 있을지를 체크해라. 섹스의 즐거움은 "내가 있음으로 그녀가 최고가 될수 있음을 증명하는것" 또한 상당수의 퍼센티지를 제공하니까.
우명주
섹스칼럼니스트 우명주
http://blog.naver.com/w_panda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