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레드홀릭스 매거진
올데이섹스 - 레드홀릭스 컨퍼런스 현장 속으로(5/12)  
0

지난 2018년 5월 12일 비가 오는 토요일!
삼성역 근처 SAC아트홀에서 올데이섹스! 레드홀릭스 컨퍼런스를 진행했습니다.

레드홀릭스 컨퍼런스는 지난 레드홀릭스 스쿨에 진행했던 다양한 섹스 세미나를 한 자리에 모아 하루 종일 진행하는 세미나인데요.


하루종일. '섹스'를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되는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비가 많이 오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출석율은 무려 95%!!
 

컨퍼런스 시작 1시간 전, 섹시고니의 인증샷!
유익한 시간을 위해 열심히 준비해 온 만큼 많이 얻어가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기존 세미나와는 다르게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신청자에 한하여 PPT 제본을 제공했습니다.

깔끔하죠? :)

'섹스'를 주제로 하니 역시나 여러 인쇄소에서 퇴짜를 맞고 겨우 인쇄하게 된 눈물겨운 컨퍼런스 제본.... /-/ 받은 사람 럭키!


입장 시간입니다.

교감섹스, 사정조절&커닐링구스, 여성사정, 자궁섹스 이렇게 총 4가지 주제로 펼쳐지는 레드홀릭스 컨퍼런스는 2시에 시작하여 저녁 8시에 마치는 스케줄로 진행됩니다. 중간 중간 10분씩 휴식이 있지만 흐름이 끊기지 않도록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죠 :)

자, 이제 컨퍼런스가 시작됩니다.


컨퍼런스를 시작하기에 앞서 레드홀릭스를 소개하고, 하반기 레드홀릭스 스쿨 계획을 섹시고니가 설명합니다.

아더 조명준, 샥띠, 발렌티노 이영기, 최세혁 소장, 진태원 박사를 포함한 다양한 섹스퍼트의 세미나를 구성할 수 있도록 하반기에는 더욱 탄탄히 준비할 예정이며, 레드홀릭스 스쿨에서 더 나아가 레드홀릭스 아카데미가 탄생할 그 날까지..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자, 이제 첫번째 주제 '샥띠의 교감섹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샥띠는 탄트라 엑시터시를 체험하면서 삶에 대한 전체적인 변형을 겪었고 그 경험을 바탕으로 성, 사랑, 관계에 대한 놀라운 통찰을 보여주고 있다. 한국의 독보적인 탄트라 명상가로 샥띠힐링명상센터를 세우고 탄트라 워크숍을 열면서 많은 이들에게 성(性)을 통해 오감을 일깨우고 본성을 조우하는 길을 안내하고 있다."

샥띠는 지난 레드어셈블리 세미나&파티에서 기존에는 볼 수 없는 체험강연으로 참가자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여자, 남자 모두 손을 마주잡고 호흡하며 마치 섹스를 하듯 신비한 체험이었는데요. 이번 강연에서는 '교감섹스'를 다루었습니다.


\

약 5분간의 정적을 만들어 강연을 하는 순간에도 우리는 교감을 하고 있다는 말하는 샥띠. 여러분도 '교감섹스'가 많이 생소할 거라 생각됩니다. 하반기 진행되는 레드홀릭스 스쿨 '교감섹스'를 통해 알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
 

두번째 시간은 아더 조명준의 커닐링구스 비법과 롱타임섹스를 위한 사정조절법 입니다.

"섹스구루 조명준은 20년 넘게 섹스 카운셀링과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방대한 양의 섹스 칼럼과 '섹스의 재발견, 벗겨봐'를 포함한 여러 개의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하다. 성기능 강화 수련 및 치료, 섹스 코칭, 섹스트러블 극복 프로그램 개발 등의 연구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조명준은 대한민국 모든 섹스 컨설턴트의 스승으로 섹스 컨설팅을 하는 사람 중에 그의 이론을 공부하지 않은 이가 없다."

'조루'를 위한 '사정조절법'을 시작으로 커닐링구스 비법의 핵심인 '앞맞교차'에 대한 설명으로 강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세번째는 성감마사지와 여성사정을 주제로 한 진태원 박사의 강연입니다.

"진태원 컨설턴트는 섹스 카운셀링 및 컨설팅 서비스인 [Wake Up]를 운영 중이며 대한성학회 정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아시아-태평양 세계성학회를 비롯한 다양한 국내외 학회 활동을 하고 있으며 여러 해 동안 다양한 실전 섹스 테크닉을 연구하고 컨설팅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섹스 스페셜리스트이다."

여성사정의 원리로 시작해 테크닉과 성감마사지 실전법을 다루어 남성 분들의 집중도가 대단했다는 소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어지는 마지막 네번째 강연은 레드홀릭스 스쿨에서 가장 화제였던 삽입테크닉의 대가 발렌티노 이영기의 삽입테크닉과 자궁섹스입니다.

"삽입섹스의 대가 발렌티노 이영기는 20년 넘게 삽입섹스 테크닉만을 연구한 세계 유일의 하이엔드 섹스테크닉 전문가이다. 다양한 방송과 매체에서 소개될 정도로 삽입섹스 테크닉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또한 삽입테크닉을 주제로 섹스컨설팅과 코칭을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 칼럼과 저서도 다수 있다."

황금의 깊이를 시작으로 질 내부 스팟의 이해, 체위별 삽입테크닉 그리고 자궁섹스 순으로 강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쭈쭈걸, 진태원 박사, 샥띠, 아더 조명준, 발렌티노 이영기, 섹시고니

'올데이섹스' 컨퍼런스를 끝으로 레드홀릭스 스쿨 상반기가 모두 종료되었습니다. 

레드홀릭스 스쿨 하반기에는 좀 더 다양하고 재밌고 유익한 주제의 강연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레드홀릭스 스쿨을 많이 기대해주세요~!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