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당첨자 우수인..
지난 달 성인용품 택배 티나게..
  [레홀Pick] 여..
우리가 반드시 알아야 할 여성..
  퀴어퍼레이드 ..
제1회 퀴어문화축제 무지개200..
  [BDSM] 웃어?
- 넌 새디스트야 그는 아니..
팩토리_Article > 해외통신
트럼프의 그녀들  
0

cnbc.com

몇년 전 우리는 미국 대선에서 충격의 한방을 먹었더랬습니다. 그 누구도, 천하의 막말맨인 트럼프가 대선에서 승리할 것이란 생각은 커녕 농담조차 하지 않았는데, 정말 기적같은 일이 있어났죠. 너무나 많은 요소와 생각들이 얽혀 있기에 정치공학적인 것은 모르겠지만, 당시의 저한테는 그를 기억할만한 뭔가가 있었습니다.

바로 트럼프 그를 둘러싼 섹스 스캔들이었는데요. 두 명의 여인 카렌 맥두걸과 스토미의 사생활 폭로였습니다. 이 두 여인은 어느 순간엔 속해있는 세계에서 탑클래스의 위치에 있던 사람들이었는데요. 부족할 게 없는 트럼프였으니 맘만 먹으면, 이들을 만나는 것엔 어려움이 없었을 것입니다. 충분히 그럴 여지가 있는 나라이고 사람이니까요.

아무튼 뭐 우리가 궁금한 건 트럼프가 아니라... 트럼프와 섹스했던 두 명의 여인! 도대체 천하의 트럼프가 몸 달아했을까.....


1. 카렌 맥두걸(Karen McDougal)
1971년 3월 23일 미국 인디애나 메릴빌 출생
스리사이즈 34-24-34(인치) / 키 173cm / 몸무게 57kg

그녀의 주장
트럼프가 멜라니아와 결혼한 다음해 2006년 6월부터 10개월간 불륜관계를 맺었음.

경력
플레이보이 1997년 12월자 플레이메이트
1998년 올해의 플레이보이 플레이메이트
1990년대 가장 섹시한 플레이메이트 2위
모델 및 영화배우 활동
TV 시리즈 포함 10 작품 출연
2001년 주연작 영화 아레나

바이오그래피
체로키 인디언, 스코틀랜드, 아일랜드 혈통이라고 함.
3남 2녀의 장녀로 밥, 데이브, 제프 오빠, 여동생으로 티나가 있음.
카렌이 9살 때 엄마 캐롤은 재혼을 하여 미시간 주 소여로 이사, 대학을 갈 때까지 여기서 살았음.
어렸을 적, 발레와 탭댄스를 배웠으며 당시 꿈이 발레리나라고 함.
리버밸리고등학교에 다닐 때 치어리더, 밴드, 기수단, 배구와 소프트볼 선수 활동.
4년동안 미시간 주 클라리넷 챔피온을 거머쥠.
고등학교 때 별명은 '바비(Barbie)' -> 바비인형에서 온듯.
고등학교 졸업 후 미시간의 페리스 주립대학교에서 초등교육을 전공, 후에 디트로이트의 유아원에서 아이들을 가르친다.
첫 모델 활동은 디트로이트에서 있었던 할리 데이비슨 바이크쇼의 프로모션 모델이었다.
1997년 비너스 스윔웨어 사에서 주관한 지역 수영복 컨테스트에서 우승,
이후 플로리다에서의 전국 대회에 출전
여기서 당시 플레이보이지의 사진작가인 데이비드 메시(David Mecey)에게 캐스팅
그리하여 1997년 유타주의 눈싸인 들판에서 찍은 누드가 PLAYBOY 12월호에 등재된다.


이어 1998년 '올해의 플레이메이트'로 뽑혀 10만 달러의 상금과 스페셜 에디션을 발매하게 된다.


1999년 여성 최초로 Men's Fitness 잡지 표지에 등장하면서 이때부터 그녀의 피트니스 인생이 시작~!


바디빌딩 매거진인 Muscle & Fitness, 피지컬, 아이언맨 등의 커버 장식했으며,


아이언맨에 플레이메이트 후배인 캐이티 로만과 함께 화보를 찍었고,


미녀삼총사 조역인 팀 커리의 배경 미녀 중 하나

이후 피트니스 모델과 플레이보이 모델을 지속해오다가 헐리우드 영화의 단역으로 출연하는데 이것은 바로 [미녀삼총사]다.


2001년 미국의 미식축구 이벤트였던 XFL의 '치어리더'에 출연 NBC와 UPN의 방송에 나오게 되고,


2001년, 플레이메이트였던 동료 리사 더건과 미국 B급 영화의 대부 로저 코먼이 제작하고 러시아 출신의 감독 티무르 베크맘베토브가 연출한 아레나(The Arena)에 주연으로 출연한다. (이는 비디오 영화라서인지 감독의 네이버 필모에는 빠져 있다.) 여기서 그녀는 로마의 식민 통치하에서 집정관에 대항하는 노예 출신의 미녀 검투사 제세미나 역을 연기한다.

기타 10편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2010년 건강보조제를 판매하는 회사 Pharmore Alternatives를 차려 2011년 1월에 있었던 AVN Expo참가 각종 건강보조제를 홍보하기도 했다.
 

그밖에...
카렌 맥두걸은 열렬한 오토바이 라이더이자 자동차 수집가로, 2004년 핑크 커스텀 바이크를 구매했는데, 미국 포모나에서 있었던 모터사이클 컨테스트에 출품하여
Best Radical Custom 부문을 수상했다.

그녀는 스스로 health nut이라고 부를 정도로 건강을 위하여 운동과 식사에 대해 지나친 관심을 가진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초컬릿과 정크 푸드를 좋아한다고 한다. 뭐, 먹는 만큼 운동하면 될 테지... 그녀는 스케쥴이 없을 땐 일주일에 5일을 운동한다고 한다.

1998년 PMOY 시절에 BMI 지수 19를 유지했다. 재밌는 사실은 그녀는 수영복 모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물을 싫어해서 능숙하게 수영을 하지는 못한다고 한다. 동물애호가로 브리태니, 브랜디 두 마리의 고양이와 함께 산다.

두 개의 문신이 있는데, 하나는 오른발 두 번째 발가락의 고양이 문신이고, 또 다른 하나는 오른쪽 귀 뒤에 있는 십자가 문양이다.

처음에 가족은 그녀의 플레이보이 플레이메이트 활동에 대해 지지하지 않았다. 하지만 결국 사실을 받아들일 수밖에...

유방암 가족력이 있는데, 그녀는 의젖이다. 하지만 2017년 1월 건강에 문제가 생기자 보형물을 제거했다.

공화당원으로 투표하기 위해 당에 가입했음을 2018년 밝혔다.


2. 스토미 다니엘스(Stormy Daniels)
1979년 3월 17일 (39세), 미국 루이지애나주 배턴루지
스리사이즈 36(DD)-26-36(인치) / 키 170cm / 몸무게 59kg
본명 Stephanie A. Gregory Clifford
예명 Stormy Daniels, Stormy Waters, 짧게 Stormy
법원 등록 이름은 Peggy Peterson

그녀의 주장
트럼프와 2006년 성관계를 가졌다.

경력
포르노 배우, 스트립 댄서, 성인영화감독, 성인영화작가
NightMoves, AVN, XRCO 등의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등재함.

바이오그래피
묘하게도 카렌 맥두걸과 유사한 체로키 인디언과 아일랜드 혈통이라도 함.
서너 살 때 부모가 이혼하고 엄마의 손에 의해 자랐다.
배턴루지에 있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저널리스트를 고민하였으나
(학보사에서 편집일을 보았고, 4H클럽 회장을 맡은 바 있다),
집안 형편이 좋지않아서, 고등학교를 다니는 동안 경마장에서 전화를 응대하는 알바를 했고,
열일곱 살 때 스트립 클럽에서 일하는 친구를 따라 스트립댄스를 처음 경험했다.
이윽고 그녀는 배턴루지의 골드클럽의 스트립댄서로서 돈을 벌기 시작했고,
2000년 9월 엔터테이너로서 에이전시와 계약을 하게 되었다.
이때 '스토미 다니엘스'라는 이름을 쓰게 되었는데, 
그녀가 좋아하는 밴드 모틀리크루의 베이시스트였던 니키 식스의 딸의 이름 '스톰'에서 영감을 받았고,
루이지애나 출신인 그녀는 "남부인이 좋아하는" 위스키 '잭 다니엘스'의 광고 문구를 보고 '다니엘스'란 성을 붙였다. 
2002년 7월 위키드픽쳐스의 'Heat'라는 작품에서 주연을 맡으며, 첫 레즈연기를 펼치었다. 


그해 9월 위키드 픽쳐스와 계약, 이후 150 여 편의 성인영화 및 영상물에 출연하였으며, 80편 정도의 성인 영화에 각본 및 감독으로 제작에 참여하였다.

2004년 미국 AVN어워드에서 신인상을 수상,
2014년 AVN 어워드와 XRCO 어워드의 명예의 전당에 올랐다.
스토미 다니엘스는 메인스트림 작품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대부분의 성인영화 배우들이 그렇듯이 누드모델이나 스트리퍼로 나온다. 
- HBO의 다큐 리얼 섹스
- FX네트웍크의 드라마 Dirt


마룬5의 wake up call 뮤비 -  1분 25초부터 폴댄서로 등장

- 마룬5의 2007년 발표곡 Wake Up Call 뮤직비디오 
- 2005년 스티브 카렐 주연의 코미디영화 [40살까지 못해본 남자(The 40-Year-Old Virgin)]


- 2007년 세스 로건 주연의 코미디영화 [사고친 후에(Knocked Up)]
- 2018년 5월 5일 SNL 등에 나왔다.

이상으로 트럼프와 관계한 두 여인네를 알아봤는데요. 묘하게도 두 사람의 공통점은 체로키 인디언과 아일랜드의 피가 흐른다는 것, 탄탄한 몸매의 글래머 AV 스타라는 것입니다.

둘 다 2005년 트럼프가 지금의 영부인인 멜라니아와 결혼하여 트럼프의 막내 아들인 배런이 뱃속에 있을 때 만났다는 것이죠. 그리고 카렌, 스토미 두 여인은 각이 진 하관에 얼핏 보면 비슷한 얼굴 윤곽을 가졌습니다.

어느 정도 트럼프의 이상형을 알 수가 있는 대목입니다.
오마이AV
재미있고 흥미로운 AV정보를 지향하는 에로연구소
http://ohmyav.com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