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 베이직
[남성필독] 자지가 다치는 흔한 원인 BEST 5  
0

2002년부터 2010년 사이, 142,000명 이상의 미국인들이 자지에 부상을 입어 병원을 찾는다고 합니다. 관련 연구원들은 예방을 위해 아래와 같이 자지를 다치게 하는 위험 키워드와 수치를 발표했는데요. 아쉽게도 어떻게 다치는 지에 대한 언급은 찾을 수 없네요..

레홀러를 위해 그 위험요소를 공유합니다.
 

1. 의류

64.4% 바지 지퍼
8.9% 속옷
7.6% 바지
3.0% 신발

보통 꽉끼는 바지를 입었을 때 지퍼를 올리다가 자지가 끼어 다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실제로 비뇨기과에서도 이와 같은 사례가 많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경우가 발생할 때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관련 사례를 아래 링크로 공유합니다.

지퍼에 고추가 끼었을 때(클릭)
 


2. 스포츠

25.4% 자전거
11.2% 스포츠카(경주용 포함)
6.5% 농구
5.0% 야구
4.2% 수영
4.0% 미식축구
3.9% 운동
3.8% 스키
3.4% 축구

실제로 2017년도 우리나라 스포츠 안전사고 실태조사 결과 자전거 활동인구 전체의 절반(52.5%) 이상이 부상을 겪어본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자전거가 정말 남성들에게 좋지 않은 운동인걸까요.... 한 연구에서 일주일에 각기 3시간 이하, 3시간 이상 자전거를 타는 남성을 나눠 발기부전 유병률을 조사한 결과 각각 11%, 17%로 자전거를 타는 시간이 많을수록 높았다고 합니다. 자전거를 타는 남성에게 발기부전이 생기는 이유는 자전거 안장이 생식기와 항문 사이인 회음부에 압력을 가하기 때문이랍니다.... 자전거 많이 타지 말고 회음부에 압력을 주지 않는 안장을 구매하세요...


3. 욕실

34% 샤워하다가
29.2% 변기에서
28.3% 욕조

도대체 어떻게 하면 샤워하다가 자지가 다치는 걸까 검색해보니 바닥이 미끄러워 엎어질 때 자지가 부러지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흠 그건 그런데 변기나 욕조에서는 자지가 어떻게 다치는 걸까요.... 궁금합니다.


4. 가구

34.1% 쇼파에서
25.4% 침대에서

침대보다 쇼파에서 자지를 다칠 확률이 더 크군요. 아무래도 침대보단 쇼파에서 갑작스런 섹스를 하게 되는 경우가 많고 체위가 제한적이다보니 좌위나 여성상위로 하다가 자기가 꺾이는 사고가 일어날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5. 면도

84.3% 레이저
13.3% 가위
2.4% 헤어 클리퍼

요즘 우리나라에도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는 남성들이 많아지는데요. 아무래도 주기적으로 시술해야 하기에 조금 더 간편하고 반영구적인 레이저 제모로 관심이 몰리고 있습니다. 레이저는 높은 에너지를 피부에 가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 주의를 기울여 시술해야 하는데요. 과도한 시술로 인해 화상을 입는 피해 사례가 많습니다. 끔찍하죠...?

다음 시간에는 보지가 다치는 흔한 원인들을 찾아 돌아오겠습니다.

자지 조심하세요~

연구자료 출처 : The Journal of urology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