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익명게시판
첫 사정? 분수? 시오후키 경험 
11
익명 조회수 : 54251 좋아요 : 9 클리핑 : 2
6년 섹스인생 중, 속궁합 최상의 남친을 만나 끈적한 섹스라이프를 즐기고 있음요 ㅋ
4개월전 첫 경험한 분수에 대해서 말할려고함

예전에는 일본야동에 나오는 분수 같은거 믿지도 않앗음. 분수가 무색무취에 무슨 특별한 것인 마냥? '아주 소수의 여자'들만 된다는 라는 말이 잇엇는데,
?무슨 커뮤니티나 팟캐스트 나오는 여자들은 다 자기가 분수 터져봤다고 그러고ㅋㅋㅋ걍 물 많이 먹고 '남자들 흥분되라고' 일부러 싸는 오줌? 일종의 연기라고 생각했음

찾아보니 시오후키에 대해 오줌이다 아니다 다른성분이다 어쩌구 저쩌구 말이 많지만

아주 개인적 경험, 걍 내가 느낀바로는
결론부터 말하면 오줌이엇음
성적자극에 의해 의도치 않게 방광의 자극으로 오줌이 나오는거였음. 지린다는 느낌?
물을 많이 먹었다면 오줌이 옅어져 무색무취에 가까울수도 있지만, 오줌이란거
거기에 덤으로 강한 성적자극으로 인한 애액이 잔뜩.

처음 쌋을땐,
맥주를 마셔사 살짝 쉬가 마려운 상태엿고
정말 애무를 아주 오랫동안 한 상태
그리고 삽입 섹스
나는 이미 정신이 몽롱하게 완전 흥분한 상태
그러다가 남친이 자기껄 빼고 손가락으로 쥐스팟 자극!!!
방광쪽이 자극되면서
진짜 오줌 마렵다라는 느낌을 넘어서서 너무 느끼면서 흥분했고 내가 컨트롤할 수도 없이 싸버림.

?진짜 신세계 '이게뭐지 뭐지 뭐지 뭐지 뭐지???????'
이랬음 ㅋㅋ
처음이엇음 이런적. 순간 너무 놀라고 당황스럽고 남친은 오줌이 아니라며 나에게 잘못된 지식을 알려줬지만
그 뒤로도 몇번 경험했고
결론은ㅋㅋㅋㅋ 다 오줌+애액
이제는 삽입한채 쌈, 오줌이란 걸 알지만 그 자극의 맛을 알아벼려서 끊을 수가 없음ㅋㅋ

나는 잠자리에 적극적인편이었지만 이제야 첫경험을 하게 된 데에는 남친의 역할이 중요한것 같음.
전희도 중요하고 삽입 스킬 중요하고 사이즈도 잘 맞아야 하는듯
만족스러운 섹스를 끝내고 나면 장난반 진담반 물어보는게 ''오빠, 우리가 속궁합이 좋은 거야?  오빠가 잘 하는거야?? ㅋ'' 라고 ㅋㅋㅋ

다들 2016년에도 즐섹하시길 ㅋ
익명
내가 누군지 맞춰보세요~
http://redholics.com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익명 2017-09-10 20:50:48
저는 애무도 충분히 해주는데 그런 분 경험 못해서 정말 궁금합니다 ㅠ
익명 2017-05-23 15:22:57
저는 딱한번 그런 상대와 ㅅㅅ를 해봤었는데 무색 무취였고, 소변이라고 하기에는 양이 엄청 났었습니다. 상상하는 것 이상으로 침대를 흠뻑 적실 만큼 양이 많았고, 사정할때 압이 정말 엄청 났습니다. 오줌을 싸서 천장까지 올려보내기는 힘들것 같은데요? 제 파트너의 시오후키는 침대에 누운기준으로 천장까지 닿을만큼 압이 쌧던 것으로 기억 합니다.
익명 2017-01-16 12:27:04
그게..처음 나오는건 오줌이 맞는데요..신기한게 두번 세번 계속해서 쌀수 있다는거에요.
방광에 그렇게 빨리 오줌이 생기는 건지도 모르겠고..제 아내는 10번도 싸주는데..그때 그때 맛도 색상도 다르구요.
처음에 노랗고 오줌냄새가 진해도 두번째 부터는 물처럼 나오는데..전 많이 싸줄수록 좋더라구요.
익명 2016-11-28 17:50:38
케바케인가봐요. 제 여친의 경우는 분수터질때 정말 무색무취입니다. 제가 여친쌀때 입싸로도 받아주기 때문에 맛을 아는데 오줌의 맛은 확실히 아니더라고요. 삽입중에 분수 터지는거 저희도 좋아해요 ㅋㅋ 보지안에서 물이 쫘악~~ 하고 뿜어 나오면서 내자지를 밀어내는 그 느낌.. 내 배위에 쫘악 뿌려질때의 쾌감 !! 캬!!!!!
빨리 주말에 여친 만나서 터트려줘야겠다  ㅋㅋ
익명 2016-01-04 09:53:49
이 글은 조회수,덧글수,좋아요수,완성도 등을 고려하여 '명예의 전당'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명예의 전당'에 등록된 글은 편집되어 팩토리,SNS,e북 등에 공유될 수 있으며 수익이 발생할 경우 내부 규정에 따라서 정산됩니다. 이 글을 작성하신 레홀러님에게는 300포인트가 자동 지급됩니다. 축하합니다. ^^
익명 2016-01-03 04:19:34
궁금하다. 경험 해보고 싶다.
익명 2015-12-31 14:52:41
자세한 상황설명에 느낌까지 많은 도움이 될듯 하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_ -b
익명 2015-12-31 14:45:16
이론보다 자기의 경험이 제일 중요한 거죠. 결과가 어쨌든 그 쾌감을 즐기게 되었으니
박수 짝짝짝!
익명 2015-12-31 13:53:50
글쓴) 댓글을 읽다보니 그냥 소변은 소변일뿐 시오후키가 아니다리는 분이 있으신대, 제가 알고 있는바로는 시오후키 종류도 몇가지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소변이라고 판단한건 암모니아 냄새 때문이었고, 관계시 나오는 사정액은 방광에서 요도로 나오는 액체이며 기본적으로 소변과 동일성분이고 여기 스킨선이라든지 뭐 다른 성분이 섞여나온다더라구요 그리고  레홀 시오후키 팁과 관련글을 보고 한게 아닐까 의심될 정도로 처음 경험한 상황과 일치했거든요 그래서
제가 경험한게 단순히 관계중 소변을 싼게 아니라 사정, 시오후키 경험글이라고 쓰게 된거에요
확실하진 않지만 시오후키도 몇가지 종류가 있다고 합니가 저와 다른 경우였던 분들은 다른 종류라고 생각되고 틀렸다고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글을 쓰는 처음부터 분수 사정 시오후카의 정의를 쓸려고한게 아니라 그냥 제 경우는 이랬다고 정말 개인적인 경험을 쓴거입니다
익명 / 아침에 가볍게 쓴 경험글인데 급 진지모드를 탔네요ㅌ 본문에 그냥 오줌을 쌋다고 해버려서 이부분 오해의 소지가 있엇던것 같네요ㅡ밑에 댓글중에 시오후키가 쾌락의 결정체냐 단순배설이냐로 구분한다고 했는데 ㅡ첫경험 당시 섹스 내내 소변이 마려운걸 참다가 못참고 싼게 아니라/ 섹스전, 화장실을 안 가도 되는 그냥 신경 안 쓰일 정도의 아주 살짝의 요의를 느꼇을뿐 섹스중에는 전혀 소변이 마렵지 않았고 격정적인 섹스 중 시오후키를 직전 요의를 넘어선 쾌락의 결정체를 맞이하고 사정했네여 ㅡ 근데 그 액체에서 암모니아 냄새가 났고 그래서 소변이라 판단했네요 그래서 제 경우엔 시오후키 액체가 소변이었다는 글을 쓰게되었네요
익명 2015-12-31 13:04:41
여성사정은 성관계 때 요도 주변의 신경자극에 의해 요도 괄약근이?약해지면서 소변이 흐르는? 증상.
익명 2015-12-31 12:10:20
난 그냥 뜨겁다 뜨겁다 뜨겁다 하다가 촥촥촥촥 나오던데요..? 오줌마려운거 참는느낌이랑은 다른느낌이였어요
익명 2015-12-31 12:06:28
와우 신세계로 입문하셨네요 ㅎ
아자아자 홧팅~^^
익명 2015-12-31 10:05:00
물 많이 먹는거랑은 관계없는데...
익명 / 저도 관계없다고 생각함ㅋ 많이 먹던 적게먹던 싸긴했으니까은요 일부 AV 배우들이 촬영의 편의를 위해 그렇게 한다더라구요 그리고 레홀 시오후키 관련 자료에서도 충분한 수분섭취를 하라고 되어있더라구요 .
익명 2015-12-31 09:51:52
오줌일 때와 시오후끼일 때, 액의 상태나 느낌이 다르지 않던가요? 오줌일 때는 그냥 물의 느낌에 더 가깝고.. 시오후끼일 때는 뭐랄까 약간 더 끈끈한 느낌...
익명 / 끈끈한 느낌의 애액이 아닐까요? 일본 야동처럼 먼가 튀면서 분수처럼 나오는건 제경우 소변이엿고 + 흥분해서 애액이 엄청 나왔거든요 그외에 다른건 아직 경험해보질 못했네요ㅠ
익명 2015-12-31 09:21:49
오줌이 아니라는 잘못된지식, 에서 살며시 웃고 갑니다. 즐겁게 섹스하세요~
익명 / 분수를 정의하자는게 아니라 ㅋ 제 경우에는 소변이엿거든요 ㅋㅋㅋ
1 2


Total : 14136 (1/943)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4136 관전(클럽 X)한 썰 [8] new 익명 2017-10-24 215
14135 텀블러 얘기한 사람 누구야 나와. [20] new 익명 2017-10-24 537
14134 그걸 왜 하고 있는지??? [2] new 익명 2017-10-24 268
14133 그 동안 여성에게 들어왔던 말 ... [12] new 익명 2017-10-24 468
14132 한국 남자 평균 사이즈가 ;;; [11] new 익명 2017-10-24 474
14131 Danish  artist  Tina Maria Elena [4] new 익명 2017-10-24 207
14130 죽음에 대한 로망 [13] new 익명 2017-10-24 413
14129 [6] new 익명 2017-10-24 472
14128 야구선수 초성 공개 ㅋㅋㅋㅋㅋ [14] new 익명 2017-10-24 601
14127 야구선수 누구좋아합니까 ㅎㅎ [15] new 익명 2017-10-24 592
14126 기억력 제로 [9] new 익명 2017-10-24 392
14125 썰.. [4] new 익명 2017-10-23 572
14124 여성분들 오일마사지 좋아 하시나요? [6] new 익명 2017-10-23 382
14123 부부관계 질문 [6] new 익명 2017-10-23 535
14122 어서 반찬투정을 [6] new 익명 2017-10-23 332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