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익명게시판
이곳이 점잖떠는곳이 아니라.... 
0
익명 조회수 : 3775 좋아요 : 0 클리핑 : 0
성에 대해서 남자든 여자든 개방적으로 말하고 이야기하고 하는곳이면 좋겠어용.
그리고 부끄러워할것도 없고...쪽지도 자주 왔다갔다하고....
오프모임도 삼삼오오하고 말이죠 ^^
가끔 맘에 밎는 사람과 만남도 있고.... ㅋㅋ
ㅇ저만 그런 맘인가요?
익명
내가 누군지 맞춰보세요~
http://redholics.com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익명 2016-09-01 07:12:05
아...
익명 2014-08-19 18:39:01
익명게시판의 힘이 크네요 바로 관리자가 홈페이지도 쪽지알람기능을 넣었네요 ㅎ
익명 2014-08-15 15:38:06
ㅋㅋ 올쏘
익명 2014-08-14 21:19:13
시스템도 조금 보완이 필요하고.......하지만 역시 그것만이 전부는 아닌것 같아요. 뭔가 부족한것이 무엇일까요? 확 모든이의 마음을 오픈할만한것이 있다면?????
익명 2014-08-14 20:35:51
쪽지가 와도 온줄몰라요.....쪽지 왔다고 알람기능있으면 좋을듯합다만.... 혹시 알람기능이 있을까요?
익명 / 핸드폰에서 로그인하면 알려줍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안되더라고요.
익명 2014-08-14 20:34:10
아마 모르긴 몰라도 한창 쪽지 주고받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 ㅎ / 어떻게 쪽지 보내면 답장이 잘 올까요? ㅎㅎ
익명 2014-08-14 20:31:54
ㅋㅋ저도 만프로 공감
익명 2014-08-14 19:46:05
쪽지가 활발히 되려면 캐쉬를 그때그때 바꿀수있음 되지 읺을까요? ㅋㅋ
익명 2014-08-14 19:37:57
근데 왜 익명으로~부끄러워말자면서요
익명 / 부끄러워섯....ㅋㅋㅋㅋ
익명 2014-08-14 19:08:04
저도 공감요
1


Total : 21327 (1369/1422)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807 저는 꼬추입니다 질문이요 [6] 익명 2014-12-09 4163
806 상담 좀 해주세요~~ㅠㅠ [5] 익명 2014-12-09 4045
805 고민고민 [11] 익명 2014-12-08 4266
804 하고 싶어서 죽겠어요 [22] 익명 2014-12-08 6559
803 발정기인가 ㅠ [6] 익명 2014-12-08 4076
802 오냐오냐 해주니까 [3] 익명 2014-12-08 4716
801 갑자기 하고싶다 [14] 익명 2014-12-08 4606
800 부황하나.. [2] 익명 2014-12-09 4245
799 단톡 [5] 익명 2014-12-08 4205
798 고프다..너무 [2] 익명 2014-12-08 3828
797 항생제 [2] 익명 2014-12-08 3897
796 이태리 장인님 죄송합니다 [2] 익명 2014-12-08 6022
795 이태리!!! [4] 익명 2014-12-08 4307
794 요즘 뒤숭숭한기분.. [3] 익명 2014-12-08 3620
793 (유부남으로서..) 나도 한마디 [1] 익명 2014-12-08 4264
[처음] < 1365 1366 1367 1368 1369 1370 1371 1372 1373 1374 > [마지막]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