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자유게시판
문득 
5
abientot 조회수 : 1266 좋아요 : 1 클리핑 : 0
잠자는 일만큼 쉬운 일도 없는 것을, 그 일도 제대로 할 수 없어
두 눈을  멀뚱멀뚱 뜨고 있는
밤 1시와 2시의 틈 사이로
밤 1시와 2시의 공상의 틈 사이로
문득 내가 잘못 살고 있다는 느낌, 그 느낌이
내 머리에 찬물을 한 바가지 퍼붓는다.

할말 없어 돌아누워 두 눈을 멀뚱하고 있으면,
내 젖은 몸을 안고
이왕 잘못 살았으면 계속 잘못 사는 방법도 방법이라고
악마 같은 밤이 나를 속인다.

- 오규원 / 문득 잘못 살고 있다는 느낌이 -
abientot
너 같은 사람은 너밖에 없었어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켠디션 2017-08-24 22:26:35
ㅋㅋㅋㅋ요새 왜 안 나타나시는거죠?
저 그쪽이랑 친해지고 싶은데?ㅋㅋㅋㅋㅋ
abientot/ 술값 버느라 바쁩니다! 통금 풀리면 연락하시지요ㅋㅋㅋㅋㅋㅋ 설마 아직도 통금?
켠디션/ 통금 없었으면 인덕원에 한 열번을 갔을텐데.........
abientot/ 아..... 눈물이 또르르 언제 풀립니까? 풀리기는 합니까?ㅋㅋㅋ
켠디션/ 언젠가는 풀리겠죠?그럼 제일 먼저 숲속으로 가겠습니다!ㅋㅋㅋ근데..혹시..오늘 새벽 익게에 글 남기셨나요?
Sasha 2017-06-21 00:12:00
시 좋네요~ 시집이나 한권 골라봐야 되겠네요
abientot/ 시집은 고르셨나요?
켠디션 2017-06-20 10:59:04
이런 감성 너무 좋습니다!
자주 올려주셔여..
abientot/ 사진도.. 영상도 없어 허전하지만 종종 올릴게용! 올리는 방법은 쉽나염?
켠디션/ 사진은 갱장히 쉽구요 영상은 요~밑에 레페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준 게시글이 있으니 닉네임 클릭하셔서 게시 목록을 참고하쎄용ㅋ
abientot/ 감사해용! 바로 공부하러 ㄱㄱ
르네 2017-06-20 02:28:11
새벽감성 시 좋네요~~
abientot/ 일찍 출근하시는 분 아니십니까? ㅎㅎ
르네/ 초저녁잠을 자서 새벽에 깼죠
따뜻한햇살 2017-06-20 02:15:26
멀뚱멀뚱~ 악마 같은 밤이네요
abientot/ 얼른 주무시고 천사 같은 아침을 맞이하셔요. ^-^
그네 2017-06-20 02:07:28
.....대체 저는 얼마나.. 삐뚫어진 삶을 살고있는게요..... 허허이......
abientot/ 전 오늘따라 문득 삶의 한 구석이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삐뚤어진 삶은 범죄만 아님 오케이 아닌가요?
그네/ 관점도 다르고 기준도 다를테니 제가 오케이다 노다 할 수 없지만 제 기준에서도 나쁜짓 아니고, 범죄 아니면 마냥 비뚫어졌다 라고 단정지어선 안된다고 봅니드아. 그렇게 치면 자고싶지만 불면증에 깊이 빠져 괴로운 저는 음... 뭘까요.. 존재의 이유를 찾게 해주는 좋은 시군요.......
SilverPine 2017-06-20 01:56:03
오규원 시인님 시를 하나하나 깊이있게 읽어본다는게 아직도 제대로 실천을 못하고 있네요.
야밤에 너무 좋습니다.
시를 읽을 감성이 늘 살아있었으면 좋겠네요 ㅠ
abientot/ 문학소녀(?)가 되고 싶지만 먼 길 같네요. 전 사는게 바쁜 것 같지도 않은데 태생이 아닌가봐요. ㅎㅎ
라라라플레이 2017-06-20 01:50:31
잠이 안오네요ㅜ
abientot/ 저두요. 낮엔 그리 낮잠 자고 싶더니 간사한 마음이네요.
라라라플레이/ 네 내일 또 마음이 바뀌겠죠ㅎ
1


Total : 22839 (1/1142)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행사안내] 속사정살롱 - 치맥과 함께 하는 오럴강연!(10월 20.. [18] new 레드홀릭스 2017-10-19 640
[공지] (광고) 인기 치어리더 BJ의 톡톡 튀는 토크방송.. 레드홀릭스 2017-10-11 638
[공지] 레드 할로윈 파티 2nd in 이태원_171028 [56] 핑크요힘베 2017-10-05 6405
[공지] (광고) 인터넷 실시간방송 캔티비 방송 안내 [14] 레드홀릭스 2017-09-29 1359
[공지] <레드홀릭스 공식 파트너> 섹스토이샵 -실버파인닷컴 오픈!!>.. [30] SilverPine 2017-07-21 3738
[공지] (공지) 레드홀릭스 토크 가이드라인 (2017.8.11 업데이트).. [132] 섹시고니 2015-01-16 54283
22833 허허.. 이거 참..;; [10] new 아나하 2017-10-19 226
22832 당구랑 섹스의 공통점! [2] new 킴킴스 2017-10-19 126
22831 김해 내일 한가한 여자분 [2] new 딜도사고파 2017-10-19 166
22830 <강의 소개> 몸의 미래, 미래의 몸 new 레몬파이 2017-10-19 71
22829 본인이 잘생겼는지 알아보는법 [3] new 레몬색 2017-10-19 241
22828 경찰복도 입었었는데ㅋㅋ [33] new 익명20 2017-10-19 520
22827 오늘은 왤케 흐린지.. [4] new nickel 2017-10-19 118
22826 인바디 보다 정확한 눈바디 ㅎㅎ [6] new 탱글복숭아옹동이 2017-10-19 373
22825 천국을 다녀온 청년!!!! [1] new cyrano 2017-10-19 208
22824 확실히 운동을 다시 시작하니깐 [5] new 혁짱 2017-10-19 298
22823 미국식 블랙 코미디 ㅋㅋ [1] new 탱글복숭아옹동이 2017-10-19 148
22822 나홀로 호텔 [7] new 19금데헷 2017-10-19 388
22821 내일 광주 가는데요... [2] new hecaton 2017-10-19 210
22820 음.. [31] new hh33hh 2017-10-19 756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