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자유게시판
스트레스엔 매워야죠!!!!! 
0
레페 조회수 : 678 좋아요 : 2 클리핑 : 0

.

제목 곧 내용!ㅋㅋㅋㅋ
매운닭발이랑 오징어볶음
톡톡이 대신 맥주지만~~

속에서 불이 나고 땀이 뻘뻘~
매운거 먹는다고 땀 흘리기는 처음이네요~

머리가 맑아지는 기분♡ 우힛
레페
컵흘임!!! 언제나 무지개!!!!!
.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윤슬님 2017-09-14 05:10:55
기냥 지나가질 못하겠네요. 도톰한 전도 맛나겠공
쪼~기 보이는 계란찜,닭발, 완전 매워 보이는 오볶
면까징....  후루훅 맛있겠어용 캬...
레페/ 노노 저거 퐁듀치즈~! 계란찜은 사진 안 찍었어요ㅎ 허리 완쾌되걸랑 드시러 가세요~~~!!!!
Master-J 2017-09-14 00:12:47
저도 뻐얼건게 땡기네요~~~ 그것도 많이~~~
레페/ 매운거 앞으로 고고~~
GIRLFRIEND 2017-09-13 23:29:50
당근 먹어야죵~^^
스트레스는 다 풀리셨나요?^^
지금 자야하는데 배에서 꼬르륵 합니다ㅋㅋㅋ
레페/ 오늘의 스트레스는 완존 풀렸어요!!!~~~ 갑자기 산 위에서 맑은 공기를 쐰 듯한 기분였어요~ㅎ 우리 꿈에서 스시에 톡톡이 한잔 해요~~ 굳나잇 :)
뱅가이 2017-09-13 23:10:05
매운건 다음날 뒷구멍이....ㅡㅜ
레페/ ㅎㅎ
풍랑 2017-09-13 22:11:05
않이 스트레스 받는데 매운 걸 왜 먹어서 혀를 아프게 해요?! 님 M임?!


이렇게 생각하던 때가 저에게도 있었습니다.
레페/ ㅎㅎㅎㅎㅎ 먹을 때는 저도 그러한가 봅니다 ㅎㅎㅎ 맞거나 그런건 진짜 시른데 ㅎㅎㅎ
옵빠믿지 2017-09-13 22:06:30
옴마나... 사진으로도 매움이 느껴지네요 ㅋㅋ
그래도 맛있을듯...
그나저나 내일 화장실이 걱정됩니다.. 아하하 ㅋㅋㅋ
레페/ 오징어가 정말 매워요~ㅎ 그래도 먹을 때는 멈출수가 없었다는요~~ㅎ 내일 화장실 쯤은 즐거이 감수할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전사독 2017-09-13 21:58:26
저 또 따라잡기 해야하나요?ㅋㅋ
레페/ 헤헤 쿨피스는 꼭꼭 챙겨주세요. 청포도맛이 새로 나왔데요ㅎㅎㅎ
풀뜯는짐승 2017-09-13 21:52:59
그냥 매운것만 먹으라면 못먹겠는데 중화시켜줄 수 있는거랑 같이 먹으면 정말 끝도없이 들어가지요.
단점이 두개 있는데, 하나는 입에서는 중화되지만 속에서는 중화가 안된다는거
다른 하나는 콤보로 먹다보니 살찌는것도 콤보로 찐다는거

이것들만 뺀다면 다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레페/ 그래서 계란찜과 주먹밥이 콤보로 따라붙죠!ㅎ 이왕 먹을 때는 단점 두개는 좀 밀어둡시다요ㅎㅎ
풀뜯는짐승/ 먹을때는 그런것따위 아무래도 상관없어! 모드가 되니까요. 흐흐흐흐!
다르미 2017-09-13 21:37:46
내일 폭풍 설사 할꺼같은 느낌!???
레페/ 감수할만큼~
달유콘 2017-09-13 21:09:25
ㅋㅋㅋㅋㅋ 매운거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리나요
레페/ 네~~ 스트레스가 확 날아간 듯 머리가 맑아졌어요~ㅎㅎ
과일사탕 2017-09-13 20:56:09
매운거 잘먹는사람 부럽
레페/ 먹다보면 더 매운 걸 찾게되는 중독성~ㅎ
1


Total : 22297 (1/1115)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프리패스 구매자에게 12만원 상당 선물 증정 이벤트(필독!).. [32] new 레드홀릭스 2017-09-18 1096
[공지] <레드홀릭스 공식 파트너> 섹스토이샵 -실버파인닷컴 오픈!!>.. [30] SilverPine 2017-07-21 2655
[공지] (공지) 레드홀릭스 토크 가이드라인 (2017.8.11 업데이트).. [123] 섹시고니 2015-01-16 51269
22294 통화하다 주무실분~ new 이블데드 2017-09-20 140
22293 나두 밤바다 보러 갈참인디ㅋㅋ [2] new 전사독 2017-09-20 194
22292 그냥 문득 교복 사진? ㅋ [27] new Bravo2015 2017-09-19 1009
22291 진짜 심하다심해 천둥번개..비..윽 [2] new 깔끔한훈훈남 2017-09-19 235
22290 섹시고니님 질문요~~ [6] new LuxuryStone 2017-09-19 299
22289 성감마사지 미니영상 입니다. [42] new 써니 2017-09-19 917
22288 무서워요 [6] new jj_c 2017-09-19 381
22287 아.. 클럽ㅠㅠ [34] new 아나하 2017-09-19 839
22286 경복궁 처녀귀신 [30] new SilverPine 2017-09-19 572
22285 핫끈~~☆ [20] new 달콤샷 2017-09-19 726
22284 여자사람.. [12] new 르네 2017-09-19 502
22283 바른생각에서 공짜로콘돔 6개 종류별로 주네용.. [2] new 노을홀릭 2017-09-19 278
22282 [음악] 가을이 오네요 [12] new 앤드루 2017-09-19 238
22281 업소녀 언니 돈인증 2탄 [1] new 초보선수 2017-09-19 462
22280 (질문)조언좀주세요 [1] new 난다고래 2017-09-19 201
22279 하고싶다 [17] new hh33hh 2017-09-19 779
22278 [오마]서랍장 완성...체리님 보세요 [6] new 오일마사지 2017-09-19 300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