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자유게시판
유전자의 힘 
5
켠디션 조회수 : 1997 좋아요 : 0 클리핑 : 0

댕댕이는 뭐니뭐니해도
시바새끼(욕 아님)가 짱 귀여운데
요 사진엔 없는게 아쉽네요.

전 나중에 댕댕이를 키우게 되면
꼭 시바견을 분양 받고 이름도
예쁘게 샤샤라고 지을겁니다.
시바샤샤라니 너무 귀여울것 같아요.♡
켠디션
만남은 인연이지만 관계는 노력이다.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쏭솔 2018-02-20 03:52:22
너무이뻐...
켠디션/ 애견인 만쉐!!!!!ㅋ
SilverPine 2018-02-14 13:40:01
ㅅ ㅣ바 ㅆ ㅏ샤와 행복 하셔요. 응원 하겠습니다. :-)
켠디션/ 네 고맙습니다....OTL
Sasha 2018-02-14 09:33:42
주인무는 개가 되지 않을까....생각합니다....
켠디션/ 재미없는 자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lstnsdl21 2018-02-13 20:55:06
끄아악~~햐~~ 하루종일 힘들었는데 사진 보고 피로가 싹 가시네요 넘나 이쁜것
켠디션/ 댕댕이 좋아하시는구나 애견인은 언제나 옳습니당!ㅋ^-^
체리샤스 2018-02-13 12:55:18
귀여운 건 귀여운데.. 꺄~~~ >▽<
넘 많은 건... 좀.. ^^;;;
켠디션/ 저도 3번째 사진은 좀 무서웠습니다..;;ㄷㄷㄷ
눈썹달 2018-02-13 11:45:20
크으... 댕댕이 커여워!!(전장의함성)
켠디션/ ㅋㅑ~ㅅㅣㅂㅏ 만쉐!!!!(욕 아닙니다..)
르네 2018-02-13 11:23:44
명절맞이 짤이군욤..
씨도둑질은 못한다는 옛말이 갑자기..
켠디션/ 다 옛말일 뿐입니다 행님...그건 그렇고 요새 일상 사진이 통 없네요??술묵고 낚시가고 캬~요론거 종종 올려주이소ㅋ
르네/ 요즘에 캬~~할일이 별루 읎어서. 워라벨이 증말 엉망이에용. 뽐뿌할 사진 있음 캬~~ 하믄서 올리겠씀다
켠디션/ 언제나 응원합니당!^-^
가마다기가 2018-02-13 11:20:35
두분 아무쪼록 행복하세요
켠디션/ 제가 뒤끝이 좀 있어서요....신혼..언제까지 가나보자...
1


Total : 25279 (1/1264)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레홀독서단 1주년 기념 <젖은 지성> 파티 레드홀릭스 2018-08-04 454
[공지] 카카오 오픈 단톡방 운영을 시작합니다. [148] 레드홀릭스 2017-11-05 17795
[공지] (공지) 레드홀릭스 이용 가이드라인 (2018.1.31 업데이트).. [177] 섹시고니 2015-01-16 83727
25276 뒤틀린 황천의 가오리 찜 [17] new 울산개촌놈 2018-08-16 386
25275 젤  쓰시는 분들~^^ [4] new 울산개촌놈 2018-08-16 375
25274 고니님 견적 [5] new 모카커피마시기 2018-08-16 391
25273 성진국의 미친 예능 ㅋㅋㅋㅋ [2] new 마오마리오 2018-08-16 489
25272 [펌][후방주의] 이쁘네요 [15] new 키매 2018-08-16 861
25271 이렇게 더운날엔 다벗고 [5] new 늑대의겨울 2018-08-16 528
25270 야짤 리퀘스트(cow girl=여성상위) [50] new 레몬그라스 2018-08-16 1181
25269 휴일아침 모닝섹스?? [2] new 케케케22 2018-08-16 469
25268 일상의 기록 [22] new Master-J 2018-08-16 1075
25267 다들 좋은꿈 꾸세요 :) [2] new 비스킷 2018-08-16 343
25266 [나도음추] 서글퍼지는 노래를 알게되어 공유합니다.. [2] new 키매 2018-08-15 164
25265 (음) 루시드 폴 - Sur Le Quai [2] new voodoo 2018-08-15 123
25264 (음) 루시드폴 - 누구도 일러주지 않았네 [1] new voodoo 2018-08-15 105
25263 아침잠 고민 [9] new 이블데드 2018-08-15 610
25262 논란의 노르웨이 7-ELEVEN의 콘돔 광고 [1] new 야진 2018-08-15 547
25261 늦은 대실 new 낮져밤이 2018-08-15 441
25260 첫 여행 ㅡ 초등생 일기입니다. [6] new spring2018 2018-08-15 608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