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Sea, Sex and ..
한국의 뛰어난 에어컨 생산 기..
  투잡도전 온라..
유진대리의 투잡도전 온라인 ..
  선조들의 피서..
'복날에 비가 오면, 청산 보은..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Article 팩토리 전체보기
Article 전체보기
디지털 시대, 성교육을 잘하는 방법 책 <성교육, 어떻게 할까> 리뷰
  2016년 트위터를 달군 아빠의 심정이 담긴 이 트윗은 아이의 돌발스런 섹스 질문에 당황하며 회피하는 부모의 현실이 솔직하게 드러난 사례다. 실제로 맘카페나 커뮤니티, SNS에서 아이의 섹스 관련 질문에 부모로서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 모르겠다는 의견이 자주 보인다. | 아이의 성 질문을 기꺼이 받아주는 부모가 되어주세요 어린 조카가 있는 이모, 삼촌들도 벗어날 수 없다! 평소 섹스, 섹슈얼리티에 대한 생각, 고민을 하지 않는다면 누구나 직면하게 될 상황...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3011클리핑 100
운동은 강력한 페로몬을 유발한다
영화 [브리짓존스의 일기] 거창한 제목과 다르게 난 운동을 즐기는 목적으로 한다. 그래서 육체미를 뽐내려 고된 쇠질을 반복하는 헬스를 개인적으로 싫어한다. 헬스를 오래 하다 보면 재미가 붙고, 그 어떤 것보다 중독성이 강하다고 하는데, 애초에 그 경지에 오르기엔 의지박약에다가 쉽게 싫증이 나는 편이라 그 경지까지 다다를 일은 없을 거라 여겨진다. 대신 축구와 야구 같은 구기 운동에는 진심을 다한다. 오래 전부터 축구선수나 야구선수를 동경해왔을 만큼 난 그것..
진사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8383클리핑 156
따뜻한 손은 섹스에 축복받은 체질?
영화 [타이타닉] 섹스는 애무가 절반이라 여길 수 있다. 삽입과 절정의 순간도 중요하지만, 상대방의 긴장을 풀고 레디 투 드링크처럼 레드 투 오르가즘의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다만 닥치는 대로 혀부터 사용하거나, 상대방의 성기를 향해 거친 손동작이 들어가는 것은 급격한 삽입보다 더한 거부감을 드러낼 수 있다. 그래서 최근엔 손을 이용하면서, 상대방을 부드럽게 애무해 줄 수 있는 ‘성감 마사지’나 ‘핸드잡 플레이’ 등이 유행하고 있다...
진사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26421클리핑 162
[H기자의 섹썰] 즐기지 못하는 여자들
영화 [라라랜드] 나와 섹스를 한 여자들 중 오르가즘을 제대로 느낀 사람은 단 한명 뿐이다. 가장 최근까지 만나다 헤어진 여자친구 A가 그 주인공이다. 속궁합이 좋았기 때문인지 그녀와는 연애 초반, 하룻밤 사이 섹스를 연달아 3번까지도 했다. A는 섹스가 끝난 후 "못 일어나겠어"라면서 부들부들 떨며 한 동안 침대에 누워있기도 했다. 난 그 모습이 신기했고, A의 그런 모습에 자신감을 얻어 다양한 성적 시도도 해볼 수 있었다. 그 외에 내가 만났던 여성에게..
H_기자 뱃지 0 좋아요 6 조회수 40468클리핑 1237
[H기자의 섹썰] 우리는 성(性)의 노예... 한국은 언제쯤 솔직해질까
  @sbs - 김성준 전 SBS 앵커 유명 방송국의 얼굴이었던 그가 법원을 나설 때의 표정을 기억한다. 올해 초 서울남부지법에서 진행된 결심공판에 모습을 드러낸 김성준 전 SBS 앵커는 팔자주름이 깊게 패인 채 취재진 앞에서 예상보다 많은 말을 했다. 당연히 '죄송하다'는 취지의 말이 대부분이었는데, 가장 인상적인 워딩은 자신이 앵커 시절 '불법 촬영은 엄벌해야 한다'는 클로징 멘트를 했던 것과 관련해 "그 때 생각은 변함이 없다"고 말한..
H_기자 뱃지 0 좋아요 7 조회수 25715클리핑 4588
코스타리카! 남미국가 중 6번째 동성결혼 합법화 그리고 알바라도 대통령
출처 : gaystarnews.com 소식이 늦었지만 전합니다. 기독교가 90%인 가톨릭 국가임에도 불구하고 남미국가 중 6번째로 동성결혼을 합법화하여 화제가 된 나라 코스타리카!   카를로스 알바라도 후보와 파브리시오 알바라도 무뇨스 후보  [AP] 때는 2018년으로 거슬러 올라가, 대통령 선거 당시 왼쪽 알바라도 후보는 13명의 대선 후보 중 동성결혼에 찬성 입장을 표명한 유일한 후보였다고 하는데요. 대선은 '동성결혼' 찬반과 맞물렸고, 합법화를 지지..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9973클리핑 1872
AV 남자배우가 되는 법 - SOD AV 남자배우 공개모집
일본의 메이저 AV 제작업체 SOD(Soft On Demand)에서 AV 남자배우를 공개모집했습니다. 작년 SOD에서 AV 여자배우 공개모집 개요를 기사로 썼었는데요.   AV 배우는 어떻게 모집할까?(보기)   많은 AV 팬들이 AV 남자배우에 대해 원초적인 부러움을 가지고 있는데요. 과연 그들은 어떤 기준으로 선발이 되는지, 이번 SOD 남자 AV 배우 공개모집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전에는 업계에 아는 사람을 통하여 알음알음 소개로 연결 되든가, 프..
오마이AV 뱃지 0 좋아요 4 조회수 24711클리핑 8117
나의 섹스 판타지 How lovely you are 4 (마지막)
3화 보기(클릭) 영화 [the carmilla movie] 목에 조금만 힘을 주어 아래를 내려다보면 그 애가 보일 텐데, 나는 그럴 수가 없었다. 그냥 고개를 돌리는 것, 그리고 그 애가 시키는 대로 내 발목을 스스로 잡고있는 것만이 내가 할 수 있는 전부였다. 눈으로 확인하지 않더라도 보이는 것이 있다. 직감하건대 그 애는 내 음부를 뚫어져라 관찰하는 중이었다. 뭐라고 말이라도 하든, 아니면 지시를 하든, 만져주든. 뭐라도 좀 했으면 싶었다. 관찰 당하는 수 초가 나에게는 마치..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27918클리핑 2029
나의 섹스 판타지 How lovely you are 3
2화 보기(클릭) 영화 [가장 따뜻한 색 블루] 오랜만에 부지런해지는 아침이었다. 요 며칠을 새 집 때문에 바쁘게 보내기는 했어도 등쌀에 떠밀리는 감이 없지 않았다. 자발적으로 부지런해지는 날은 참으로 오랜만이었다. 환기를 시키고, 마스크를 끼고 먼지를 날리고, 청소기만 세 번을 돌렸다. 너저분하게 신문지에 싸서 늘어놓았던 식기류들도 설거지를 하고. 아직까지도 새집 냄새가 나기는 했지만 샤워까지 마치고 좋아하는 향수를 뿌리니 엄청난 성취감이 몸을 에워쌌..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27345클리핑 7253
나의 섹스 판타지 - How lovely you are 2
1화 보기(클릭) 넷플릭스 [집시] 첫인상은 정말 아무것도 아니었다. 누가 알았겠는가. 그렇게나 차분한 줄로만 알았던 애가 이렇게 걸쩍지근한 욕을 할 줄을. ‘ㅇㅇ님’ 하며 극존칭을 사용하던 애가 ‘아 ㅇㅇㅇ 존나 웃기네’ 할 줄을. 언니라는 호칭이 빠져서 심술이 난 건 아니었다. 그냥 뭐... 우리 옛날에는 참 풋풋했다 그치? 하는 회상 정도로.  나와 한창 친해지고 나서부터 그 애는 나에게 섹스에 관련한 질문을 꽤 많이 했는데, 그..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17888클리핑 1024
나의 섹스 판타지 - How lovely you are 1
드라마 [LAGGIES] 그 애는 웃을 줄을 모르는 것 같았다. 초지일관 무표정. 어쩌다 한 번 웃을라 치면 얼굴 근육이 마치 삐그덕거리는 소리를 내는 듯했다. 마치 웃는 표정은 입력이 된 적 없는 로봇처럼. 게다가 작고 왜소한 체구였다. 말수도 적었고. 근데 희한하게 그 애가 뿜는 에너지는 꽤 큰 모양새였다. 눈에 보이는 것이 아니라 형용하기에는 어렵지만 아무튼 묵직한 존재감 같은 걸 그 애는 가지고 있었다. 의사표현을 잘 하지 않았지만 주눅든 적도 없었고, 예의..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1 조회수 34622클리핑 1448
Trailer, 나의 섹스 판타지
영화 [20th century women] 나는요. 어릴 때부터 상상력이 풍부하다는 얘길 두루두루 들어왔어요. 독창적이라는 얘기도요. 그래서인지 어디를 가든 튀는 사람이라는 인식이 강했던 것 같아요. 무리에 속하게 되면 거의 가장 먼저 각인이 되는 편이었어요. 그런데 성인이 되고 나서부터는 꼭 그렇지만도 않은 것 같아요. 다양성의 세계에 살면서 우리는 전부 너나할 것 없이 무지개 같아졌거든요.(설령 누군가의 색과 빛이 모노톤의 할지라도요!) 부끄러운 얘기지만 사실은 20살,..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0 조회수 14566클리핑 740
가장 기억에 남는 섹스는?
원제(TBT : howling) 영화 [The art of racing] 가장 기억에 남는 섹스는? 이라고 묻는다면 우리 둘이 입을 모아 대답하는 기억이 있다.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튀어나오는 그런 기억. 에어비앤비를 이용한 숙박은 처음이었다. 넓지 않은 마당에는 텃밭이 꾸려져 있었다. 래브라도 리트리버 한 마리는 울타리를 열기도 전부터 침을 흘리며 마중나와 있었다. 사람을 무척 좋아하는 개였다. 묶여있지 않은 개들은 에너제틱하다. ‘폴’이었나 ‘벤’이었나..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2 조회수 40297클리핑 799
[섹스는 인생] 나의 첫 영상 촬영
영화 [님포매니악] 사귀던 남자친구는 항상 영상을 찍자고 했다. 나도 변태지만 자기는 진짜 찐변태라며 질색팔색 거절했었다. 그러던 어느날.. 남자친구 생일이 다가왔고 예쁜 속옷을 사서 귀여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남자친구는 환장하며 달려들었고 그런 남자친구가 너무너무 좋았다. 한창 미친듯이 섹스를 하는데 남자친구가 헉헉거리며 말했다. "자기 속옷 너무 섹시해. 오늘 고마워" 그 말을 듣는순간 허리가 휘익 올라갔다. 흥분이 최고조에 달하려는 그 ..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2 조회수 28021클리핑 815
창고에서 섹스한 썰
미드 [Good wife] 평소와 크게 다를 것 없는 날이었다. 두시가 좀 넘은 사무실은 반쯤 비어 있었다. 간부회의에 들어간 팀장은 앞으로 두어시간은 나오지 않을게 뻔했고 점심을 먹고 외근을 나간 차장에게선 오늘 들어가기 힘들 것 같다는 연락이 왔다. 오랜만에 전화기도 잘 울리지 않는 조용한 사무실. 모니터 구석에서 사내 메신저가 반짝거렸다. ‘바빠?’ ‘그럴리가요’ 흘끔, 뒤에 앉은 대리는 핸드폰 속으로 빠져들기라도 하듯 열심이었다. 아마 ..
레드홀릭스 뱃지 0 좋아요 3 조회수 45757클리핑 8502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