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익명게시판
계륵형이야 
6
익명 조회수 : 2180 좋아요 : 0 클리핑 : 0
이 시간에 나는 어디인데 너는 어디냐고..

별별 질문하더니 세수 언제? 냐고..

#마지막이너다시부레...

봐..  나 휴먼딜도 맞지...??  딜도 그만 하려고.

진짜 우울하다 ㅠㅠ
익명
내가 누군지 맞춰보세요~
http://redholics.com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익명 2022-05-14 19:41:01
형제여!!!
익명 2022-05-14 05:10:54
마음을 드러내는 각자의 표현의 차이 아닐까요?
몸정때문이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솔직하게 얘기해보세요
나는 이런 마음인데 너는 어떤 마음이냐
이럴때는 좋지만 이럴때는 좀 기분이 그렇다.. 뭐 그렇게라도
익명 2022-05-14 02:06:18
ㅋㅅㅋ 세상에.. 두 분이서 재밌게 지내시는거 같아보여 좋네요~
익명 / 전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는 모르지만.. 아랫댓들 보고 혹시나 해서 댓글 더 남기면...ㅠㅅㅠ 여성과 남성이 연애관계를 바라보는 관점은 확연히 달라요. 우리는 연애할 때 '자신이 위에 있거나 동등하지만 내가 널 정말 사랑하기 때문에 낮은 자세와 태도를 보여준다'라고 생각하죠. 하지만 이걸 단순히 남자가 너무 못나갖고 그렇게 행동하는거고, 자신이 더 위라고 받아드려서 우리를 괴롭히는 애인들도 종종 있잖아요? 불행히도 후자인 경우로 보여요ㅠㅅㅠ... 행복한 연애 하시는데 제가 뭐라 말씀 더 드리기가 그렇지만.. 그 분과 오랫동안 쓰니도 불만없이 지내시려면 하루라도 빨리 소통하거나 관계전환의 계기가 있으면 좋겠어요....
익명 2022-05-14 01:26:16
니미씨벌의 의미를 모르고 썼다고 해도 님을 너무 하대하네요
익명 / 정작.. 평상시에는 중요한 선택을 할 때는 제 얘기만 들어요 ㅎㅎ 항상 그랬구요. 어찌보면 평상시에 제가 지적질하고 뭐라고합니다. 암튼 본 글을 읽으시고 기부니가 언짢으셨을 모든분에게 사과의 말을 드립니다.
익명 2022-05-14 01:21:33
륵이형 결혼할 사람 아니면 정리 추천해~~ 휴먼딜도로도 행복하면 잠깐 즐기고 어차피 관계발전은 없을거야
익명 / 반모 괜찮지? 아니라면 죄송합니다
익명 / 반모 언제든 오케이 언니 말이 맞는듯 근데 몸정이 든 것 같아서
익명 / 그럼 '진짜 이사람이다' 싶은 분 나타나기 전까지 형도 즐겨~~ 인생 짧은데 :) 성병조심하구
익명 / ㅈㄴㄱㄷ)반모는 뭐래?
익명 / 반말모드요~
익명 / 나이를 더 먹을 수록 이 사람이다. 없더라... 나 아직 30대인데 ㅠㅠ 성병은 조심해야지!! 아무나랑 안하니 걱정없.... (고마워)
익명 / 륵이형 ㅠㅠ... 아이고... 난 마음 조급하게 안먹게 화이팅!!
익명 2022-05-14 01:14:53
배부른 소리 하고 앉아있네 졸라게 꽁냥거리고 놀면서 기만질 ㄴㄴ해 횽아
익명 / 아. 미안한데요. 진심으로 하시는 소리시죠? 이거 좀 진심이 묻어나는 것 같아서 그런데 제가 진짜 성욕과 결혼과 여러가지 복잡한 감정도 있거든요. 그리고 리얼이냐 소설이냐 이런 질문도 있었구요
익명 / 앉아있네라... ㅎㅎㅎ 졸라게 꽁냥이라.. 암튼 미안합니다. 가벼운 인터넷의 반말글이 욕설로 들리는건 한 순간인데 워딩 실패인 것 같은데.. 제가 뭐라고 님을 기만하나요. 이 야밤에 미안합니다. 이제 글 안 올릴게요.
익명 / 딱히 소설이라고는 생각 안하는데 늘 애정과 색욕에 굶주려있는 나한텐 배부른자의 디저트메뉴 고민같이 느껴지는거지. 딜도되는 게 싫다면 그냥 잘라내버려 나도 그랬으니까...아 꼬추 자르라는 이야기는 아님
익명 / 부러워서 그래 부러워서...그러니까 너무 아닌 척 안했으면 좋겠다 이거지 내말은. 상처받은건 미안해
익명 / 욱해서 미안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길
익명 / 횽 의외로 유리멘탈이구나 힘내. 난 습자지멘탈이야~
익명 / 유리는 무슨 꽁냥거릴 시간도 없이 14시간 일했어 화내서 미안해
익명 / 사축인생 빡세게 사는구나 나는 불금대신 운동으로 지방이나 태우고 왔어. 경험이란건 상대적인 거고 욱한거로 치면 내가 먼저 욱한거니까 나도 미안해
1


Total : 25179 (1/1679)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5179 연락이 온후... [1] new 익명 2022-05-18 196
25178 엔타로아둔! [8] new 익명 2022-05-18 537
25177 신기했는데 [1] new 익명 2022-05-18 575
25176 비가 오네요  ㅎㅎ [9] new 익명 2022-05-18 646
25175 아침부터 사무실에서 핫하네요 ♡ [18] new 익명 2022-05-18 1311
25174 매트리스추천 [4] new 익명 2022-05-18 427
25173 그시간이 되엇네요 [5] new 익명 2022-05-18 1032
25172 집가기전에 [14] new 익명 2022-05-18 1918
25171 헐헐 달이... [13] new 익명 2022-05-17 1153
25170 물멍 [2] new 익명 2022-05-17 713
25169 꽃멍 [4] new 익명 2022-05-17 568
25168 술을 마셨어요 [36] new 익명 2022-05-17 2204
25167 당황스러웠던 순간 [5] new 익명 2022-05-17 1352
25166 터치 [4] new 익명 2022-05-17 770
25165 여성분들은 평소에  자위얼만큼 하나요? [13] new 익명 2022-05-17 1249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