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 자유게시판
막걸리 
0
spell 조회수 : 1700 좋아요 : 0 클리핑 : 0
안주 추천해주세요

늦은 낮잠자고 일어나서 나름 건강하게 먹자 싶어
연근 굽고 가지치즈말이 해서 먹고
운동삼아 걷고 커피한잔 사서 들어왔는데
막걸리가 너무 먹고 싶네요
(새벽에 잠안와서 '지금부터 쇼타임' 보다가
급 막걸리 땡긴걸 지금까지 참았어요..)

기름진 파전 골뱅이 무침 이런거 말고
오늘은 제 손으로 안하고 배달시키고 싶어요 ㅎ
막걸리랑 잘 어울리는 특별한 안주
추천해주세요~ 막걸리 추천도 좋아요 ^^
spell
I put a spell on you, because you're mine..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 추천 콘텐츠
 
묻지마성 2022-05-17 09:54:36
막걸리엔 고추장에 찍어 먹는 오이 추천합니다.
먹고 나서 속도 더부룩하지 않고 딱 좋아요. ㅎㅎ
래드홀릭썬 2022-05-17 07:05:46
추천 늦었네요
복순도가 막걸리 드셔보실 만 할거임.
섹스는맛있어 2022-05-17 00:24:50
육회!!!!!
spell/ 왜 이제 오셨어요~~
환술쟁이 2022-05-17 00:16:22
이미 드셨겠군요..
배달... 이면 모르겠지만...

문어숙회나 한치 구이 도 좋죠 ㅎㅎ
spell/ 고급진 안주 추천 감사해요~ 담엔 이 조합으로 ^^
bad6583 2022-05-16 23:23:54
뭐에 드셨으려나요. 좀 늦어서…
막걸리 사실 그냥 먹어도 되지만,
가볍게 시작해보면, 오이채썬거, 파프리카채썬거, 치즈도 어울리고, 옛날과자(뻥이요, 맛동산, 꿀꽈배기 등등등)도 좋고, 해산물도 어울리고…
뭐에 드셨어요? 궁금!
라벤the/ 저두! 궁금해요~
spell/ 전화통화 하느라 이제 옷입고 막걸리사러 갑니다~ 일단 밤 막걸리 여러가지 먹고 싶어서 편의점 가보려구요 적당한게 없으면 배민을 열겁니다 ㅎ
bad6583/ 옼! 밤 막걸리면 달달한 거니까, 단짠의법칙에 따르면 짭짤 안주입니다. 편의점이라면 오징어류와 짭짤과자들. 배달음식은, 어… 그건 제가 잘 몰라서 아마 라벤더님이? ㅎㅎㅎ 즐거운 막걸리타임되세용~^^
라벤the/ ㅎㅎ 밑에 추천 드리긴했는데요~ 말씀듣고 배민을 열어보니 소대창 낙대새, 물냉면이 눈에 들어오네요 :)
spell/ 다 한입씩 먹고싶은~~ 소주가 더 땡기는데요 ㅎㅎ
K1NG 2022-05-16 23:06:51
흑산도 홍어요!!! 헤헷
spell/ 홍어를 먹을줄 모르는 애기입맛 ㅎㅎ
근로계약서 2022-05-16 23:01:42
명란구이!
spell/ 좋다 명란구이~
ksnv20 2022-05-16 22:35:33
음 보쌈 한표!!
spell/ 보쌈 너무 좋아하는데 혼자 먹기 너무 많아서 ^^
라라라플레이 2022-05-16 22:29:43
쭈뀨미나  제육요
spell/ 제육대신 오돌뼈로 ^^
라라라플레이/ 괜히 저도 지금 머코 싶어요ㅎ 영상통화로 서로 짠 하면 재밌겟다
ILOVEYOU 2022-05-16 22:20:36
저는 육전이 맛있더라구요~
spell/ 육전~ 바로 구워서 뜨거울때 먹어야!
레골라스5 2022-05-16 22:11:22
느린 마을 막걸리에 낚지뽀금
spell/ 느린마을 맛있죠 ^^
필로우토크 2022-05-16 22:10:28
막걸리 안 마셔본지 오래됐긴 했네요~ 학교 다닐 때 장터에서 막걸리 사면 파전 시켜서 김치만 리필 엄청 해다 먹고 그랫던거 같아요! 새김치던 신김치던 가리지 않고 정말 잘 어울리던거 같네요ㅎ 피클도 괜찮을거 같아요
spell/ 술 잘 안먹는데 어제 드라마보다가 ㅎ 볶은김치도 잘 어울리네요 ^^
필로우토크/ 다행이다ㅎㅅㅎ 저랑 입맛이 맞으시는군요!
쁘이짱 2022-05-16 22:03:07
두부 김치 어때요?
쁘이짱/ 아님 도토리묵
1


Total : 32207 (1/1611)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콘텐츠 협력 브랜드를 찾습니다. 레드홀릭스 2019-07-29 44110
[공지] 카카오 오픈 단톡방 운영을 시작합니다. (22년2월25일 업데이.. [393] 레드홀릭스 2017-11-05 158719
[공지] (공지) 레드홀릭스 이용 가이드라인 (2021.12.20 업데이트).. [321] 섹시고니 2015-01-16 267140
32204 외국인 연하남의 장점이자 단점… [5] new Serendipityy 2022-06-27 450
32203 보지 빨고 싶어요 new 음란마귀에로스 2022-06-27 542
32202 벌써 월요일이네요 안 주무시는분들은 뭐하고 있으신가요~.. [2] new 카자르 2022-06-27 622
32201 아흠 맛나 new 라라라플레이 2022-06-26 856
32200 30대 후반인데도 하루에 한번씩은 하네요 [3] new 두번세번네번 2022-06-26 1000
32199 방금 운동끝나고 new 뾰뵹뾰뵹 2022-06-26 726
32198 브라질리언왁싱 해보고싶긴한데 [4] new 용넛 2022-06-26 838
32197 20대 때의 활력이 그립다 [2] new evit 2022-06-26 533
32196 오랜만에 줄. [25] new 눈이부시게 2022-06-26 2093
32195 노래방도우미 경험담 [2] new 뾰뵹뾰뵹 2022-06-26 1165
32194 방탈출 new 하고싶닭 2022-06-26 463
32193 내일 모 하지 new 라라라플레이 2022-06-26 725
32192 보고시픈데...ㅠ [18] new Lovely_o 2022-06-25 1727
32191 으흐~ [7] new 소심녀 2022-06-25 962
32190 남자가 얼마나 잘생겨야 이런 반응이 ㅠㅠ [10] new 야옹이집사 2022-06-25 1852
32189 제목없음 그냥 주절주절 변태놀이 new 뾰뵹뾰뵹 2022-06-25 849
32188 침대체력만 좋은 나 evit 2022-06-25 1062
1 2 3 4 5 6 7 8 9 10 > [마지막]  


작성자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