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전문가 섹스칼럼
고학력자의 섹스는 더 변태적인가  
0

사회적으로 섹스의 문제가 불거지게 되면 전문직, 고학력자, 사회지도층, 상류계층 등의 변태적 섹스라면서 비난하고 지탄을 보내는데, 이는 이유 없는 반감의 극명한 사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섹스는 각 개인의 관점에 따라서 정상적일 수도 있고, 변태적일 수도 있습니다. 
 
사회적인 섹스의 문제점을 제기하게 되면 꼭 이러한 사람들만이 변태적으로 섹스를 즐긴다면서, 역으로 많은 일반 사람들은 겉으로는 매우 심한 비난을 하면서 만족감을 갖지만, 상대적인 반발 심리로서 왜 자신들은 몰랐던가? 왜 못하는 것인가? 그렇게 즐겁고 쾌락적인가? 하는 생각을 갖게 되면서 결국은 전혀 모르고 있었던 일반 사람들도 보편적으로 그 변태적인 섹스라고 하는 것을 즐기게 되는 아이러니한 현상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는 무엇인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잘못 된 것, 비난의 대상, 매우 나쁜 것이라면 줄어들어야 하는데 왜 급속하게 증가가 되는 것인지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문제는 변태에 대한 인식이 없다는 것과 이러한 변태적인 섹스에 대해서 정확한 정보와 지식 없이 무조건 나쁜 방향으로 몰고 가는 것에 있습니다. 고학력, 전문직, 사회지도층, 상류층의 섹스에서는 별 다를 것이 없습니다. 다만, 일반 적인 사람들 보다 섹스를 즐기는 방법을 더 다양하게 찾고자 하는 열정, 지식과 아이디어, 생각 그리고 여유가 있다는 것이 다를 뿐, 그 외에는 별 다른 것이 없습니다. 그래서 일반 사람들은 갖지 못하는, 알지 못하던 섹스의 방법과 스타일에 대해서 무조건 비난부터 하는 것, 반발심리, 따라하려는 심리를 갖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변태적인 섹스라고 하는 기준 조차도 마련되지 않았기 때문에 심각한 문제가 확산이 되는 것입니다.
 
고학력의 사람들의 섹스가 더 변태적이라는 것 보다는 자신들의 지식과 생각을 이용하고 응용하여 다양하고 활동성 있는 섹스의 스타일과 방법이 다를 뿐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스타일과 방법의 상세한 분석 정보 등이 없고, 정보와 상세한 자료가 없는 섹스의 스타일과 방법이기 때문에 변태적인 섹스라고 매도를 하는 것입니다.
 
섹스를 즐기는데 있어서 개인의 성향 차이가 있으니 어떠한 변태적인 섹스가 있을 수 없습니다. 다만, 섹스의 취향과 선호가 다를 뿐입니다. 스리섬, 스와핑, 그룹섹스, SM, 동성애 등 모두가 마찬가지의 취향과 선호의 차이 일 뿐입니다. 고학력자라고 해서 변태적인 섹스를 더 많이 하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어떤 경우이든 새로운 스타일의 섹스, 새로운 섹스의 방법을 추구하는 것은 그 자체가 변태라고 인식되고 있거, 전혀 알 수 없는 느낌, 감정, 반응이기 때문에 비난하고 매도를 하는 것입니다. 이는 자신에 대한 반발감, 심리적인 적대의식으로 자신과 다르다고 인식하는 것입니다. 앞으로는 새로운 스타일과 방법은 계속해서 나타날 것입니다.
 
우리는 비난에 앞서서 이러한 섹스의 시도에 대해서 상세한 분석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장점과 단점을 분석하고 섹스의 유형과 적용상의 문제, 심리적 육체적인 영향, 타인과의 문제와 피해, 즐거움과 쾌락의 영향, 중독성 등 매우 광점위한 연구와 분석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와 함께 경험자들의 실패와 성공의 원인과 결과 등을 조사해야 합니다.
 
비난과 지탄을 하게 되면 즉시 음성화 되어 비밀스럽고 은밀하게 진행이 됩니다. 음성화 되면 분석을 할 수 없으며, 실패와 성공에 대한 조사도 사실상 불가능해 집니다. 그러나 어떠한 정보도 없기 때문에 급속하게 무분별한 확산이 되어 버립니다. 결국은 사회적 혼란과 문제가 증가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 제일 심각하게 생각해야 할 것은 섹스의 쾌락주의와 대상화입니다. 이는 섹스의 최악의 형태로서 변태적인 차원이 아니라 범죄의 수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섹스가 쾌락의 수단이 되고, 상대는 섹스의 쾌락을 위한 도구이고 노예일 뿐이라는 인식을 하고 있어서 섹스에 대한 관념, 이성, 의식 등이 모두 무시되고, 무력화 되는 세뇌와 중독성을 갖고 있습니다.
 
이 사회가 더 이상 섹스의 변태적인 행위라는 식의 문제를 도출하고 논쟁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도출이 되고 논쟁이 될수록 그 변태적 행위라고 하는 섹스는 무차별적으로 확산이 되어 대책을 만들지 못하게 됩니다.
 
사실 변태적인 섹스는 없습니다. 섹스에서는 범죄행위 이외는 당연히 누구라도 자신의 판단에 의해서 섹스를 즐길 권리가 있습니다. 다만 자신과 조금 다르다고 해서, 타인과 다르다고 해서 변태라고 비난을 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의식과 인식의 문제일 뿐이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의 전달이 최선의 대책일 것입니다.
 
많은 섹스의 스타일과 방법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서 인정은 하되, 이 섹스가 사회에, 주변사람에게, 자신에게 어떠한 장점과 단점을 갖고 있는지, 논리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분석과 연구를 해야 합니다. 그 후에 스스로 판단을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강압적인 것은 단순히 눈에만 보이지 않게 할 뿐입니다.
김민수
외도전문가/행복연구소 이사
인간심리체계, 행복이론, 감정기억이론, 방어기제이론 개발, 외도상담, 분노치료&상처치료기법 개발
http://www.affairtherapy.co.kr/
 
· 주요태그 섹스팁  성상담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나의사랑미야 2018-05-01 15:42:14
변태적인 섹스는 없다는 말에 공감합니다~~~
l페르세우스l 2016-08-28 08:11:45
잘봤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