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콘돔의 충격적..
콘돔 브랜드와 두께에 관한 충..
  이성을 몸짓으..
흔히들 남자를 화성에서 온 남..
  신들의 사랑법..
남자라면 한 번쯤 할렘을 꿈꾼..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팩토리_Article > 섹스칼럼
섹스에 이상적인 체형은?  
0
 
북미 포르노시장의 개척기를 거슬러 올라갔을 때, 가장 황금기라 정할 수 있는 1980~2000년대에서 포르노 여배우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던 Ron Jeremy. 그는 The Hedgehog 라는 닉네임으로 최고의 포르노 스타 50인에서도 TOP의 영예를 차지하였다.
 
168cm의 작은 키와 불룩 튀어나온 배, 그는 여타 몸빨로 승부하는 액터들과 완벽하게 달랐으나, 그와 연기했던 여배우들은 그와의 섹스에 대해 잊을 수 없었다며 엄지손가락을 들어올리곤 했다. 그에겐 도대체 무엇이 숨겨져 있었던 걸까?
 
결론부터 말하자면, 남성의 미의 상징으로 흔히 묘사되는 식스팩과 장골, 근육질의 역삼각형 체형은, 미안하게도 섹스에서는 아무 쓸모가 없다.
 
미적 기대치를 충족시키는 정도에서 타협을 본다면 어느정도 맞는 말이겠고, 오히려 복부를 둘러싼 강화된 근육은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며 부드럽게 페니스의 탄성을 일으키는데 방해가 된다. 팔과 견갑골을 둘러싼 근육은 여성을 들어올려서 섹스할 때 이외에는 소용이 없고, 이조차도 순수한 힘의 요소보다는 일정한 스킬이 요구가 되기 때문에, 사실 섹스에는 불필요한 요소라고 생각하면 되겠다.
 
그렇다면 어쩌면 아이러니하게도, 남성이 근육질의 몸을 드러내어 보였을 때 - 여성의 입장에서 "아, 저 남자와 섹스하면 정말 죽을 것처럼 좋을 것 같아" 라고 결론을 낸다는 것은, 정말 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 라고 생각해도 무방한 것이다.
 
그에게서 기대할 수 있는 것은 아래에 누워 만질 수 있는 그의 단단한 가슴과 배, 그리고 직선방향으로 내다 꽂히는 페니스정도에 불과하다는 것을 안다면, 어떤 생각이 들까?
 
완벽한 섹스 머신을 기대할 수 있는 남성의 하드웨어를 공개하겠다. 물론 소프트웨어(스킬)의 탑재 여부를 떠나서 말이지.
 
1. 굵은 목
2. 유연한 배와 허리
3. 적당히 나온 배
4. 작은 골반
5. 근육으로 무장된 두꺼운 허벅지
 
섹스할 때 남성의 상체는 그저 반동을 주는 방향으로 움직일 뿐이다. 이때 상체를 제어하는 것은 허벅지 아래의 하체와 목이다. 이 둘이 튼실하게 고정되어 있다면, 남성의 페니스를 포함한 상체를 탄력적이고 다이나믹하게 제어할 수 있다.
 
목은 무거운 머리와 상체를 동시에 버텨야 하기 때문에 힘이 많이 들어간다. 당연히 굵을수록 좋은 것.
 
허리는 얇을수록 좋다. 즉 뒤에서 봤을 때는 허리가 들어가 있고, 등은 옆구리에 축적된 지방보다는 훨씬 적은 게 좋다. 피스톤운동을 하면 기본적으로 허리는 직선운동을 한다.
 
좌우보다는 상하에 익숙하고, 뒤로 튕겼다가 앞으로 내미는 삽입 동작이 큰 관계로 접는 경우에 지방질의 부담이 적으면 적을수록 훨씬 힘을 덜 들이고 피스톤운동을 할 수 있다. 격렬하게 해도 허리도 아프지 않고. 너무 많이 나온 배가 아니라면 남성상위나 좌위 등에서 여성의 클리토리스를 고정시키고 문질러 애무하는데 기가 막히게 특화되어 있는 아랫배의 효용성을 발견할 수 있다.
 
남성상위에서 좀더 골반을 뒤로 뺀 상태로 얕은 삽입을 시도하게 되면 자동적으로 뱃살은 클리토리스 후드를 벗기며 위로 전진, 페니스가 밀리는 부분에서는 배꼽 아래 지방질이 부드럽게 후드가 벗겨진 클리토리스를 자극하게 된다.
 
사정감이 올라온 단계에서 전진형으로 붙어 피스톤을 진행할 때에는 뱃살 자체가 좌우로 움직이며 클리토리스를 마치 자위하듯 자극하게 된다. 세게 피스톤운동을 했을 때, 아랫배의 지방은 탄성으로 움직이며 클리토리스가 위치한 질 윗부분을 찰싹거리며 때리게 된다.
 
뱃살이 아예 없거나 약간 있는 경우의 남자와 섹스를 해보게 되었을 때 이러한 즐거움은 누릴 수 없다. (물론 너무 많이 뱃살이 나온 비만형의 경우에는 오히려 페니스를 밀어내는 역효과가 발생하므로 not good)
 
엉덩이가 큰 경우, 무게중심이 뒤로 쏠리게 되어 오히려 피스톤에 무리가 가게 된다. 삽입 시 들어가는 힘보다 뺄 때 들어가는 힘이 많아진다는 것인데, 삽입하며 긁어야 하는 지스팟과 각종 성감대들 위치에 대한 파악이 중요시되는 판국에, 무게중심이 뒤로 쏠리게 되면 이 또한 난감하지 않을 수 없다.
 
위의 말만 종합하면 그냥 적당히 살찐 남성이면 괜찮다는 결론을 낼 수도 있지만, 사실 이 모든 하드웨어의 화룡점정은 튼실한 허벅지에 있다. 상체 전체를 지탱하며 무게중심을 두고, 강력한 피스톤의 힘과 작용반작용의 상호보완되는 운동효과가 시작되는 허벅지 근육은 환상적인 섹스에 있어 가장 필요한 부분이기도 하다.
 
그 강렬한 하체에서 뿜어져 나오는 지속적이고 파워풀한 섹스를 떠올려보라. 흥분되지 않는 가.
 
눈으로 즐길 수 있는 몸과, 섹스에 최적화되어 있는 몸은 비주얼부터 다르다. 그래서 보통 남자와의 섹스 자체를 즐기거나, 섹스 경험이 많은 여성은 본능적으로 후자의 몸을 찾게 된다. 그런 몸에 적당한 소프트웨어가 탑재되었을 때, 자기에게 어떤 섹스의 즐거운 맛을 보게 해 주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P.S
사실 배로 클리토리스를 애무할 수 있는 더 효율적인 스킬에 대해서는 이 글의 주제와 맞지 않아, 따로 적진 않았다. 후일 기회가 된다면 적어보도록 하겠다.
우명주
섹스칼럼니스트 우명주
http://blog.naver.com/w_panda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aroma79 2021-02-07 11:28:41
so so my bae ㅎㅎ
masterA 2018-01-02 20:57:12
그래서 전 스쿼트를 열심히 합니다. 언제 새 기록 세우지...
어니 2017-12-26 19:46:49
무엇보다도 배가 나오면 성욕이 감퇴하던데요...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분들도 애인이 갑자기 살쪄서 성욕이 안 생긴다고 고민하는 경우가 많은데... 굳이 배가 나오지 않더라도 자세를 바꿔서 밀착하면 클리토리스 자극이 되기도 하구요.
그리고 실제로 섹스해보면 날씬한 사람들이 체력도 더 좋고 여러모로 좋아요... 땀도 덜나고;;
차라리 운동하고 다이어트해서 보기 좋은 몸매로 만들라고 하는게 남성분들을 위한 조언인듯 합니다 ㅎ
가마다기가 2017-12-25 15:41:07
배로 클리토리스를 애무하는 것보단.. 반동으로 살짝 살짝씩 오는 자극정도가 좋더라구여ㅋㅋ배로 너무 자극하려거나 빵빵한 배 덕분에 반동 너무 심하게줄때 공중부양 섹스를 경험하게되던 기억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