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에 섹스~ 어떠셨는지요? 즐거우셨어요? 만족하셨나요? 흐흐흐. 그렇다면 혹시 어떤 체위에서 더 재미를 보셨는지요.
사람마다 성적취향이 다르므로 가장 선호하는 섹스체위도 모두 제각기 다르겠지만 섹스 할 때 자신이 선호하는 체위만 고집하여 맨날 한가지 자세로만 섹스를 한다면 금방 지루하고 심심해지겠죠. 또한 이기적인 행동으로 파트너의 심정을 분명 상하게 할 것 입니다. 예를 들어 나는 후배위를 가장 좋아하는데 남정네가 자기만 좋아하는 남성상위만 하고 찍- 싸버린다면 졸라 섭섭하고 짜증나면서 화딱지 나잖아요.
즐콩을 하기 위해서는 항상 충분한 대화로 서로를 배려해가며 때와 장소, 서로간의 취향에 따라 여러 가지 체위를 적절히 구사해야 할 것 입니다. 그러면서 서로 즐겁고 만족해야 진정 즐콩을 했다고 할 수 있겠지요.
섹스체위는 동작 별로 크게 남성상위, 후배위, 측위, 좌위, 입위, 여성상위 6가지로 나뉘는데요. 오늘은 섹스의 기본자세!!! 남성상위에 대해 10가지 응용자세를 참고하며 공부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앙~
1 - 기본자세 2 - 다리 오므리기
일단 무릎을 약간 세운 상태로 누워서 남정네의 자지삽입이 쉽도록 다리를 벌려줍니다. 그 상태로 삽입하여 즐기셔도 좋고요. 2번처럼 삽입된 상태에서 여인네의 다리를 오므리고 즐기셔도 좋습니다만 자지가 쉽게 빠질 수 있으니 아주 살살~ 조절을 잘 하시길 바랍니다.
3 - 허리 감싸안기 4 - 어깨위로 다리포개기
더 깊은 삽입을 느끼시려면 한쪽다리를 번갈아 가며 남정네의 엉덩이에 갖다 대면서 문지르거나 양다리를 하늘 향해 뻗어보시다가 남정네의 허리에 매달리듯 감싸 안아서 남정네가 움직일 때 박자를 맞추어서 같이 움직여 보세요. 아주 색다른 느낌을 받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이보다 더 깊은 삽입과 밀착을 원하신다면 4번처럼 해보세요. 으메~아주 뻑 갑니다.
5 - 다리 활짝펼치기 6 - 허벅지 끌어당기기
남정네분들~ 무거운 몸을 지탱하느라 양팔이 저리고 아프시죠? 하하하. 그럴 때엔 자세를 약간 변형시키는 것이 좋겠죠? 다리를 벌리듯 무릎을 꿇은 상태에서 온갖 응용동작이 나올 수가 있는데요 일단 여인네의 발목을 노를 젓듯 끌어 당기시면서 자지를 넣어다 뺐다 해보세요. 그러다 허벅지를 잡고 힘껏 밀고 끌어 당기듯 해보시구요. 은근히 여인네의 엉덩이가 불알에 닿는 느낌이 좋으실 겁니다.
7 - 침대에 걸터눕기 8 -양팔로 버티기
남성상위에서는 남정네의 양팔과 무릎의 고통이 동시에 뒤따르는데요~ 무릎이 까질 것 같은 고통이 밀려온다면 침대 모퉁이를 이용하시면 참 좋습니다. 7번처럼 여인네의 엉덩이를 침대 끝에 맞추고 남정네는 서있는 상태로 상체만 구부려서 즐기시는거지요. 이때 여인네의 한쪽다리를 남정네의 어깨 위에 걸치시고 약간 비스듬히 몸을 꺾은 상태로 즐기셔도 아주 굿입니다요.
아차차~ 남성상위에서도 오르가슴을 느끼고 싶으시구요? 하하하. 여기 방법이 있드랬죠. 8번처럼 여인네 스스로 양팔로 버티며 상체를 들어올리면서 엉덩이에 힘을 빡 주고 남정네의 몸과 딱 일치를 이룰 수 있게 해보세요. 힘이 쪼까 들지만 클리토리스가 자극이 되어 금새 오르가슴에 도달할 수 있답니다. 이때 베게나 쿠션을 허리에 적당히 대서 자지털과 보지털이 딱 밀착이 되게 하시면 더 좋은 쾌감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이밖에도 남성상위 응용자세는 수없이 많은데요 커플들끼리 취향에 맞게 새로운 동작들을 직접 연구하며 실험을 해보세요. 아마 생각지도 못한 희한한 동작을 발굴하시는 분들도 꽤 많을 것 같은데요 누가누가 응용동작을 많이 만들어 내는지 시합해볼까요? 자~ 요이. 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