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생텀>
Q.
도저히 G스팟을 찾을 수가 없어요. 혹시 특별한 비법이 있나요?
A.
네. 알려드리죠.
오르가즘이나 G스팟 사정에 관한 믿을 만한 연구 결과는 많이 있습니다. G스팟 오르가즘의 경험을 해 봤다는 여성들의 얘기를 들어보면 하나같이 그녀와 파트너의 관계와 매우 돈독하고 친밀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원나잇 상대와 G스팟 오르가즘을 느낀 경우는 거의 없죠. 그들은 서로의 몸에 대해 매우 친숙하고 편안하게 섹스를 즐기는 사람들입니다. 자기가 어떻게 보일지, 어떤 냄새가 날지, 자기가 내는 소리는 어떻게 들릴는지 신경 쓰지 않을 만큼 편안한 관계인 사람들이 대부분이지요.
(저도 못 느껴 본 관계로 G스팟 오르가즘에 관해서는 경험자들의 증언을 토대로 쓰겠습니다)G스팟 오르가즘은 꼴림이 극치에 달할 만큼 매우 흥분되어 있는 상태에서 일어나며, 느낄 때는 뭔가를 아래로 밀어 내리고 싶은 강한 욕망이 든다고 합니다. 출산 경험이 있는 여성들의 말에 따르면 그 느낌은 출산 시 애가 밖으로 빠져 나올 때와 매우 비슷하다고 합니다. 숨을 크게 쉬면서 그 뭔가를 확 밀어내 버리면 요도를 통해 많은 양의 액이 분출 된다고 합니다.
처음 이런 일은 겪은 여성들은, 그걸 오줌을 싼 거라고 생각하고 엄청 당황하고 부끄러워 하죠. 그러나, 곧 그것이 오줌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이 액은 클로버처럼 달콤하고, 맑고 투명합니다. 오줌처럼 누런 색이 아니예요. 그리고 이 액은 침대 시트나 매트리스에 얼룩을 남기지도 않습니다.
G스팟은 작은 동전 만한 크기의 부위이며, 질벽 앞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질 입구에서 약 4cm 정도 안 윗쪽 벽을 아주 부드럽게 자극해야 합니다. 사람들의 증언에 의하면 "아! 여기다" 라고 느껴질 수 있는 부분은 아니라고 합니다.
증언에 따르면, 많은 여성들이 benus butterfly 체위 진행 중 G스팟 오르가즘을 느꼈다고 하는데요, 비너스 버터플라이는 입으로 클리토리스를 오랄해 주면서 손이나 손가락으로 G스팟이 위치해 있을 법한 질 안쪽과 음순 부분, 회음부, 항문 주변 등을 골고루 넓게 마사지 해 주는 것을 말합니다.
어떤 여성들은 삽입 운동을 하면서 작은 바이브레이터로 클리토리스를 자극해 줄 때 G스팟 오르가즘을 느끼게 된다고도 합니다. G스팟 오르가즘을 느끼고 나면 기력이 완전히 소진되어 기진맥진해진다고 합니다.
저는 항상 여성들에게 "G스팟을 찾으려고 노력하지 말고, 남성들로 하여금 찾게끔 만들어라."라고 이야기합니다.
정보가 좀 더 필요하시면 도널드 힉스의 'G스팟 이해하기' 나, 케시 윙스의 'G스팟을 향한 훌륭한 바이브레이션'을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끝으로 제가 항상 마음에 담아 두고 있는 오래된 격언을 들려드리고 싶습니다. "목표를 정해두면 즐거움은 반으로 줄어든다. "
즐기세요. 하지만 G스팟의 위치를 찾는 것을 목표로 삼지는 않으셨으면 합니다.
- 미국 oxygen tv 에서 인기 리에 상영중인 Sue 할머니의 섹스 FAQ 내용을 번역, 소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