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 Q&A
항문을 핥게 해줘요!  
0
Q. 전 여자의 몸매를 볼 때 엉덩이에 가장 끌리는 타입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것은 리밍*이에요. 하지만 모든 여자들이 이 애널 플레이를 편하게 생각하지 않더라고요. 전 늘 섹스 전에 서로 샤워를 하고 하자고 하거든요. 그리고 딱히 애널섹스를 하려는 것도 아닌데 대체 왜 대부분의 여자들이 이걸 그리 불편해하고 못하게 하죠?

*리밍(rimming) – 항문을 입으로 자극하는 성적 행위. 애니링구스(anilingus)라고도 합니다.
 
 

영화 [굿모닝 에브리원]
 
마운틴 다운스 간단히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항문이 더럽다고 생각하고 그곳을 핥는다는 것을 역겹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죠. 그리하여 어떤 사람들은 항문은 항상 더러운 것과 연관 시켜 생각하기 때문에 그곳이 핥아지는 것이 남의 것을 핥는 것만큼이나 내키지 않는 겁니다.

여자들이라고 말씀하셨으니 이 다수의 여성들은 가볍게 만나는 상대들이라고 추정하겠습니다. 당신이 가장 친밀한 행위를 하고 싶은 곳이 그 상대가 어쩌면 자신의 몸에서 가장 사랑스럽지 못한 곳이라고 생각하는 곳일 수 있어요. 새로운 파트너에게 자신의 배변출구를 보여주는 것을 부끄럽게 여길 수도 있죠. 또한 애널 플레이에 익숙하지 않은 여자라면 그곳의 냄새나 잘못해서 당신의 얼굴에 방귀를 뀌게 될까 봐 걱정이 될 수도 있고요.

게다가 상대가 당신을 신뢰하지 못할 수도 있죠. 당신이 그녀의 항문을 핥다가 곧바로 그녀의 질구를 핥지 않는다는 보장이 없으니까요. 당신이 막 그녀의 항문을 핥은 입으로 그녀에게 키스를 하려 들지 않을 거라는 걸 그녀는 알 길이 없죠.

그리고 걱정할만한 타당한 이유가 있죠. 애닐링구스에서 쿤닐링쿠스**로 바로 넘어가면 대장균과 같은 장내 세균을 옮겨서 여자가 질염이나 요도염에 걸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뭐 키스를 통해 자신의 장내 세균이 옮겨졌다 해도 배가 아프거나 하지 않을 테지만 그녀가 대체적으로 항문을 역겹게 여긴다면 역시나 토할지도 모르죠.

**쿤닐링구스(cunnilingus) – 여성의 성기를 입으로 애무하는 성행위.

항문을 핥는 것을 즐겨 하는 당신은 소화기관과 관련된 질병에 주의해야 합니다. 그녀가 샤워를 했다 해도 항문의 주름 사이에 장내 기생충이나 세균이 남아 있어 장염, 식중독, 혹은 여행자설사로 알려져 있는 위장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A형 간염, HPV, 또한 헤르페스가 옮을 수도 있죠.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랩이나 펴낸 콘돔을 보호막으로 사용하세요. 보호막을 사용하기 전에 항문에 윤활유를 조금 바르는 것이 느낌을 좋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위와 같은 건강상의 위험을 무릅쓸 생각이 없다면, 하지만 동시에 맨 항문을 핥는 기쁨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한 사람에게 정착하는 것을 고려하시는 건 어떨까요? 오래 사귄 일부일처의 커플들은 비슷한 장내 세균을 키우고 있기 때문에 걱정할 점이 적죠. 하지만 최근에 상대가 설사를 해댔다면 한동안은 둘 다 벨트 아래로 입을 가져가면 안됩니다.
 


빅토리아 즈드로크 맞아요, 많은 여성들은 항문에 하는 오럴 플레이를 불편히 여기죠. 항문은 출구니까요. 그리고 거기서 나오는 것들은 결코 예쁘지 않잖아요. 또한 항문에는 아무리 깨끗이 씻어도 늘 뱃속에 들어가면 큰일을 일으킬 세균이 살고 있고 가끔은 갈색 잔여물이 남아 있기도 하니까요. 가끔은 예기치 못한 방귀가 나오기도 하죠. 게다가 어느 여성들은 치열이나 치질이 있을 수 있고. 혹은 거기까지 미처 면도나 왁스를 하지 못했던지요. 실은 대부분의 여성들이 쿤닐링구스 만큼 애닐링구스를 즐기지 않는 것 같습니다. 뒤를 핥는 그 열심으로 앞을 핥아주길 바라죠. 개인적으로 전 리밍도 나쁘지 않지만 보답을 바라지는 마세요. 그리고 양치를 하고 가글을 하기 전에는 제게 키스하지 마세요! 뭐 해야 할 얘기는 다 했으니, 이제 이 말씀을 드리죠. 짚신도 짝이 있다고, 리밍을 좋아하는 여자들이 분명 있습니다.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전문가 소개

*성 전문가, 마틴 다운스
다트마우트 의과대학 공중보건학 석사/ 뉴욕타임즈와 워싱턴 포스트 등에 건강과 의료에 관해 수많은 글을 쓰고 있다.
*섹스 전문가, 빅토리아 즈드로크
임상 심리학 박사 학위와 섹스 요법 자격증을 지닌 전문가/ 펜트하우스 포럼에 성생활과 법에 관한 칼럼을 쓰고 있다.
* 데이브 나바로
"저는 자격증이 있는 치료 전문가, 권위자, 혹은 마법의 관계 수리공이 아닙니다. 이것은 연애를 하면서 실패와 성공을 해본 남자가 주는 섹스와 사랑과 관련된 조언일 뿐입니다."
 
펜트하우스 TV
성인영화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있는 최고급 HD ADULT CONTENTS 방송
본 콘텐츠는 펜트하우스와의 라이센스를 통해서 제공되며 무단으로 도용시 민형사상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www.yespenthouse.com/
 
· 주요태그 성문화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팬더좋아 2015-02-05 14:24:03
육구할때 일부러 응꼬만..
ㅋㅋㅋㅋㅋㅋ
lion 2015-01-07 10:34:37
후장을 빠는 것은 꽤 흥분을 일으키죠~ㅋ
kimbariwa 2014-12-26 21:35:50
그렇죠 저도 좋아하긴 하는데.억지로가 아닌 자연스럽게가 중요한듯
헬스보이 2014-12-19 07:52:03
나도 좋아하긴 하는데.. 굳이 싫다는데 요구하기는 싫다는..
기까리까 2014-12-19 03:42:37
저두 자주해주는 편이에요 좋아하던데 무지
용광로 2014-12-18 18:02:15
저도 애널 애무 좋아하는데요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