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콘돔의 충격적..
콘돔 브랜드와 두께에 관한 충..
  선조들의 피서..
'복날에 비가 오면, 청산 보은..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Sea, Sex and ..
한국의 뛰어난 에어컨 생산 기..
팩토리_Article > 섹스썰
키컸으면...  
0
 
 영화 [필스]

살은 빼면 되고 몸은 만들면 되고 볼륨은 넣으면 되고 얼굴은 뜯어 고치면 끝!

하지만 키는......

수술 방법도 있다고 하지만 키워보았자 5cm 미만이고 부작용도 성형 부작용보다 크다. 6개월 동안 뛰지도 못하고 휠체어 생활은 기본이거니와 회복 후 뛰기도 힘들다고 한다. 176~178cm의 남자들은 약간의 깔창으로 커버가 되지만 미만인 남자들은 깔창+워커를 깔아도 될까 말까고 어디 요즘 국내에 신발신고 들어가는 모텔이 있나? 신발신고 떡을 치자는 커플이 있나? 한계단을 내려오는 고통은 말로 표현할 수도 없다.

나 역시 키가 작다. 페이스북이나 인터넷에 나름 선심쓴 듯한 여자들의 말이 남자는 나보다 크면 된다. 하지만 요즘 여자가 쫌 큰가? 거대하지 않는가? 또한 남자를 저주하라고 만든 듯한 하이힐은 내 시선을 위로 향하게 하니 답답할 뿐이다.

하지만 내가 우상으로 생각하는 장혁, 이병헌 등등. 키 작은 연예인들도 몸도 쌔끈하게 조각하고 잘 살고 있지 않는가? 그리고 내 오랜 뽕알 친구 또한 이들에 포함되는 사람이다. 내 친구 키는 160미만이다. 정말 작다.

중학교 때까진 네가 크니 내가 크니 하다가 어느 순간 나보다 성장을 빨리 멈춰 정말 작은 키가 되었다. 슬프게도 내 친구나 나나 가족들은 키가 큰데 우리들은 대한민국 남성 평균키가 못 됐다는 점이다. 하.지.만 이 친구는 달랐다.

어느 정도 귀여운 외모였지만 노래는 정말 김연우 싸닥션 날리게 잘 불러서 와이찡(YG), 에쑤옘(SM) 소속사도 들어가서 연습생까지 할 정도였다.

우리 둘 다 키가 작아서 그런지 키가 큰 여자한테 매력을 많이 느꼈었다. 보통 연습생이 외모가 어느 정도되기 때문에 친구는 168cm이상의 여자들만 만나고 하물며 174cm의 모델 출신의 여자와 사귀기도 했다. 나는 키 큰 여자만 보면 울렁증이 생겨 말도 못 거는데 친구는 용기도 있고 또 연애까지 잘 하니 그저 부러울 뿐이었다.
 
언젠가 같이 사우나에서 이것 저것 얘기를 하는데 친구 여자친구와 스킨십 이야기가 나왔다. 솔직히 제일 궁금하긴 했다. 물리적으로 뭔가 힘들 것 같기도 하고 점프를 해서 키스를 하나? 정말 궁금했다. 우선 키스부터 차근차근 하게 말해 주었다. 보통 키가 크면 팔다리가 길기 때문에 벤치에 앉으면 대충 앉은 키는 맞아 키스는 가능하다고 하지만 다 끝내고 일어서는 순간 뭔가 피가 차가워 지는 듯한 기분은 숨길 수 없다고 했다. 

포옹... 글쎄 일반적인 포옹을 하면 마치 어릴 때 엄마한테 안기는 느낌이 나고 백허그를 할 때는 여자친구가 돌아보기 전까지는 ‘내가 남자구나!’라고 느껴진다고 했다. 그리고 대망의 짝짓기!

우선 키 때문에 서서 하는 건 절대 불가능 하다고 했다. 불쌍하게도 친구의 키와 존슨 크기가 비례했기 때문에 서서 하면 대가리도 잘 안 들어가고 빠진다고 했다. 숙이는 자세도 안되고 완전히 침대에 올려 놓을 때 성행위가 가능하다고 했다. 제일 편한 건 여자친구가 올라오면 골반빼고 몸을 움직이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하고 여자친구를 눕혀서 하면 애무할 구간이 길어서 시간은 걸리긴 하지만 할만하다고 했다. 

그리고 약간 수치스러울 때는 가위치기를 할 때 다리길이 차이가 노골적으로 나기 때문에 안 한다고 했다. 자세가 단순해도 어쩔 수 없는 게 답답하다고 했다. 나름 짝짓기에 일가견이 있는 친구지만 어찌 키를 극복하리요? 시간이 조금 흐른 뒤 남의 시선을 한결같이 무시하던 친구도 결국... 친구가 키를 극복 못하고 연습생을 포기하고 일반 회사원으로 등을 돌리면서 여자친구하고도 아프게 헤어지고 말았다..ㅠㅠ

to be continued........
8-日
무대 위에서는 거만하게 무대 아래서는 겸손하게
 
· 주요태그 섹스칼럼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나의사랑미야 2017-02-09 10:10:39
키가 지금보다 조금 더 컸으면 하는 생각을 했었어요~~~
강쿨 2014-12-17 22:34:38
키가 문제로다
각시탈/ ㅜㅜ 살은 빼면 돼는데 키는...
아키 2014-12-12 18:17:01
저도 키가 작아서 키 큰 여성에게 매력을 많이 느낍니다. ㅋㅋ
하지만 자신의 큰 키에 컴플렉스가 있는 여성이라도 키 작은 남성에게 매력을 느끼지는 않는 것 같더군요 ㅋㅋ
아무튼... 저도 항상 저보다 큰 키의 여성과 사겨왔지만...
친구분처럼 안되는 체위는 별로 없던데요?
높이 차이가 나면 여자분이 다리를 좀 벌리면 되는데 ㅋ
각시탈/ 다리벌려도 버거웠대요 ㅠㅠ 여자애다리가 1미터가 넘으니 ㅠㅠ
니모모 2014-12-12 15:34:14
전 키가 커서 키큰남자를 좋아해여.. 근데 키는 자지크기에 비례하지 않죠 ㅋㅋ 덩치가 크다고 해서 물건이 크진 않더군요.. 근데 키작은 남자는 섹스시 불편한점이 있긴하죠! 그놈에 키!! ㅠㅠ 내가 키 작아지는 수술을 받고싶을정도임
각시탈/ ㅜㅜ 키작은 애들중에서 다리한개가 더있는 애들도 있더라구요 ㅋㅋㅋ
돈꼴려오네 2014-12-12 01:43:51
해피엔딩이길 바랬는데 씁쓸한 결말이근요. ㅉ
저도 키가 작은 편이라 괜한 몰입ㅎ

여담이지만 저 위의 영화사진은 어톤먼트가 아니라 '필스'라는 영화의 장면인 듯 하네요. 별뜻없는 지적질 해봅니다아.
레드홀릭스_에디터/ 영화명 수정했습니다. 별뜻없지 않고 뜻있는 지적이십니다. 감사합니다.
각시탈/ ㅠㅠ
헬스보이 2014-12-12 01:28:49
키ㅇ 존슨의 닮은 꼴.. ㅠ.ㅜ
각시탈/ ㅜㅜㅜㅜㅜㅜㅜ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