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아이템
  전립선 마사지..
애널로 느끼는 오르가즘, 이른..
  Sea, Sex and ..
한국의 뛰어난 에어컨 생산 기..
  콘돔의 충격적..
콘돔 브랜드와 두께에 관한 충..
  포르노 동네 ..
영화의 줄거리는 포로노 스타 ..
미디어 > 야설 읽어주는 여자
야설읽어주는여자 15회 깔끔떠는 남자의 섹스  
0

1. 인트로
- 진짜 페로몬이 들어간 앙부땅 페로몬 향수 롤온 당첨자 - 폭주곰돌이 님

2. 이야기소개

- 1화 호주배낭여행이야기 / 팍시러브
생각 나면 불쑥 짐을 싸 짊어지고 떠나버리는 방랑벽을 갖고 있는, 본인 팍시는 97년 가을쯤 마음을 먹은 지 딱 5일 만에 호주 행 비행기를 타버리고 말았다. 벌려 놓은 일들, 내가 꼭 해결해야 할 일들...... 이 산더미같이 쌓여있던 그때 그렇게 무모하고 무책임하게, 불쑥 떠나지 않았더라면~ 나는 아직까지도, 다음에 다음에~~~ 를 다짐하며.... 평생 제주도 한 번 가보는 게 소원인 아줌마로 늙어가고 있을 지도 모를 일이다. 그리고, '게이코와 톰'의 섹스하는 장면, '(여자)톰과 가브리엘의' 섹스하는 장면, '미쉘과 얀의 섹스하는 장면' 그리고... 이름이 기억나지 않는 게이 커플의 섹스하는 장면을 목격하는 일도 없었을 것이다.

- 2화 깔끔떠는 남자의 섹스 / 남로당
나는 소위 말하는 '깔끔 떠는 남자'에 속한다. 그렇다고 해서 대단한 결벽증이 있다는 건 아니고, 항상 정돈 되어 있는 방에서, 매일 아침에 샤워하고, 매주 일요일 오후에는 꼭 빨래를 돌리는 정도다. 이런 나의 성격이 갈등이나 마찰을 불러온 적이 없다. 그녀와 사귀기 전까지는 말이다.

- 3화 연희동 그녀와의 일화 / 무슨소리야
우린 어마어마한 플라토닉이었다. 학교가 끝나자마자 2시간 거리의 증산까지 가서 그녀의 퇴근을 기다리고 또 2시간을 걸어 그녀의 집까지 간 뒤 12시가 넘어서 막차를 타고 귀가하기를 4개월 동안 계속했다. 설렘이나 이성이라는 두근거림은 있었지만, 그 때까지는 활활 타오른다는 느낌 같은 것은 전혀 못 느꼈다. 그냥 그런 거 있지 않은가, 마냥 상대가 있는 게 좋고 그 자리가 좋고 그런 거. 그런 순수 청년이었던 나는 매일 “히힛”거리며 그러고 살았었다. 그 날 전까지는

3. 마무리

[야설녀] 응원해주시는 방법은 들으시는 채널에서 구독하기, 댓글, 좋아요를 팍팍 눌러주시면 끝! 반응 열심히 해주시는 분들 선정하여 19금 선물을 드립니다!

주제와 관련된 사연 및 방송에 대한 의견, 제휴, 광고 문의는 red@redholics.com 으로 보내주세요.

▶ 아이튠즈로 듣기 - https://goo.gl/BMh5Hl
▶ 팟빵으로 듣기 - http://www.podbbang.com/ch/8225
** 들으시는 채널에서 좋아요! 댓글! 구독하기! 부탁해요~!
레드홀릭스
섹스의 패러다임을 바꾸다
http://www.redholics.com
 
· 주요태그 팟캐스트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아도니스0912 2016-04-15 21:28:52
켠님 목소리만 들어도 좋은
해바라기 광펜 또 왔다 갑니다....
이태리장인 2016-04-15 15:04:45
목소리가 에로틱한 봄날 오후네요 :D
항상 잘 듣고 있습니다
깔깔노트 2016-04-15 01:56:12
30살 첫번째 떠난 배낭여행에서 방콕 모 게스트하우스에서 장기로 머무를때..  첫번째 이야기에 나오는 내용을 많이 봤었죠~ ㅎㅎ 종종 맥주도 얻어 마시구요..  지금 영국에 잠깐 와있는데..  이젠 요령이 생깁니당..  ㅋㅋ    네네..  어딜 가던지 젊은 청춘들은 똑같더라구요.ㅋㅋ;;    즐거운 내용과 밝은 목소리 감사해요~
무하크 2016-04-15 01:39:32
'무슨소리야'입니다. 늘잘 듣고있는데요ㅋㅋㅋㅋㅋ뭔가 라디오 사연 뽑힌 기분이라 매우 기쁘네요.
쭈쭈걸님의 잘뽑힌 대본과 켠님의 목소리는 기대에서 한치의 어긋남도 없이 완벽하네요 감사합니다ㅠ 앞으로도 고생해주세요~!!
신길또리 2016-04-15 00:43:55
늦은밤 듯은 목소리
야한 밤이내요
또 기다립니다
멀베리꽃 2016-04-15 00:26:29
원래 어제 등록되는거 아닌가요? 기다리다가 자버렸어요ㅠㅠ
오늘 들으면서 므흣하게 잠이 듭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