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팁
G스팟 애무 제대로 하기(gif)  
0
G스팟은 여성의 질 속에 있는 아주 예민한 성감대입니다. 물론 의학적으로 명확하게 밝혀진바는 없지만, 많은 여성들이 지스팟의 자극을 통해 강한 오르가즘을 느끼고 있으며, 때론 이 지스팟의 자극을 통해 사정을 하기도 하죠. 지스팟이란 것 자체가 의학적으로는 확실히 밝혀진 내용이 아니기에 딱히 지스팟이라기 보단 '질 속 앞 부분의 아주 예민한 곳' 쯤으로 생각하셔도 크게 관계는 없습니다
 
지스팟은 후배위와 같은 섹스체위를 통해 자극받을 수도 있지만, 그보다는 손가락을 이용하여 직접적으로 자극하는 방법이 가장 확실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손가락을 이용하여 지스팟을 애무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사항

지스팟은 흥분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찾기가 힘듭니다. 때문에 다른 부분을 충분히 애무하여 여성이 적당히 흥분된 상태에서 지스팟을 자극하도록 합니다. 손가락을 삽입하기 전에 반드시 손톱정리를 확실히 하시고 깨끗이 씻은 후 손가락 콘돔이 있다면 착용하여 시작합니다. 때가 낀 손톱은 두 말할 필요도 없거니와 긴 손톱을 보는 순간, 여성은 혹시나 예민한 그부분에 상처를 받진 않을까 공포심을 가지게 되고, 그러면 이내 몸은 식어버리고 말겠죠?

너무나도 기본적이고 당연한 얘깁니다.
 
 
G스팟 애무방법

검지 혹은 중지를 질속에 두마디 정도 조심스레 삽입합니다. 가능하면 검지와 중지 두 손가락을 삽입해도 상관없습니다.(수월한 삽입을 위해 윤활젤을 사용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런 후 삽입된 손가락을 앞으로 구부려 지스팟 지점을 지긋이 눌러 여성이 찌릿한 느낌을 받는 지점을 찾아봅니다. 

지스팟이 어느 지점에 있는지를 머릿속에 그리면서 하면 쉽습니다. 제대로 찾았으면 이제 자극을 시작하는데, 손가락의 지문 부분으로 지스팟을 지긋~이 눌린 그 상태로 떨어줍니다. 본인의 손가락이 바이브레이터가 된다고 생각하세요.

 
그림을 보시면 손가락으로 인해 질 앞부분이 눌려진게 느껴지실 겁니다. 중요한 것이 손가락 자체를 질 속에 넣었다 뺏다 하는것이 아니라, 그림처럼 지스팟 부분을 눌린 그 상태 그대로 강하게 떨어준다는 것입니다.

요점 정리를 하면 '눌린 후 문지르며 강하게 떨어준다!' 입니다. 그림보다 훨씬 강하고 빠르게 떨어주시기 바랍니다.

지스팟은 다소 강하게 자극해주는 것이 좋습니다.(절대 쎄게 넣었다 뺏다하며 질을 헤집고 다니란 말이 아닙니다.) 다른 부위를 애무할 때보다는 약간 강하게 누른 후 빠른 속도로 떨어주라는 이야기입니다. 지스팟이 있는 위치가 요도와 가깝기 때문에 처음 이 느낌에 익숙치 않을 때는 약간 소변 마려운 느낌이 들 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이렇게 자극하면서 조금만 시간이 지나면 온몸에 찌릿찌릿 닭살이 돋으며 쾌감이 전해질 것입니다.

지스팟을 손가락으로 애무하는것이 어느정도 익숙해지면 클리토리스(그림의 노란색 부분)와 동시에 자극해주도록 합니다.

아래는 효과적이지 못한 자극방법입니다.


 
야동같은 걸 보면 여성의 질 속에 손가락을 집어넣고 마치 피스톤 운동을 하듯 넣었다 뺐다 하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다지 큰 효과는 없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쑤셔댄다는 표현이 어울릴만큼 저런식으로 질 속을 자극하게 되면 자칫 예민한 부분에 상처가 나기도 쉽습니다.

질 보단 손가락이 더 좋아할만한 움직임이라 볼 수 있습니다. 
 
지스팟 애무법! 이것만 기억하세요.
지긋이 누른 후 강하게 떨어주기!
우명주
섹스칼럼니스트 우명주
http://blog.naver.com/w_panda
 
· 주요태그 성지식  섹스팁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205호 2018-07-23 21:55:17
소변마려운 그 느낌을 참기가 참 어렵네요 ㅜㅜ
방탄소년/ 그게 다들 어려운가봐요 처음이 힘든데 살짝 술의 기운을 빌려보시는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