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토이 리뷰
김달봉의 오카모토 하이드로 콘돔 리뷰  
0
 
섹스할 때 콘돔을 착용하면 느낌이 반감된다. 하지만 “오빠 큰일났어! 나 생리를 안 해!” 같은 말 듣는 보다는 느낌 조금 덜 나는 겐 낫다. 아무래도 일반형 콘돔만 썼기 때문인가 해서 고가형, 초박형 콘돔을 사볼까 생각했다. 레드홀릭스에서 초박형 콘돔 리뷰어를 모집한다고 하길래 바로 신청했다. 훨씬 얇다니까 관계 시 쾌감에 도움이 되는지 알고 싶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콘돔은 콘돔 이라는 것이다. 구멍 안에 들어가 살과 살이 맞물려야지 아무리 초현대 기술이 집약되어 0.02미리를 실현했더라도 살 사이에 고무가 들어있으면 그 이물감은 분명히 존재한다.
 
물건을 받고 나서 믿을 수가 없었다. 과대포장이라니. 한 박스에 6개 들이인데 12개는 들어갈 수 있을 정도로 공간이 넓었다. 고급스러운 검정 박스에 콘돔 포장지도 검정이었다. 디자인은 괜찮았다.
 
 
뜯고 나서 느낌은 ‘정말 콘돔이 아닌 듯 수줍다. 작고 얇은 순백의 처녀 같으니. 콘돔 자체는 무향무취다. 그 편이 깨끗하다. 콘돔이 무슨 사탕도 아니고 향이 있을 필요는 없다고 본다. 윤활제도 최소한으로 묻어 있어 손에 크게 묻어나지 않는다. 딱 착용할 때 필요한 만큼만 들어 있다.
 
우리 커플은 절정 직전에 콘돔을 착용한다. 그러면 콘돔이 자극을 줄여줘서 약간의 사정 지연 효과가 있다. 이 콘돔도 그랬다. 제 2의 피부가 되어 '노콘'의 마찰감을 기대했지만 아무리 얇고 얇아도 장갑을 끼고 전선 가닥을 맞추는 격이었다.
 
 
역시나 정관수술을 해야 하나. 그래도 더 이상 자손을 퍼트리지 못하는 거세 당한 늙은 염소가 되기는 싫다. 그렇다면 콘돔을 끼워야겠지. 이 제품은 육안으로도 매우 얇고 윤활액 역시 최소한만 도포되어 일반형 콘돔들에 비해 나은 성감을 제공한다. 다른 것들보다는 확실히 좋다.
 
 
* 종합평가
GOOD - 확실히 얇다. 윤활액이 적어 쾌감을 배가시킨다.
BAD - 콘돔은 콘돔이다. 안에다 갈기는게 무엇보다 최고
 
* 평가점수: 7점
-평가점수는 10점 만점이 기준이며 리뷰어의 주관적 견해입니다.
 
* 리뷰제품
- 제품명: 오카모토 하이드로 폴리우레탄 울트라초박형 0.02 (6p)
- 제조사/원산지: 오카모토 / 일본
- 모델명: CD729224
- 제품가격: 13,000원(6p)


비슷한 상품보기 >
김달봉
:: 남 / 31 / 커플 / 학생 / 통통
:: 대학 연구원 생활을 하는 연구원입니다. 출산으로 인한 파트너 휴업으로 토이홀릭스는 저에게 광명으로 다가왔습니다.
 
· 주요태그 섹스토이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
 
의리 2015-09-03 18:10:39
저도 써봤는데 신축성이 라텍스보다 못하더라구요..
너무 질기다 해야하나? 잘 안늘어나서
콘돔모양 이상 발기가 안돼요.. 그래서 꽉 끼고 아파요
역시 정관 수술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