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_RED > 섹스토이 리뷰
동사적표현의 A10 피스톤 리뷰  
0
 
 
A10. 생김새만큼 제품의 이름 역시 기계적이다. 아직 오지 않은 자위기구를 기다리는 일은 큰 설렘이다. 눈치 볼 이 없는 싱글이지만 포장을 벗기는 순간 그간의 기다림이 머쓱해질 만큼 제품은 투박하고 육중했다. 자위라는 야한 낭만이 첨단 기술의 공격에 의해 박살난 기분이었다.
 
 
전에 내가 애용했던 낭만적 자위의 도구였다. 비록 실재하지는 않지만 나는 이것을 보고 여러 사람을 생각했다. 때로는 연인의 바지를 벗기는 것보다 오히려 강한 성적 흥분에 빠지기도 했다.
 
 
가장 먼저 구성은 크게 세 가지로 나눠진다. 첫 번째, 몸통 역할을 해주는 우측의 기계 덩어리. 두 번째, 질의 역할을 담당할 좌측의 컵 홀.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기계들을 작동시킬 리모컨과 충전기. 몸통을 열고 그 안에 질 역할을 담당할 컵홀을 장착하게 된다.
 
 
몸통을 열고 그 안에 질 역할을 담당할 컵홀을 장착하게 된다. 몸통의 크기는 보이는 것처럼 성인 남성의 손바닥보다 훨씬 크다. 이 말은 곧 이것을 이용해 핸드잡을 하기에는 무리가 따른다는 것이다. 왼손 혹은 오른손의 촉감과 흥분도에 맞춘 수동적 속도감은 자동화된 기계의 모터 속도로 대체될 것이다. 그마저도 한손으로 지탱할 수 없어 두 손으로 지탱하거나 바닥 어딘가에 눕혀야 한다.
 
 
컵홀의 모양은 모나미 수성펜 길이의 카메라 렌즈통처럼 생겼다.
 
 
그리고 그 안에는 삽입시 질 내부의 느낌을 재현하고자 울퉁불퉁한 돌기들이 숨겨져 있었다. 손가락을 넣었을 때 느낌은 질 내부와 유사하였다.
 
 
스위치의 본체를 보면 원형조작버튼이 보인다. 기본적으로 상하좌우의 이분적 작동법을 기본으로 한다. 이것이 꽤 쓸만한 부분이었는데 이를테면 상하는 피스톤 운동의 속도를, 좌우는 7가지의 서로 다른 체위 느낌을 준다. 중모리, 자진모리, 휘모리와 같이 알 수 없는 박자로 질이 움직여 눈을 감고 있으면 실제로 섹스를 할때의 약간의 엇박을 느낄 수 있었다. 자세한 움직임은 다음의 동영상을 통해 보겠다.
 
 
처음에 기본모드로 시작해서 움직이다 속도를 두 번 정도 단계를 높였다. 그러자 보는 것처럼 흥겨운 리듬으로 움직이기 시작했다. 움직이면서 질 내부의 돌출부가 강한 자극을 주는데 이때의 느낌은 실제 삽입 시와 매우 유사하게 느껴졌다.
 
 
이번에는 딱풀을 집어넣고 작동시켜보았다. 후반부로 갈수록 탁풀이 질으로부터 튕겨져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것은 생각보다 기계의 조임과 속도가 강한 자극을 준다는 것을 뜻한다. 실제로 사용할 때는 질 입구에 젤을 듬뿍 바르고 사용해야 하는데, 이것은 다음 동영상에서 보겠다.
 
이처럼 질 입구에 젤을 듬뿍 바르게 되면 현실감이 더욱 올라오게 된다. 매끈한 질 입구에 삽입을 하고 리모컨으로 본인의 취향에 맞는 움직임을 선택하면 나머지는 기계가 알아서 처리한다. 내가 힘들이지 않아도 버튼만을 이용해 속도와 다양한 리듬을 즐길 수 있어 편리함이 돋보인다. 특히 팔이나 다리가 불편한 사람의 경우, 하고 싶은데 움직이기 귀찮은 경우에 적합한 상품이라 생각된다.
 
이처럼 질 입구에 젤을 듬뿍 바르게 되면 현실감이 더욱 올라오게 된다. 매끈한 질 입구에 삽입을 하고 리모컨으로 본인의 취향에 맞는 움직임을 선택하면 나머지는 기계가 알아서 처리한다. 내가 힘들이지 않아도 버튼만을 이용해 속도와 다양한 리듬을 즐길 수 있어 편리함이 돋보인다. 특히 팔이나 다리가 불편한 사람의 경우, 하고 싶은데 움직이기 귀찮은 경우에 적합한 상품이라 생각된다. 속도를 높여 5,6,7단계로 갈수록 기계가 주는 ‘힘’을 느낄 수 있다. 5 정도가 일반적 성행위 시 남자가 움직일 수 있는 가장 빠른 피스톤 운동 속도라고 한다면, 6은 그보다 1.5배 정도 7은 2배정도 빠르고 강력하다고 느껴진다. 그래서 사정을 마치고 나면 성기 부분이 부르르 떨릴만큼의 강한 여운이 남아있다.
 
 
* 종합평가
GOOD - 섹스토이의 진화를 보여주는 기계다. 힘들이지 않고 자위를 하거나 기계가 주는 압도적인, 강력하고 빠른 느낌을 받고 싶다면 추천한다.
BAD - 외형적 느낌이 애착이 가지 않는다. 크기가 있는 기계라 설치시 다소 번거롭다. 가격이 비싸다.
 
* 평가점수: 6.5점
-평가점수는 10점 만점이 기준이며 리뷰어의 주관적 견해입니다.
 
* 리뷰상품 
- 제품명: R-1 A10 Piston
- 제조사/원산지: REDNS / JAPAN
- 모델명: R4562271744329
- 제품가격: 268,000원

비슷한 상품보기 >
동사적표현
:: 남 / 87년생 / 커플 / 컨설턴트 / 건장 / 섹스토이 경험 조금
:: 섹스는 기차여행과 연애를 오가는 무지와 사욕의 이중주다.
 
· 주요태그 섹스토이  
· 연관 / 추천 콘텐츠
 
    
- 글쓴이에게 뱃지 1개당 70캐쉬가 적립됩니다.
클리핑하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