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삽입 하고 싶지 않아서 지난번 레홀녀 만났을때도 그렇게 말해서 삽입 없이 놀았는데, 섹스는 안 하고 싶다고 하면 왜 안 믿어줄까요(특히 남자들은 절대 안 믿음)
근데 만나서 그 이유를 말해주면 그제서야 납득을 해줌(여자분들만...남자들은 그래도 안 믿는 사람들 있음ㅎㅎ;)
└ 익명 : 저는 야하게 즐기면서 노는걸 좋아합니다.그런 분위기를 즐기고 흥이 난 상황을 즐기는거죠.그렇게 놀고 집에 오는 길에는 항상 그 즐겁고 신나는 느낌 그대로 오게 되는데요.그걸 넘어서 섹스를 하면 분명히 사정을 하게 되는데,그러면 집에 오는 길에 현타가 오더라구요.전 그래서 딱 거기까지만 노는걸 좋아해요.
└ 익명 : ㅈㄴㄱㄷ 이유를 들어도 이해가 안됨 안싸고 가는게 더 현타올거 같은데 신기하시네
└ 익명 : ㅈㄴㄱㄷ//거 봐요 남자들은 이유를 들어도 안 믿는 사람들이 있다니까요ㅋㅋㅋ
└ 익명 : 저는 이해 갑니다. 애초에 목적이 다르잖아요. 삽입하고 섹스하는게 목적이 아니라 분위기를 즐기는게 목적인 경우는 사정하면 흥분된게 가라앉으면서 고조되었던 감정이 식어버리니까요.
└ 익명 : ㅈㄴㄱㄷ 이게 일회성이나 뉴페라 그런건가요? 여친한테도 그런건가요?
└ 익명 : 여친한테는 안 그러죠. 일회성 만남이나 온라인상에서 만나서 노는 분들과 그런다는거지 여친하고까지 섹스를 안 한다는게 아닙니다^^
딱 흥분되고 긴장되는느낌 즐기기
서로 삽입없이 장난치며노는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