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얼마 전에 전역해서 소개 받은 한 살 연상녀랑 연애 중입니다. 여자친구와 섹스는 지금까지 5번 정도 했습니다. 어제 섹스에 대해 대화를 좀 나누었는데 궁금한점 질문 드려요!
1. 여자친구가 정상위를 좋아하는데 저는 키랑 덩치가 좀 나가는 편이고 여자친구는 마른편이라 몸무게가 40kg정도 차이 나는데 저는 무게 실릴까봐 배려 한답시고 안엎드리고 무릎 꿇은 상태로 할려는데 여자친구는 제가 엎드리고 상체끼리 닿는게 더 좋다네요 꼭 안기는 느낌이 좋다는데 이 자세로 해도 몸에 부담이 안갈까요?
2. 여자들은 삽입하면 무슨 느낌인가요? 저는 여성분들은 삽입보다 클리애무가 더 좋아하는걸로 알았는데 여자친구는 애무보단 삽입이 더 좋다고 애무보단 삽입을 재촉해요 다리에 힘이 쫙빠지고 꼼짝 못하겠고, 온몸에 소름이 퍼진다는데 남자가 삽입하고 피스톤질 하면 자지가 근질근질하고 계속하면 사정할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 이거하곤 비교가 안되겠죠?
3. 여자친구가 위에서 할 때 저는 가만히 있는게 좋나요? 아님 가만히 있는게 좋나요? 아님 여자친구가 위에서 하다가 가끔 저한테 안겨서 가만히 쉴 때가 있는데 그 때 움직여주면 좋을까요?
여친님과 대화를 많이많이 해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무게 실려도 괜찮은지 어떤 자세로 하는게 제일 좋은지 이자세 저자세 다 해보면서!
많이 이렇게 저렇게 해보시고
댓글처럼 여친님과 대화를 깊숙하게 많이 해보세요
2. 설명하기 겁나 어려워서 패스.
3. 가만히 계셔도 되고 움직이셔도 됩니다. 하고싶은대로 하세요
폭 안기는 느낌 좋은건 저도 그러해서 해달라는대로 해주시면 될거 같애요
여상위에서 안겨있을땐 안고있다가 움직여도 되고 그냥 잇어도 되고 그건 여친 반응보고 이렇게 저렇게 해보면 되겟죵 ~ 이쁜 사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