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시작이다. 쓰리섬, 초대, 노예팸, 스팽킹, 쵸킹에 골든샤워까지 온갖 BDMS, 아크로바틱 다 좋다고 하면서 유부들간의 섹스는 인정할 수 없다는 성인군자들의 모임...
└ 익명 / 님이 좋아하는거 다적으셨나요?ㅎㅎㅎ
└ 익명 / 화딱지 나 죽겠는데 이런 댓글 보니깐 더 승질나네 으휴
└ 익명 / 성인군자들 납셨죵~~ 자기가 보고 싶은 것만 보는.
요즘 세상은 왜 불편러 투성이 일까요? 불편한 건 좋은데, 왜 지 불편한거를 다 표출해?
└ 익명 / 불륜은 범죄자나???
└ 익명 / 스와핑이면 모르겠는데 비유가 그게 맞음?
└ 익명 / 불륜은 범죄지.
└ 익명 / 몰래 거짓말하고 섹스하러다니는게 문제가 없어요 ?..
└ 익명 / 자식, 며느리, 부모 하고도 섹스 하실 분이네.
익명 2022-08-09 15:26:47
이런 분들은 자기 딸 혹은 며느리가 저러는 걸 보면 무슨 생각 들지 궁금함
└ 익명 / 며느리 하고도 바람 날 분 같아요.
익명 2022-08-09 15:03:04
대화수준 참...
진짜 이렇게 대화해요~?
결혼한 성인인데?
└ 익명 / 네네!
우린 아닌 듯 ㅋ
익명 2022-08-09 15:01:00
아직 섹스중이신가요~~~^^
└ 익명 / 점심엔 다녀왔고, 퇴근 후에 다시 보기로 했어요 ㅎ
익명 2022-08-09 14:57:10
유부 건드려서 좋으냐!! 만나러가다가 번개 맞고 디졌음 좋겠다!!
익명 2022-08-09 14:52:59
이거 사기 글이네. ㅋㅋ
익명 2022-08-09 14:49:28
참 재미있는곳이야
아무리 그래도 불륜은…
이해가 잘 가지 않네요
익명 2022-08-09 14:48:31
어째 이거 사기 같다. 인터넷 어디서 돌아다니는거 가져다 올린거 아녀.
익명 2022-08-09 14:32:52
후기 남겨주세요
└ 익명 / 넵!
└ 익명 / 후기 요
익명 2022-08-09 14:32:18
이걸 자랑이라고 하는 ㄴ이나 부럽다고 하는 ㄴ이나
어쩌다 여기가 불륜을 자랑하고 박수 받는곳이 됐는지
└ 익명 / 음... 성 커뮤니티인데 자기 잣대에 안 맞는다고 이런 댓글 올리시는 자체가 내 뇌는 여기까지 밖에 생각 못한다고 자랑 하시는 것 같아요.
└ 익명 / 언니랑 같은 생각이에요 저는 미혼인척 숨긴 유부남 만난 경우 있었어요 몰랐어요... 안숨겼으면 얘기는 그래도 주고받았을텐데.. 글 잘쓰시는 쎈언니가 글 한마디썼으면.ㅜ
└ 익명 / ㅈㄴㄱㄷ) 쓰니님의 잣대의 기준이 수준이하라고는 생각안하시나요? 타인에게 피해를 주면서까지 섹스를 해야 되나요? 그리고 성커뮤니티라고 해서 모든걸 용납할 순 없죠 불륜은 불륜커뮤니티가서 떠벌리세요
└ 익명 / 제 개인의 잣대가 아닙니다. 본인들이 좋아서 보지를 벌리든 자지를 넣든 우리가 알바는 아니지만 이렇게 떠벌리며 자랑할 일은 아니죠. 본인 뇌는 도대체 기본 개념은 담겨있나요? 그렇게 당당하심 자게에 올리시죠? 익게를 이용한 이유가 있으신가요?
└ 익명 / 본인도 익명으로 남 불편한 글 올리면서 본인 글을 비판 했다고 부들부들 하시네. 불륜은 천하에 쌍년,놈이 하는 짓이라고 모든 사람은 생각해요. 인간으로써 창피한줄 알고 글 올리세요.
└ 익명 / 음... 익게든 자게든 올리는 건 개인의 자유인데, 그걸 떳떳함의 문제라고 생각하는 건, 누나의 생각 같은데요?
여기는 성 커뮤니티이지, 기혼/미혼/돌싱을 나누어서 구분하는 커뮤니티는 아닌 점, 다시 한번 확인 부탁 드립니다.
타인에게 피해를 어떻게 줬나요? 병 옮겼나요? 아님 누나 앞에서 관계했나요? 용납은 왜 자기가 뭔데 이래라 저래라 하심? 뭐하는 분이시길래? ㅋ 판사예요?
성 커뮤니티의 일부분이 싫으시면 안 보시던가 탈퇴하면 되지... 아니, 자기가 '용납'하는 이 세상의 모든 것 외에는 사라져야 하나요? 누나가 뭔데요? 뭔 대단한 사람이길래? 독재자 레벨이라도 되나요? 뭥미.
└ 익명 / 와이프가 있는지 없는지 모르지만 본인 와이프가 다른놈이랑 이런 카톡하면서 히히덕 거리고 자고 다닌데도 자유의지인데 너 참 멋있다 잘한다 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
└ 익명 / 자꾸 이해가 좀 부족하신 분들이 계셔서 다시 설명드릴께요.
자동차라는 개념아래 승용차, 버스, 트럭, SUV가 있는 거예요.
'자동차 = 승용차'라고만 생각하시면 곤란해요~~
└ 익명 / ㅈㄴㄱㄷ) 유부녀 남편 앞에서 떳떳하게 말할 수 있어요? 여기서 이렇게 자랑하는 것처럼 말해보세요 그럼 아무도 쓰니님한테 뭐라고 못할거에요 병을 옮겨야지만 피해를 주는거에요? 도의적인 잘못 몰라요? 간통죄가 사라졌다고 해서 불법이 아닌건 아니에요 민사가 왜 있는데요 상간남 상간녀 소송이 왜 있는데요 제발 걸리길 바랄게요
└ 익명 / 아저씨야. 헛소리 그만하고 분란을 일으킬 글을 올렸으면 욕 먹을 각오는 하셔.